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역이 있으며 잘못된 해석있으면 댓글이나 쪽지로 지적 부탁드립니다.)

21:25 최종 마무리, 진 W 스킬 해석 수정.(도움주신 'DaMakkiin'님 감사합니다.)
1/16 22:12 현재까지도 메인에 올라와있어서 진의 배경이야기, 진과 쉔의 스킬 설명을 1/15 PBE에 업데이트된 정식 번역된 툴팁으로 대체합니다.

신규 챔피언 - 진, 잔혹극의 거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챔피언 진, 잔혹극의 거장을 미리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http://event.leagueoflegends.co.kr/jhin/


진, 잔혹극의 거장








추천 아이템



능력치 & 스킬

능력치:
사거리: 550
이동 속도: 325
공격력: 53
성장 공격력: 4
체력 : 540
성장 체력: 85
마나: 300
성장 마나: 50
초당 체력 재생: 1.1
초당 성장 체력 재생: 0.1
초당 마나 재생: 1.2
초당 성장 마나 재생: 0.16
방어력: 20
성장 방어력: 3.5
마법 저항력: 30

※공격 속도는 0.625 고정이며 레벨당 ~3%씩 증가입니다.

(1/16 업데이트 - 정식 번역된 것으로 수정)

속삭임(기본 지속 효과)
죽음의 4막 - 진이 사용하는 총은 (0.63(실제값은 0.625) - 레벨당 ~3%씩 증가)로 공격 속도가 고정되어 있으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 치명타 확률 및 추가 공격 속도는 진에겐 좀 특별하게 적용되어,

- 공격력이 X[총 공격력의 (레벨에 비례하여 2~40)%(+치명타 확률의 40%)(+추가 공격 속도의 25%)]만큼 증가했습니다.
- 치명타는 피해량이 줄어들지만(150%)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0%(+추가 공격 속도의 4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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춤추는 유탄(Q)
30/35/40/45/50 마나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진은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60/85/110/135/160(+0.3/0.35/0.4/0.45/0.5 총 공격력) (+0.6 주문력)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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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상연희(W)
마나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50/85/120/155/190(+0.7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과 몬스터는 6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의 기본 공격, 연꽃 함정에 적중당했거나 진의 아군에게 공격당한 적을 맞히면, 0.75/1/1.25/1.50/1.75초간 대상을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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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제관람(E)
마나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진은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2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것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15/75/135/195/255(+1.3 총 공격력)(+1.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미니언과 몬스터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매 28/27/26/25/24초(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율에 영향을 받습니다.)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죽음의 미학 -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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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튼 콜(R)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75초 동안 80% 둔화시키고 50/125/200(+0.25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시전을 일찍 취소하면 커튼 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사하지 않은 탄환 한 발당 10%씩 줄어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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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영문)
의 대사 길이는 20분이 넘어갑니다! 의 대사는 특별한 도발-바드, 드레이븐, 가렌, 일라오이, 징크스, 카타리나, 루시안, 렉사이, , 사이온, 소나, 탐 켄치, 제드-을 포함하고있습니다. 또한 아이오니아와 녹서스 챔피언들에대해 고유한 도발을 가지고있습니다.




배경 이야기(1/16 업데이트)
클라이언트 내의 챔피언 페이지에있는 의 짧은 배경 이야기입니다. 긴 버전의 이야기는 챔피언이 출시될때 홈페이지에 있는 진의 챔피언 페이지에 업데이트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술은 잔혹함을 먹고 자란다."

진은 치밀한 성격의 사이코패스 범죄자로, 살인이 예술이라고 믿고 있다. 원래는 아이오니아의 감옥에 갇혀 있었으나 아이오니아 지도층 내의 수상한 세력에 의해 풀려난 후 그 파벌의 암살자로 암약하고 있다. 총을 화필처럼 사용하는 진이 창조하는 작품은 하나같이 잔혹하며 피해자뿐만 아니라 목격자들마저 공포에 얼어붙게 한다. 눈뜨고 볼 수 없는 참혹한 사건을 연극처럼 창조하며 잔인한 희열을 느끼는 진은 비할 데 없이 강력한 '공포'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은 자들이 최고로 꼽는 청부사이다.




