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 이상 뒤로가기 눌러주세요.

브 실 골 들을 위한 팁입니다~!

 

솔찍히 저티어에 서식중이다..그래서 저 티어들 마음을 잘안다.. 90% 쏠랭만 돌린다.

높은 티어에 있는분들 물론 좋은 팁 많이 주지만. 브실골에 서식하고 계신분들이 롤 하는데 30% 이상 차지하고 계셔서

태어나서 처음 이렇게 팁게에 글을 올린다.

 

한챔프 파면 한달정도 하는데.. 드디어 인생챔프 찾앗다.. 누구에게나 인생챔프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것만은 추천하고 싶어서 이렇게 귀찮아도 글을 올린다.
딱 하고싶은 말은 저 티어이신분들 일라오이로 꿀빨자.. 룬도 그냥 1페이지로 AD이건 AP이건 그냥한다..

별거 없다 일라오이 동영상 쫌 심심할때 보다가 일반게임에서 연습좀하다가.. 플레이하시길 바란다.

 

스킬은 E Q R W 선마 한다. 이유는 E가 영혼빨긴데 이 영혼이 범위 안에 있을때 뚜까 패주면 딜이 % 단위로 상대방에게

들어간다. 그리고 두번째 Q를 마스터 하는이유는 Q에는 흡혈이 있어서 상대방이 많을 경우에 혹은 딜용으로 마스터해준다. R은 인당 1개의 촉수가 뒤쪽에 생성되는데 이건 아래쪽에서 설명하도록 한다.

마지막 W 스킬은 촉수가 근처에 있을시 혹은 없더라도 일정거리 상대에게 날라가서 머리통을 친다.

 

아이템은 상황에따라 다른데 AD오면 무조껀 선칠흑도끼 그다음 스테락 가고 AP오면 정령형상이나 마방템 먼저 맞추고 두번째 스테락간다. 나머지 템은 잘하시는분들 템을 따라하거나 아래쪽에 내껄 따라하면된다.. ><


고티어 분들이 보면 쓰레기 챔프이겠지만.. 저티어에선 정말.. 애들이 일라오이 스킬자체를 모르는경우도 있어서
딸피라고 따로 들어오는 경우많다.


그리고 게임이 시작되면 정글러 한테 탑갱 절대로 오지말라고 신신당부한다.
일라오이는 상대가 많으면 많을수록 쎄지는 챔프이고, 상대를 먼저 딸려고 들어가는순간 뒤지는 챔프다.. 말그대로 먼저 따기는 힘들다는 말이다.

일라오이 플레이 방법은 일단 촉수 근처에 2개 정도 박아놓고 상대 에게 E로 끌거나 Q로 짤짤이 정도 날려주면

알아서 라인이 밀거나 갱이 온다.

갱오면 당황하지말고 근처 촉수 2개정도 박혀있는 곳으로 상대를 유도 시켜서 E로 상대를 끌어서 몇대 치고있으면
지들이 알아서 날 잡으로 들어와준다.. 왜냐고? 상대는 2명이고 나는 1명이니 당연히 들어온다.

 

그때 영혼이 빨린 상태고 영혼이 살아있는 상태에서만 궁을 누르는게 이득인데, 무슨 말이냐하면 위에서 설명했듯이

일라오이 궁은 인당 1개의 촉수가 생긴다. 자, 잘생각해봐라 촉수 2개정도 있는 곳으로 유인을 했지?

그리고 상대영혼빨지 그럼 3개다. 그다음 상대 정글러와 탑솔러 있지? 그럼 촉수 5개지?

더하기 못하는 분들은 다시 읽어보기 바란다.

 

그렇게 되면 촉수 하나당 데미지가 5개가 되는거여서..

딜이 어마무시하게 들어간다. 티모나 케넨같은 경우는 거희 1 ~2대 맞으면 사망이다.

그래서 영혼끌기 E 를 먼저 맞추고 상대가 들어오면 궁을쓰라는 이유다. 또 E를먼저 쓰고 궁을 쓰는 이유는

그냥 상대가 있을때 궁을 누르면 촉수는 W를 쓰기전까지 가만있는데. 영혼끌기를 한상태에서 궁을 쓰게 되면

촉수는 영혼끌림 당한 본체를 1대 후드려팬다. 한마디로 스킬1개를 절약 할수 있다는 의미다.

