놀 종류 [발킬/물체킬]
다들 아시다시피 약속의 평원이 가장 많이 나옵니다. 한판에 110마리정도 나오네요.

코볼트 [발킬/아처 창킬]
발킬과 코볼트 아처 창킬은 같이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소문의 근원지라는 곳에 가시면 높은 확률로 첫맵에 시작부터 중간 보스 2마리가 나오는 맵이 있는데요.
이 맵에서 코볼트 아처가 대략 22~23마리정도 나옵니다. 일반 창으로도 원킬이 나니 창 14개 들고 가셔서 14개 다 쓰고 남은 몬스터는 발킬로 해주시면 금방 타이틀 얻으실 수 있습니다.

아율른 [뱀파이어 창킬/고블린 물체킬/젤리 발킬/젤리 창킬]
어떤 타이틀이던 따는 것을 우선으로 생각하신다면 율케스의 유물, 허무의 왕자를 추천드립니다.
율케스의 유물에는 중간보스 그리드가 나오는 맵이 있는데요. 이 맵에서 블러드젤리가 20마리 내외로 나옵니다.
고블린만 원한다면 불타는 마을을, 뱀파이어를 원한다면 친구 혹은 적을 추천드립니다. 사실 고블린과 뱀파이어는 어느 맵을 가도 등장하는 수가 비슷비슷해요.

예티 [물체킬]
예티는 우선 멘탈 단단히 잡으세요. 마우스 던질 수도 있습니다.(진지)
되살아난 공포라는 블랙밸리가 등장하는 레이드 던전을 가시면 첫맵에 예티가 18마리 정도 나오는데요.
18마리를 모두 잡는데 느리면 5분, 빠르면 2분정도 걸립니다. 아직 레이드에 횟수제한이 없는 던전이니 편하게 하시면 됩니다.

거미[발킬/폭탄킬]
말이 필요없죠? 거미 5형제동굴거미를 가시면 됩니다. 등장 몹수는 거미 5형제가 더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동굴거미 타이틀 30회를 못하신 분들은 동굴거미도 추천드려요.

두꺼비[폭탄킬]
골리앗 던전에 가시면 50마리가 조금 넘게 나오는데요. 우선 두꺼비는 일반 소형 폭탄에 한방에 안죽을 때가 많습니다.
돈이 없으시다면 일반 소형 폭탄을 들고가시면 되고요. 돈이 많으시거나 피로도가 아까우신 분들은 상급 소형 폭탄을
들고가시면 두꺼비가 폭탄 한 번에 죽습니다.

위습 [창킬]
위습 창킬은 두개의 달을 추천드립니다. 위습 체력이 매~우 적기 때문에 일반 창에도 한번에 죽고요. 일반 창으로는 확인을 못해봤지만 상급 창으로는 히어로에서도 죽었으니 고풍노기를 겸하셔도.. 안떠도 책임지진 않습니다. 등장하느 위습 수는 직접 세보진 않았지만 창을 모두 써도 나옵니다..



미세먼지 보다도 작은 소립자 팁을 알려드리자면, 던전에 들어가시면 캠프파이어를 켜주셔서 타이틀을 얻어주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보조무기 숙련을 올리셔서 상급 창, 상급 폭탄 50회 사용 타이틀도 겸하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발차기 데미지는 매서운 발을 가진 카록, 피오나, 카이 분들을 제외하면 정말 약하게 나오는데요.
사실 무기를 좋은걸 끼셔도 한 50제 무기보다 데미지가 100도 차이 안날 때가 많습니다.
이럴때는 저렴하게 50~60제 무기를 구매하신 다음 최고급 무기 각성제를 복용하시면 발 데미지도 50% 증가합니다.

그리고 기사의 맹세 중에서 마하의 계절을 선택하시면 중간보스 등장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확실하진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