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정식방영 된 작품은 걱정 할 필요없다.

- 정식방영 된다는거 자체가 이미 국내심의를 통과하고 방영이 확정 났단 것 입니다.
때문에 투러브다크니스 나 야한이야기(략).. 같은건 걱정 할 일 없습니다만.
국내방영 사실이 없는걸로 알고있는 요스가노소라 의 경우는 빼박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2. 합헌이 났으니 교복 애니는 다 잡혀간다?

- 헌재 개ㅅ.. 에서 합헌 판결은 났지만 아직 아청법 조항중
실제 아동,청소년과 '명백하게' 아동과 청소년으로 인식될 수 있는 사람이나 표현물 이란 조항은 그대롭니다.
때문에 여가부에서 
이 관계자는 “현행 아청법은 아동·청소년 음란물을 소지·배포하고도 아동·청소년임을 몰랐다고 하면 혐의를 벗을 수 있다”며 “성인 등이 아동·청소년을 연기한 음란물에 대해서도 처벌할 수 있도록 규제를 강화할 필요가 있어 법 개정을 검토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런 발언을 했었죠.. 합헌판결로 야애니가 빼박이 된건 사실이나 지금 잡혀가도 
아직까지는 집유판결이 나올 확률이 높아 보이며, 예전 같이 일반애니까지 다 잡아가는 바보짓은 못합니다.
일반 애니는 맘편히 보세요.



3. 교복만 안입으면 상관없다?

- 우스갯 소리라고 생각합니다만 결론적으론
그렇지 않습니다.
단적으로 아청법은 규제규정이 애매한.. 사실상 없다고 봐도 상관없는 법입니다. 
그래서 논란도 많이 되고 있는 것이고요.
한마디로 말해서 아청법에 걸릴지 안걸릴지는 법조항이 판단하는게 아니라 경,검찰 그리고 재판소에서 자의적으로 판단합니다.
어쩔수 없습니다. 명확한 규정이 없거든요.
그러니 우리도 자의적으로 판단 할 수 밖에 없습니다. 걸릴거 같으면 피하세요...



4. 솔직히 안걸리면 그만입니다.

- 아청물 보는 나쁜 애게 여러분들은 없으실거라 생각하지만 ^^..
"들키지만 않으면 범죄가 아니다." 라는 모 애니의 명언 대로 안들키면 됩니다.
정 받고싶으시면 국내 사이트는 피해 해외에 서버를 둔 사이트를 이용하시고 (다들 아시는거 하나씩은 있잔아요?)
토렌트 같은 시스템을 가진 p2p 다운로드는 피하고 왠만하면 그냥 웹으로 보시는게 좋습니다.


-----
합헌으로 여기저기서 말이 많아서 적게 되었습니다.
얕은 지식으로 적은거라 사실과 틀린 부분도 있을 수 있고..
몇 분이나 보실진 모르겠습니다 만은

결론은 아청물 안보면 그만 (안걸리면 그만...) 인겁니다.

위험도가 올라 간건 사실이고 경찰도 사람인데 자기 발로 뛰어서 실적 올리는거 보다 앉아서 컴퓨터 바라보며 실적 올리는게 나을거고 합헌 판결 난 이상 저라도 컴퓨터 붙들고 있겠습니다... 만은

트집 잡힐 일 안하면 그만이죠.
걱정 된다면 건전하게 현자가 되면 되는거고 그래도 자기 안의 로리콘(...) 을 억누를수 없다면 안걸리게 보십시요
우리는 답을 찾을것입니다. 늘 그랬듯이..

물론 전 건전하게 살겁니다.
(잡아가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