 

그이후 W를 눌러서 한번더 후드려 패주고 상대쪽 위나 아래 옆 아무데나 가서 Q로 최대한 많은 적에게 Q를 맞쳐주면

내피는 다시 반피 이상으로 올라간다. 그후에 쿨돌아오는 족족 스킬 난사해주면된다.

 

아참. 궁을 쓴 거리 일정박으로 내가 나가게 되면 근처에 촉수가 없어서 위험할수 있으니 만약 둘다 째고 나혼자다 싶으면

그냥 들어가지말고 내 타워쪽와서 아까 처음 처럼 파밍만 하거나 피가없다면 집을 다녀오자.

 

일라오이 좋은점은 파밍하고 있으면 상대방이 알아서 건드려 주니.. 그냥 난 다물고 몇대 맞다가 딜교 하면서

최대한 CS를 챙겨주면된다.

그리고 CS먹는 팁은 초반에는 근거리 딜러라 힘들수도 있는데, 칠흑도끼랑 스테락 나왔으면 근거리 미니언 1대씩 치고 Q스킬 날리면 한방에 정리된다.

 

그만큼 라인 정리가 빠르고 쉽게 정리 되는데 이것을 토대로 탑을 쭉쭉쭉 밀어라.. 물론 밀면서 근처에 촉수 생성은

필수로 해놓고 밀어야 나중에 상대방이 몰려와도 쉽게 상대방을 죽일수 있다.

 

그렇게 밀고 밀다 보면 2차까진 대부분 정글러만 오는데 이제 3차때리고있으면 왠만하면 3인 이상이 달려든다.

그럴땐 당황하지 말고 위에 글처럼 촉수 2개있는데로 유도 후 E로 끌어서 상대방이 근처에 최대 인원이 몰려있다

혹은 플레시를 쓰면 최대 인원안에 궁이 된다 싶으면 무리해서라도 들어가서 궁때려 박아라.

 

못해도 1명은짜를것이다. 여기서 내가 뒤지면 손해자나? 아니다. 우리편에게 미리 말하던가.. 생각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내가 탑에서 어글먹을때 미드를 밀던가 봇을 밀것이다.

왜냐고? 탑갱오지말라고 신신당부 해놨으니...

 

나는 아제다. 손실력도 안되고 머리도 나쁘고 시간도 별로 없다. 이번시즌 골2로 배치 받고 이것저것 하다가 실5까지 떨어졌다 하지만... 인생 챔프를 찾으면서 티어 상승 중에 올라와있다..

 

그리고 일라오이로 개인적으로 상대하기 힘든챔프는 1.야스오, 2.블라디미르, 3.탐켄치 나는 이렇게가 제일싫더라..

야스오는 스킬 다 피해버리고, 블라디미르는 머 하려고하면 웅덩이쓰고, 탐켄치는 내가 궁만쓰면 날먹어버리더라...

그래서 나는 야스오를 필벤한다..

일라오이는 스테락을 믿고 들어가서 궁박는 챔프이기 때문에 정말 잘하시는 분들 제외하고 우리 티어에선 데스가 많을수 밖에없다. 하지만 kda가 중요한가 티어올라가는게 중요한가 생각해보고, 너무 무리한 다이브는 치지말자..

대략 50판정도 밖에 일라오이를 안해봤지만 내 개인적인 생각은 한타를 같이 하는 것도 좋긴 하지만 나는 탑을 그냥 계속 쭉~ 뚜까뚜까 민다. 알아서 애들이 와주고 내가 1명이상은 따고 죽으니까.. 더 이득이라고 생각한다. 어글도 먹으니.. 1석2조.. 애들이 한타 하자고 모이라고 빽핑 오지게 찍을때가 있다.

그때 말해주자. 내가 탑어글을 먹을테니 봇이나 미드를 밀어 달라고..

 

마지막으로 일라오가 고티어에 가면 많이 안좋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우리는 저티어 이다.. 일라오이로 다같이 꿀빨고..

고티어로 올라가보자! 윗공기는 다르다더라.. 힘내자!

아래있는건 어제까지 내 최근 전적이다. 이정도로 일라오이가 쉽고 쎄고 좋다!

지금까지 글도 못쓰는 이 글을 읽어주신 분들 감사드리고, 다들 플레기라고 부르는 플레를 향해 한번 올라가봅시다.

참고로 이글 이렇게 쓰면서 한번 날려먹어서 다시 작성한다... ㅅ  ㅂ .... 안하려다 했다.... 일라오이 해서 올라가자!

 

개똥같은글 실력없는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