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더 쓸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위에 올라간거 보니까 갑자기 쓰고싶어짐 ㅋㅋ.

5. 짜잘한 팁
(여기에는 다른 유저들이 올린 적 있는 팁들도 있을 수 있음.)
 - 도살자의 다리는 과거의 협곡처럼 시작하고 나서 잠깐동안 둘러쳐져있는 결계가 없다. 즉, 템을 빨리 사서 달리면 부쉬를 빨리 점령할 수 있다.
 - 자신이 템을 빨리 샀어도 팀원들이 늦으면 맵을 반 이상 넘어가지 말자. 여기서는 자칫 표식을 맞으면 퍼블이 나올 수 있다. 가장 안전한 방법은 우리 타워 뒤에서 기다리는 것이다.
 - 3분 10초에 힐 덩어리(?)가 생성된다. 이후 먹은 지 45초 뒤에 다시 생성된다.
 - 힐 덩어리로 채우는 체력보다 마나가 체감상 훨씬 더 많다. 팀에 힐러가 있다면 그들에게 양보하고 댓가로 힐을 받자.
 - 맵 특성상 적 딜러의 암살이 쉽지 않다. 아이템편에서도 말한 것 같은데 자신이 딜러라면 늦어도 3코어로 Last Whisper(최후의 속삭임)Void Staff(공허의 지팡이)를 뽑아야한다.
 - 처형의 기준은 상대 챔프의 공격을 받지 않은 지 8초가 지난 시점 이후이다. 한타에서 이기고 피가 없을때 잘 생각해두자.
 - Mark(표식)은 미니언에도 쓸 수 있다. 이를 잘 활용하면 도주용으로도 쓸 수 있다.

6. 챔피언별 공략
이건 여기에 담는 것보다 인벤 공략 툴로 작성하는게 더 좋을거 같아서 링크로 올려둠. 이 글 때문에 전부 새로 쓴 것들이니까 엑셀구걸한다고 욕하지 말고...
Caitlyn(케이틀린)
Nasus(나서스)
(윽, 공략 도배를 방지하려고 한 번에 쓸 수 있는 양이 제한되어 있는듯. 나중에 더 추가하겠음.)


이거 메인에 뜨는 바람에 스케일을 너무 키운 감이....

(팁 1 - 룬, 특성, 서머너 스펠)
(팁 2 -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