출시 스킨 - 하이 눈 진

하이 눈 진





귀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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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지속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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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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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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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 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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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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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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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폭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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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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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4번째 탄환

=>완벽하게 새로운 모델(카우보이!), 새로운 스킬 파티클(연기와 총), 새로운 귀환(정확도 100%를 자랑합니다!), 대부분의 스킬들에 대한 새로운 사운드(강력한 총소리!)





챔피언 업데이트 - 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롭게 업데이트된 쉔, 황혼의 눈을 미리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참고: 본섭의 스플래시 아트와 비슷하지만, 업데이트된 쉔의 스플래시 아트는 등에 큰 검을 지니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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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아이템

능력치 & 스킬

능력치:
이동 속도: 340
체력: 540
성장 체력: 73
기력: 400
공격력: 60
성장 공격력: 3
초당 체력 재생: 2.0
초당 성장 체력 재생: 0.15
방어력: 25
성장 방어력: 2.6
마법 저항력: 32.1
성장 마법 저항력: 1.25
공격 속도: 0.651
성장 공격 속도: -(미기록)


쉔의 최대 기력은 이제 400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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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6 업데이트 - 정식 번역된 것으로 수정)

기 보호막(기본 지속 효과)
스킬을 시전하면 쉔이 2.5초 동안 52~120[+14% 추가 체력]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아군 또는 적 챔피언에게 스킬을 적중시킬 때마다 이 재사용 대기시간이 4~7.5초씩 줄어듭니다.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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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2: Riot G-Mang레딧에 기의 검의 행동들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 1. 게임 시작과 챔피언이 재생성될때 내 옆에 소환됨. 2. 죽으면 사라짐. 3. 글로벌 순간이동 (쉔 궁, 귀환, 탐 켄치 궁극기 등) 사용시 내 위치로 이동함. 4. 만약 기의 검으로부터 매우 멀리 떨어진다면 내 쪽으로 조금씩 이동함(기의 검과의 거리는 여전히 먼거리). 5. Q는 내가 있는 곳을 향해 이동하는 투사체가 되고 나에게 도달할때 지면에 착지하게됨.]

To clarify Spirit Blade idle behavior:
- Spawns next to you at game start and respawn
- Despawns on death
- Snaps to your position when using any global teleport (Shen ult, recall, Tahm ult, etc.)
- Snaps towards you (but still pretty far away) if you move very far from it (talking off-screen distances here--keeps Q cast times manageable without affecting on-screen play)
- Q turns it into a homing missile towards you, and it lands on the ground when it reaches you

황혼 강습(Q)
기력 140/130/120/110/100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쉔이 기의 검을 불러내 뽑습니다. 기의 검에 부딪히는 적들은 2초 동안 쉔으로부터 멀어지려 할 때 35% 둔화됩니다.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3/3.5/4/4.5/5%(+주문력 100당 ~1.5%)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5/5.5/6/6.5/7%(+주문력 100당 ~2%)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50/70/90/1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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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지의 결계(W)
기력 40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쉔의 기의 검이 1.75초 동안 지속되는 보호 결계를 생성합니다. 쉔이나 결계 안의 아군 챔피언에 대한 기본 공격이 차단됩니다.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기의 검은 아군이 결계 안에 들어오거나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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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돌진(E)
기력 180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지속 효과: 그림자 돌진이나 황혼 강습(Q)으로 피해를 입히면 기력을 30~40 회복합니다.

