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렵꾼의 나이프)

밀렵꾼의 나이프

 

기본 지속 효과 - 약탈의 강타: 적 정글에서 대형 몬스터에게 강타를 사용하여 처치하면 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이 때 추가 +20 골드를 획득하며 이동 속도가 175% 상승하고 2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정글 사냥꾼: 몬스터 사냥 시 2초에 걸쳐 45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몬스터와 전투 중에는 매초 체력 재생이 10, 마나 재생이 5 부여됩니다.

정글 아이템은 1개로 소지가 제한됩니다

 

 

밀렵꾼의 나이프

 

효과를보면 적정글에 강타를 썼을때 추가골드와 순간이동속도를 부여함으로써

 

 

해당 아이탬을 구입한 정글러에게 카운터 정글링을 장려하는 아이탬입니다.

(내밥먹는것보다 옆에 친구밥 뺏어먹는게 더 꿀맛임을 아는 라이엇)

 

 

 

 

#약탈의강타 툴팁오류

 

망할 라이엇이 문제인지 아니면 한국서버 툴팁만든놈이 문제인지는 잘 모르겠고

 

제경우에는 일단 영어 툴팁을 읽어도 해석이 불가능합니다.

 

한글툴팁에 대고 뭐가 오류인지 한번 짚어보겠습니다.

 

 

일단 이건 리그오브레전드 한국 홈페이지 아이탬설명에있는 툴팁입니다.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이건 인게임 인벤토리의 툴팁입니다.

 

 

이건 상점에서의 툴팁이죠

 

 

열심히 툴팁을 읽으신분이 계실지모르겠지만 일단 위에셋의 약탈의강타 에 대한 툴팁은 같습니다.

 

이제 다른자료를 보실텐데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이건 밀렵꾼의 나이프를 산다음 강타에 나타나는 툴팁입니다.

 

 

전과 다른점을 찾아볼까요?

 

맨위 아이탬 툴팁에서는

 

"적 큰 정글몹을 강타로 처치시 쿨 절반감소 + 추가골드20 순간이동속도 증가" 로 대부분의 플레이어들이 알아듣습니다.

 

맨아래 강타 툴팁에서는

 

"적 큰정글몹에게 강타 사용시 쿨타임 절반감소 → 강타로 해당몬스터를 처치할 경우 추가20골드와 순간이동속도 증가입니다."

 

 

툴팁을 읽고 뭔가 다르다고 느끼신분들은 어디가 다르신지 아실겁니다.

 

그럼이제 우리가 알아야될것은 이 툴팁중 무엇이 진짜인가 입니다.

 

이 아이탬을 많이 사용해보신 분들이라면 알까요? 이 아이탬의 진짜 툴팁을?

 

 

사실 위 두 툴팁도 진짜가 아닙니다. 현재 적용되고 있는 상황으로 봤을때는요

 

 

현재 적용되는 약탈의 강타 툴팁을 적어보자면

 

 

기본 지속 효과 - 약탈의 강타: 적 정글에서 대형 몬스터에게 강타를 사용하면 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이후 해당몬스터를 자신이 사냥할경우 추가 +20 골드를 획득하며 이동 속도가 175% 상승하고 2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입니다.

 

 

처음 아이탬툴팁이랑 다른점을 말하자면

 

"적 큰 정글몹에게 약탈의 강타를 사용하는것만으로도 쿨타임이 절반 줄어든다"

입니다 꼭 막타를쳐야지만 발동하는게 아니라는거죠

 

둘째로 "이후 해당몬스터를 자신이 사냥할경우" 입니다.

앞의것과 다른점은 적정글에 먼저 강타를치고 이후에 큰정글몹 막타를 먹을경우에도 발동한다는겁니다.

 

[적정글에 강타를쓰고나서 적정글몹의 어그로가 풀려 풀피가 되더라도 다시와서 사냥할경우에도 발동합니다.]

 

[이 약탈의강타의 한계가 어디까지일까 싶어서 적정글에 쿨될때마다 하나씩 차례대로 강타를꽂기만하고 살려놓은다음 처음강타를 꽂은 대상을 사냥했을때도 발동이 되더군요.]

 

 

# 약탈의 강타 활용법

 

약탈의강타는 아이탬툴팁으로봤을때 지극히 카정용 아이탬이라고 생각할수있습니다.

아니요 대부분이 그렇게 생각하기 마련입니다.

 

솔직히 약탈의강타의 이속부스팅을 때맞춰서 적정글몹을 사냥하는걸로 이니시를한다던가 깜짝갱을 한다던가 하는 의도적인 플레이는 거의 불가능하죠 아무리 생각해도 될꺼라고 생각지 못합니다.

 

그럼 카정이외에 약탈의강타를 활용할수있을까?

 

싶어서 만들어본 코너입니다.

 

 

1.적 정글몹의 버프강탈

 

용,바론,바위게를 제외한 모든 큰정글몹들이 강타를 사용할경우 사용자에게 버프를 주는것으로 바뀌었죠

 

그런데 하나의 강타로 한 정글몹으로부터 얻을수있는 버프는 하나뿐입니다.

 

강타를 사용한 플레이어가 강타를 사용한 대상의 버프를 뺏어가는 느낌이랄까요

 

 

아군에 투강타인데 리시를해주겠다면서 정글러도아닌 라이너가 강타를 먼저박아서 버프를 가져가버린다던가

 

투정글로 같이 정글캠프를 클리어하는데 한정글몹한테 강타가 두번들어갈경우 버프 하나를 잃게되죠

 

이와같이 한정글몹에게 첫번째 강타는 버프를 가져올수있지만 두번째 강타부터는 얻지 못합니다.

