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시고 같이 화내주시고 또..질책하는거 잘 들었습니다

 

제가 올리지 못하는거 올려 주신 뚜르쥬님 또한 고맙습니다..

 

일단 제가 해킹을 당하고 개인인증 문제로 본사를 찾아 가는 과정과 화가 난 이유를 적겟습니다

 

일단 해킹을 당하고 적든 많든 계정이 털리면 화가 나고 당황하는거 당연한것아닙니까?

 

화가 나서 여러번 상담 넣고 기다리는데 해결이 안대면 또 당황하고 화가 납니다.

 

제가 보통의 차분한 마음을 가지고 찾아 간것은 절데 아닙니다.

 

진상?이라도 떨려고 찾아 간것 맞습니다.그정도로 엑스엘의 게임운영은 개판이니까요.

 

일단 본인인증확인 방법이 법이 개정되어서 신용카드인증이 안되어서 휴대폰인증이 불가능하면 해킹을 당하고도

 

뻔이 자기가 만든 탬이 거래가 되고 경매장에 올라와도 신고가 안댄다는 상황이면 ..어떻게 하시겟습니까?

 

본인인증 자동으로 하는 방식이 바뀐후 다른 게임사들은 어떻게 본인인증 절차에 불편한 고객에 대해서 처리를 해줄까요?

 

한게임에 비슷한 문의를 합니다 .아래는 내용입니다

 

고객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접수일자2013-05-09 00:56:44
제목혹시 본인인증이 어려운데
신분증 지참후 직접 내방하면 본인 인증이 가능하나요?

 

 

답변은 이렇습니다

안녕하세요? 한게임 RS센터 게임메이트입니다.


갑작스러운 아이디 이용제한으로 인해 무척 당황하셨을 텐데요,

본의 아니게 불편을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한게임에서는 안전한 게임 이용을 위해 매일 로그인에 대한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때 해당 아이디가 타인에 의한 로그인 시도가 있었던 것으로

판단되어 도용피해 예방을 위해 보호 조치해 두었는데요.

 

번거로우시겠지만, 내방하셔서 상담하셔도 본인인증 가능합니다만

이메일 문의로 혹은 전화문의로 고객센터로 요청하실 경우 아이디 명의자 분의

진위확인 후 처리해 드릴 수 있기에 정보 제공에 대한 동의가 필요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님께서 동의하신다면 아래의 이메일 주소로

문의 내용을 기재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전화 : 1588-3810 (평일, 09:00~18:00)

이메일주소: verify@hangame.com
'문의내용' 기재사항

   · 아이디 :

   · 성함 :

   · 요청 내용:

   · 주민등록번호:

   · 주민등록증 발급일자 또는, 운전면허증 면허번호(지역 포함) :

 

* 주의사항

   - 입력하신 개인정보는 본인확인용으로만 이용되며 처리완료 후 삭제됩니다.

   - 비밀번호는 완전히 새로운 것으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한게임 U-OTP/지정PC 가입을 권해 드립니다.[☞ 바로가기]

   - 백신을 통한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를 검사 후 치료 부탁 드립니다.

   - 윈도우 정품 이용 시 보안패치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바랍니다.

   - 입력하신 개인정보는 본인확인용으로만 이용되며 처리완료 후 삭제됩니다.


 

고객님의 정보 보호를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한게임이 되겠습니다.

  

아울러, 전화 상담을 원하실 경우  전화 상담센터 1588-3810으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여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담시간: 평일 09:00~18:00)

 

그 밖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의 문을 두드려주세요.


직접 내방후 본인인증 가능하나 일단 메일로 본인인증하는 방법이 있으니

 

메일 보내고 전화 상담하면 가능하다는겁니다.

 

일단 엑스엘은 메일관련 방법이 없으니 제가말한데로 신분증 지참 후 내방하여 본인인증 하겟다고

 

전화 상담을 했습니다.그런데 상담사는 내방고객을 위한 응대써비스 자체가 없으니 온다고 해서

 

해결이 안되니 그냥 있으라는겁니다.머 상담사가 알바이거나 멀 모르면 저럴수 있지 않나 해서

 

상급자와 통화하고싶다고 했습니다.전화 번호를 남기라고 해서 남긴 후 10분정도 기다리다가

 

전화를 받습니다...근데 진짜 제가 화가나서 오해한걸 수도 있지만 전화 목소리가 아까 상담한 여직원과

 

너무도 같았습니다..팀장이라고 1인2역이라는 생각에..장난하는 것으로 생각이 들었습니다

 

너무 화가나서 직접 확인하고 설마 찾아가면 신분증과 같은 얼굴로 내계정에 접속하는

 

모습을 보여 주면 인증이 가능할거 아니냐는 생각으로 택시를 타고 직접 방문을 했습니다

 

화가 많이 난 상태였구요..누구 한테 예의를 차릴..그렇다고 첨본사람한테 다짜고짜 욕을 할정도의

 

또라이는 아닙니다.어렵게 찾아서 초인종을 누르니 녹취록의 직원(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인사과직원이랍니다)

 

이 황급히 나와서 이쪽으로 오라면서 문앞 복도로 안내합니다 계단 문앞이었습니다.

 

상담실이나 앉을 수있는 곳이 없냐고 하니깐.새건물로 이사를 가면 모를까 여긴 없다는 겁니다.

사실 흥분한 상태여서 목도 많이 마른 상태였는데 ..물한잔 먹을수 없엇죠..

 

전화 상담과 같은 똑같은 상담 그대로 하고 ..불가능하고 여기온 자체가 괜히 온거다 라는 대답을 듣습니다.

 

그래서 내가 얼마나 답답해서여기까지 왓겟느냐..

 

내가 앉아서 직접 게임에 접속하면 본인인증이 되는거 아니냐 하는 물음에..

 

여기에 컴퓨터가 어디있느냐..그런건 준비도 되지 않앗다는 말을 듣습니다...

 

황당햇습니다.지들이 만든게임 좋아하는 유저가 직접 어떻게는 방법을 찾고 싶다는데

 

그렇게 안된다는 이유는 컴퓨터 한대 비워 줄수없다는 겁니다..귀찮다와 같이 들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여기서 부터 아마 좋은 말은 안나왔을겁니다. 대충의 전말은 녹취와 비슷합니다

 

녹취의 내용중에 이름을 말하는 부분이 있는데 법적인 문제로 편집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일부러 녹음전의 대화 내용을 다시 녹음할려고 여러 가지 유도 한것도 사실입니다

 

서로 쌍욕하는 상담사한테 그리고 그상황에 아무도 나와서 말리지도 않는 게임사직원들..

 

지나가는 직원들한테도 하소연도 해봣지만 아주 선량한 표정을 지어 주면서 아무말도 안하고

 

자기 자리로 가더군요 ..해킹으로 당한 금액은 4000골드정도의 탬입니다.

 

그러나 방문후에 당한 피해는 얼마나할가요?

 

이런데에 공개해서 진상고객이 되는 것도 상당히 기분 나쁜일이지만..제가 진상고객이라면

 

아키에이지 유져는 언제나 저같은 진상 고객이 될 수있다는걸 명십하십요.

 

웃긴건 회원 탈퇴를 하고 싶지만 본인인증을 안해 주면 회원탈퇴도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