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에 어울리지 않는 개인적인 글을 올려서 죄송합니다.

요약
1. 냉난방기 문제로 실내기 교체시 lg 설치팀이 메뉴얼대로 설치를 안하고 감
2. As기사는 문제 사항을 온전히 전달받았으나 관련장비 일체없이 왔고 메뉴얼 숙지도 안되어 있어서 모름
3. 공사중 영업손해는 보상못하고 나중에 다시 오겠다. 이게 벌써 횟수로만 6번째라 난 lg 못믿으니 환불해달라.
4. 그건 안된다.

메뉴얼대로 진행해 달라는게 그렇게 무리한 일이었나요.

1인 카페로 어렵게 시작 했는데 너무 답답하고 억울합니다.

소보원에서는 2주째 연락도 없습니다. 관련사항으로 조언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