 

이를 이용해서 적정글러에게 필요한 버프를 사용하는것만으로 쿨타임이 절반이되는 약탈의강타로 뺏어온다거나

 

자신이 사용하는거죠

 

 

아주 짜잘한 정보죠 이거 의도적으로 활용하기도 힘들고요

 

이렇게 사용이 가능하다 정도로만 알아두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글링을 돌때 강타를 레드에게 사용하는것이 정말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초반 정글링의경우 포션수 부족에다 강해진 정글몹때문에 피조절이 안되는게 흠인데 레드에 강타를꽂는것으로 회복하게되는 양이 꽤 큽니다.)

 

 

2.바위게 약탈

 

신 정글몹인 바위게는 위치가 보스정글몹들 앞에 위치해있습니다.

 

이놈들은 도대체 어느쪽 편일까요? 저도참 궁금하네요

 

그래서 실험해본 결과

 

 

바위게를 아군베이스에서 멀리 밀어놓고 강타를쓸경우 적용된다는것을 알았습니다.

(바위게가 젠되는 원범위에서 벗어나서 약탈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실험도중 간혹 적용이 안된적이있는데

 원범위를 벗어나지 않았던거같네요.)

 

바위게가 아군베이스에서 멀어져있을때 약탈의강타를 먼저 사용해서 쿨감시키고나서 아군베이스로끌어와서 잡아도 약탈의강타는 적용됨

 

 

 

바위게를 먹을경우 좋은점

시야+지나갈시 이동속도 증가의 성소를 80초간 유지시켜줌

 

추가적인 경험치

 

마체테를 갈경우 - 정글몬스터와의 전투시 추가데미지/체력마나회복 의 효과가 발동하여

 

흡혈,주문흡혈,마나흡혈 없이도 체력,마나회복이 가능함

 

그리고 반대로 적정글러와 적팀에게 위와같은 효과를 주지않음

 

 

바위게는 별미입니다.

 

신협곡의 별미요 꼭꼭 챙겨드시기 바랍니다. 

 

 

 

 

 

3.보스몹 레이드

 

이것도 깨알 팁입니다.

 

바위게들의 위치에 따라 약탈의강타가 적용된다는건

 

"강을 중심으로 아군베이스와 적군베이스를 나눴을때 위아래로 적정글 아군정글을 구분한다면 용과 바론에도 그런식으로 적용되지 않을까?"

 

하는 호기심에서 시작했습니다.

 

 

 

블루팀 누누의 바론에게 때리는 약탈의강타 (O)

 

 

레드팀 누누의 바론에게 때리는 약탈의강타 (X)

적용안됨

 

 

바론에게 적용되는동영상만 가져다놓는다면 반대팀에서는 되는지 안되는지를 모르니 정확한정보가 아니겠지만

 

블루팀,레드팀에서 바론에게 각각 강타로 바론을 먹었을때 영상입니다.

 

아랫팀인 블루팀에서의 약탈의강타만 적용이됩니다.

 

 

반대로 용도 실험하긴했지만 자료를 잊어먹은 관계로 글로만쓰겠습니다

 

 

윗진영인 레드진영에서 사용하는 약탈의강타만 적용이됩니다.

 

깨알 정보지만 알아두시길 ㅎ

 

 

 

 

 

 

글이 너무 길어진거같아서 요약을 한번 해볼까합니다.

 

1.약탈의 강타 아이탬툴팁,강타툴팁 둘다 잘못됬음

정확한 툴팁은

 

기본 지속 효과 - 약탈의 강타: 적 정글에서 대형 몬스터에게 강타를 사용하면 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이후 해당몬스터를 자신이 사냥할경우 추가 +20 골드를 획득하며 이동 속도가 175% 상승하고 2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적 큰정글 몬스터를 강타로 막타치지 않아도 쿨타임이 절반으로 줄어들고

한번 강타를친 적 정글몹일경우 이후 그몬스터가 죽지않는이상 자신이 잡았을때 +20추가골드와 순간이속증가를줌

(적 껍스에 강타때리고 윗갱 아랫겡 텔포갱 하고집갔다와서 먹어도 추가골드와 이동속도증가를줌 그 몬스터가 죽지않았음을 전재로)

 

 

2. 바위게를 아군베이스에서 멀리밀어내서 강타를쓸경우 약탈의강타가 적용됨

 

3. 레드진영의경우 바론이 자신의 정글이고 블루의경우 드래곤이 자신의 정글임

블루의경우 바론에 레드의경우 드래곤에 약탈의강타가 적용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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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몹 골드수급 감소하고 마체테 추가골드 붙은 패치 이후부터

약탈의강타로 일정조건에서 바위게를 쳤을때 발동되는게 강타가 쿨타임이 절반으로 감소하긴하는데 추가골드와 이속을 안주는 버그가 생김

 

아이에 강타쿨도 감소가 안되면 조건이 바뀌었다던가 삭제했다던가로 생각할수있는데

 

강타쿨감은 되는주제에 추가골드와 이속을 안주는걸보니 버그라고 보는게 편할듯 ㄷㄷ

 

 

 

 

절반만 적용되던걸 아이에 막아버렸습니다

 

현재는 용도 바론도 전혀 적용이 안되는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