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치고사 닷지시에는 큐를 못돌리는 시간이 있다는것 외에는 페널티가 없다.
특성 숨돌리기에있는 주흡 생흡 10% 증가는 곱연산이다.(첨부터 0이면 곱해봐야 0임)
강인함을 얻는 방법은 챔피언 패시브(이렐 패시브 문도 w등) 아이템(머큐리 서풍) 특성이 있고 이들은 모두 곱연산이다.
무적과 타겟팅 불가는 다르다.
무적: 제드 궁 표식이 터지는 데미지나 각종 도트뎀을 무시할수 있다.
타겟팅 불가: 말그대로 모든 스킬 평타를 쓸수 없는 상태지만 도트뎀이 걸려있다면 그데미지는 들어간다. (점화걸린상태로 엘리스 줄타기나 피즈 재간둥이써도 뒤질수 있다는 말)
탈진은 공속이속 저하뿐만아니라 트루뎀을 제외한 모든 스킬뎀 평타뎀을 모두 반감 시킨다.
고정데미지(트루뎀)은 어떠한 방법으로도 증폭 또는 감소 시킬수없다.(가능한 경우가 몇몇 있기는 하지만 현재는 거의 픽스된 상태)
블라디 웅덩이에는 잠깐동안의 이속증가 버프가 있다.
타워의 공격투사체가 챔피언에게 가해지기 전에 타워가 터지면 그데미지는 들어가지 않는다.
타워는 근처에 미니언이 없으면 방어력이 엄청나게 높아진다.(미니언 없이 깨려고 하면 엄청 힘들다.)
룬을 통해 얻는 능력치는 절대 반올림 되지 않는다. 즉, 소수점까지 모두 적용된다.( 툴팁상으로만 반올림 됬을뿐 실제 데미지 계산이나 쿨계산시에는 정확하게 소수점까지 모두 계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