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110채에 서식중인 arsien 입니다.

일단 첨부된 스샷이 많아 스압인 점...양해좀 해주세요 (__)

사사게에서 일명 핫플레이스라는 곳에 '대무달' 이 사람이 매번 나타나서 저희 길드를 언급하며 까내려도,
그저 관심종자이니 그 글을 보고 분개하는 길드 동생들을 잘 어르고 달래며,

먹이 주지말아라. 관심 주지말아라. 무시해라. 상대하지말아라.

로 일관하며 대응하지 않았습니다. 길마인 저 또한 그래왔구요.
그러던 중 오늘 사사게에 우연히 들렸다가 아래와 같은 댓글을 보았습니다.




툭하면 저희 길드 걸고 넘어지는것도 화가 나는 일이지만, 모르는 사람에게 뭘 어떻게 정황을 얼마나 왜곡하며 설명했는지. 입다물고 있으면 그냥 제풀에 꺾여 지치겠지 이것도 이제 한계네요.

동생들에게 절대 상대하지말라며 입단속 시켰는데, 입만 다물고 있자니 저희만 바보되는것 같고..
자꾸 걸핏하면 걸고 넘어지니 이건 한번 제대로 짚어야겠다 싶었습니다.




'대무달' 이 사람은 과거 '헬팟의중심에내가있다' 길드의 소속원으로써, 사사게에 여러차례 올라간 적이 있습니다.

이미 스스로 뿌린듯한 이미지이지만 평소 행실도 길드내에서 딜부심때문에 이미지 안좋았구요.

뭐 전 그 길드 소속이 아니기에, 어떻게 지냈는가는 함부로 말 못하겠지만은..

길챗으로 저희 길드원이었던 크리센에 대해 한 험담이 본인 귀로 들어간걸 보면 적이 몇 있었음은 분명하지요.

험담인 즉슨 '크리센 저놈은 템만 좋은놈이다. 템빨만 아니면 내가 딜 이긴다' 였습니다.

크리센 본인 귀에 들어갔고, 며칠뒤 크리센이 대무달에게 저 얘기를 직접 언급하며 언짢음을 표시했고

제가 옆에서 '장비도 어쨋든 실력아니겠나요?' 한말에 대무달은 순순히 인정하며 '미안하다' 라고.

(참, 대무달씨. 장비도 실력이다란 말은 리센이가 컨이 떨어진다의 뜻은 아닙니다.
리센이는 장비가 좋아 그게 부각되어 보일 순 있으나, 컨 또한 좋은 파일럿이니까요.)

길드원들이 툭하면 크리센 크리센 신격화 하기에 꼴사나워 그렇게 말했다며 사과하고 잘 끝났습니다.



그리고 얼마뒤 대무달이 세번째로 사사게에 올라갔습니다. 이전에 전적 2회 있었구요.

1. 저렙상대로 무기부심 사건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093&query=view&p=1&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subjcont&subject=&content=&keyword=%B4%EB%B9%AB%B4%DE&sterm=9916219&iskin=&mskin=&l=123722

2. 3초 토르 사건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093&query=view&p=1&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subjcont&subject=&content=&keyword=%B4%EB%B9%AB%B4%DE&sterm=9916219&iskin=&mskin=&l=129744


그 뒤로, 세번째에 화려하게 올라갔습니다. 
아마 지금은 그분과 해결봐서 지워진 것인지 저장된 페이지로도 남아있지 않지만-

3. 15강유저에게 딜부심

검색하면 저장된페이지에 이미 삭제 된 글이라 하고 나오지않아 검색한 모습으로만 첨부합니다.


저 세번째 사사게에 오른 일 때문에, 대무달은 헬팟 길드에서 제명되었습니다.

저때 한창 저 글이 핫플레이스였지요? 댓글도 50개 이상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분명히 말하지만 대무달이 헬팟 길드에서 제명된 것은 본인이 뿌린 씨앗입니다.

그걸 왜 저희 길드를 걸고 넘어지시나요? 화풀이 할데가 없으신건지 저로써는 황당하기만 합니다.




본인이 잘못한 일은 반성하지 못하고, 제명시킨 운영진에 대해 원망하는 댓글을 정말 쌩뚱맞은 사사게 글에서 언급하더니





급기야 남의글에 남의 길드원 언급하며 시비를 거십니다.

이게 제 귀에 들어온 가장 첫 원인입니다.

쌩뚱맞은 남의 글에서 갑자기 저희 길드원 까고 계시잖아요.





분명 그 날, 장비도 실력인게 맞다 라며 죄송하다고 사과 하셨잖아요. ^^
그 날 잘 끝내놓고 저리 인벤 댓글에서 갑자기 시비를 걸기 시작하더니, 



본인이 왜 잘렸는지 조차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있으며, 어떤 싸움닭이 딜부심 부린다고 잘렸다며..

