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게 메인에있는 추피, 치확옵션 실험 결과가 의아해서 직접 목각인형을 상대로
발도 500타, 평타 500타로 실험해봤는데 결과는 예상대로 치확이 좋음.




평타공격

치명이 753.8 / 추피가 737.1 정도로 2.3%정도 치명옵션이 더 높은 데미지를 보여줬고

이글육각자수정 추가피해 200을 포함하면 

치명이 868 / 추피가 832 정도로 4.3%정도 치명옵션이 더 높은 데미지를 보여줬음.



발도 2심화 공격

치명이 2484.7 / 추피가 2338.5 정도로 6.25%정도 치명옵션이 더 높은 데미지를 보여줬고

이글육각자수정 추가피해 200을 포함하면 

치명이 2629.5 / 추피가 2462.9 정도로 6.76%정도 치명옵션이 더 높은 데미지를 보여줬음.





옵션 발동 확률

추피, 치확 둘다 5%인걸로 추정.






옵션 발동 시간

평타 치명무기 64%
평타 추피무기 61%

발도 치명무기 59%
발도 추피무기 66%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실험 결과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수준은 아님.





기타 실험외 정보

회전베기는 자수정의 흡혈공격, 홍옥의 추가피해, 무기 옵션 발동에 대해서는 회전베기 1회당 4타로 계산되지만, 
무기 옵션, 방어구, 금강석에 붙은 추가피해는 4타 합산데미지에서 추가로 오르기 때문에 회전베기 1회당 1타로 계산됨.(툴팁확인,추피셋끼고 실험해보면 알수있음)

그로기번베,다운일섬 조건부 데미지가 있는 스킬은 추가피해가 2배로 적용됨.




여기 치명 발도공격에서 옵션발동 24/500   5%는 그 셀을 실수로 소숫점 반올림하게 설정해서 5%라고 나온거지 4.8%임.







무기외 나머지 아이템은 동일한 조건으로 실험. 무신의탑 입구에 있는 목각인형에게 공격했음.

무기에는 공격력 금강석만 박았고 나머지 자수정, 홍옥은 실험에 필요가 없어서 아예 빼버렸음.

스샷에는 없는데 치피는 215.75%/발도술 265.75%임.








이건 보고싶으면 보고.. 직접 실험했다는걸 보여주기위해 영상에서 대충 짜집기한거라서 일부 잘린부분도 있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