댓글마다 저희 길드 언급하고 절 언급하며, 크리센을 언급하며, 시비를 걸고 다니고 있습니다.

대무달 28살 남자로 알고있는데.. 왜 저러는지 진짜 모르겠습니다.

저랑 따로 트러블? 없었습니다. 있다면 저 위에 댓글 적은거 그거 하납니다. 

크리센이랑 따로 트러블 ? 아마 저 때 템빨 어쩌며 뒷담화 하다 걸려서 돌직구 날린 그때겠지요. 

근데 그거랑 길드 잘린거랑 자꾸 연관지으며 피해자 코스프레를 합니다.


길드원들이 사사게 댓글로 볼 때마다 얘기 나옵니다. 또 시비건다 어쩐다.

그때마다 길마로써, 누나로써 달래며 정신병자같은애니깐 상대하지말자. 말이 안통하는애다.

했는데 약 2달이 지난 지금까지도 물고 늘어지니 저로썬 답답한 심정이기도하고,

아래 상관없는 글에서 날뛰는 꼬라지를 보니 한번 정리해서 비매너 유저로 올려야 겠다 싶었습니다.




뭐가 그리 저한테 억울한게 많은지? 귓도 보내보고.. 게임 우편도 보내지만.




전 귓 포함해서 단 한차례도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_-; 대답도 안보내는데 무려 세차례나 쪽지를...

ㅈ 됐다더니 갈때까지 가는 방식이 인벤 댓글마다 저희 길드 언급하는건가봅니다.

저렇게 귓도 하고 반응없으니깐 게임우편도 보내고 심지어 인벤 쪽지 보낸 이유가 뭔지압니까?

정식사과 하라고 팔짝팔짝 뛰며 저렇게 쪽지 보낸 이유가.... 저랑 대단한 사건이 있었던게 아니고..



이거.. 최초로 크리센 욕하던 댓글에 제가 달았던 이거 댓글 딱하나때문에 저러는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상한 사람이에요. 28살이라는게 믿기지가 않을만큼.

길드 잘리더니 스스로 미저리마냥 '헬팟중심에는가있다' 로 지어서 종종 채널에 등장합니다.

이쯤 되면 심각한 애정결핍인것 같기도 하고 -_-

자꾸 템빨 템빨 거리며 시비를 걸기에, 크리센이 그럼 누가 딜 더 나오나 해보자 했더니

템빨 어떻게 이기냐고 합니다? 그래서 양보해서 크리센이 옷 다 벗고 공 낮추고 맞춰서 가보자. 했더니

이번엔 옷 다 벗은애 이겨도 옷벗은애 이겼다고 깔꺼고, 지면 또 졌다고 깔거아니냐며 게임내에서는 피하십니다.



대체 언제요....? 그냥 상대 안한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식으로 정신승리 하지말아주세요.

저렙 벨라 부캐로 저희 길드에 가입신청도 넣으셨더라구요 ^^;

인벤에서만 시비걸고 저래요. 게임내에서 말하는거 보면 어디 좀 모자른 사람 같아요 -_-;

지가 원인제공 한 일에 남탓에, 뒤끝 작렬에, 미저리마냥 길드명도 저렇게 지은거 보면.


어쨋든 사사게 글 뒤로 밀리기도 했고, 워낙 관심받고 싶어하는것 같아 정리해서 올려드리는겁니다.

혹여 댓글로 저 사람과 시비 붙어 맘상하시는 분들 계시다면 그러지 마세요.

원래 그런 사람이고 그럴 가치 없습니다.


---- [요약정리] ----

절대길드와 헬팟길드는 지금도 그렇지만 원래 서로 우호적인 관계임
특히 절대길드 크리센이 헬팟길드원들과 사냥도 자주 가고 사이가 좋았음
헬팟 길드 대무달은 자신 길드원들이 크리센의 딜량에 대해 자주 언급하는걸 시기했음
(템빨이라고 헬팟길원들한테 길챗으로 욕했으니깐)

얼마 뒤 대무달이 세번째 사사게에 오르고 그로 인해 헬팟길드 제명당함
근데 그걸 크리센 때문에(?) 절대 길드 때문이라고 사사게 댓글마다 달고 다님

-------------------

아 그리고 대무달씨... 그렇게 열등감 가지시던 리센이는 템 정리 진작 끝내고 여자친구 생겼다며
현게에서 학업에 충실하며 잘 지내고 있습니다 ^^;
게임은 아예 접은것과 마찬가지니 미련남은 짝사랑마냥 고만 따라다니시고-
대무달씨도 여자도 좀 사귀고 현게에 집중해보는게 어떤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