사용 효과: 쉔이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해 경로상의 적 챔피언에게 50/75/100/125/150[+12% 추가 체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도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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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결된 의지(R)
소모값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쉔이 대상 아군 챔피언에게 5초 동안 250/550/850(+1.35 주문력)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3초 동안 정신을 집중한 후, 쉔과 기의 검이 해당 아군의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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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된 스킨


떠다니는 검과 비주얼을 포함하여, 의 모든 스킨들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얼어붙은 쉔

황색 자켓 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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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과의 쉔

불의 축제 쉔

무사 쉔

TPA 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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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챔피언 스킨
이번 6.2 PBE패치에서는 세 개의 Beast Hunter 스킨들이 추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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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st Hunter 드레이븐
750 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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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st Hunter 세주아니
750 RP








Beast Hunter 트린다미어
750 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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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east Hunter 스킨들은 새로운 모델과 텍스쳐를 가지며 세주아니와 드레이븐의 일부 삶의 질(quality of life)파티클들을 가집니다.


마법공학 제작 & 전리품
[참고: 2016 프리시즌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마법공학 제작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event.leagueoflegends.co.kr/preseason2016/champion-mastery.php]



여러분은 소환사 정보 탭과 상점 탭 사이에 보이는 보석 아이콘을 클릭해서 마법공학 제작대 시스템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에대해 요약하자면, 여러분은 전리품을 얻기위해 상자와 열쇠를 획득하거나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열쇠는 모드 관계 없이 빠른 대전 게임에서 승리해서 얻거나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자는 게임을 플레이해서 S 등급의 성적을 올리거나(한달에 4개로 제한. 한 시즌당 한 챔피언으로 하나씩만 획득 가능)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을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자를 열어 전리품들을 획득합니다. -챔피언 파편, 스킨 파편, 와드 스킨 파편, 소환사 아이콘, 희귀 보석들 등. 여러분은 동일한 챔피언 혹은 이미 가지고 있는 상품에대한 파편들을 획득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은 아무 등급의 챔피언이나 스킨 파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간 한정 판매(레거시) 스킨 파편도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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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주: 전설급 스킨 이상은 테두리에 특별한 표식이 생김.

파편-챔피언이나 스킨-하나를 가질때, 여러분은 상품을 영구적으로 만들기위해 적절한 정수-챔피언이나 장식-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스크린샷에서 트런들 챔피언 파편을 영구적인 상품으로 만들기위해 580의 챔피언 정수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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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많은 정수를 얻기위해, 여러분은 평상시의 가격(normal value)에 비례하여 파편을 정수로 추출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스크린샷을 보시면, 정상가가 880 RP인 케넨 파편을 추출하여 290의 챔피언 정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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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가지고있는 새로운 챔피언 정수들로 전 영구히 사용할 수 있는 트런들 챔피언을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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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여러분이 상품들을 간편하게 체험해보고 싶다면, 각각의 챔피언 혹은 스킨 파편을 클릭하여 아래의 "대여 활성화(Activate rental)"단추를 눌러서 일시적으로 7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스킨 체험은 해당 챔피언을 가지고 있어야함). 이것은 하나의 파편만을 필요로하며 정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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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재조합 옵션을 사용하여 해제했던 세 개의 영구적인 스킨 전리품 또는 세 개의 파편들을 동일한 유형의 무작위 상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보유하지 않은 챔피언 또는 스킨을 얻습니다.

아래의 스크린샷에서 저는 세 개의 스킨 파편을 재조합하여 산타작업실 누누를 얻었습니다!

역주: 재조합으로 정수도 획득 할 수 있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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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구적인 스킨들은 다른 영구적인 스킨으로 교환하거나 더 많은 정수를 얻기위해 분해하거나 다시 한 번 재조합할 수 있는 소지품 창으로 들어가게됩니다.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리품들은 파편처럼 청록색 테두리가 아닌 황금색을 가지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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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과는 달리 챔피언들은 내 소지품 창이 아닌 계정에 귀속됩니다.

여러가지 챔피언과 스킨 파편들 뿐만 아니라, 여러분은 상자에서 무작위 파편과 희귀한 보석을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희귀 보석을 소모하여 무료 상자와 열쇠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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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은 한 달에 4개의 상자만 받을 수 있으며(상점 구매는 무한), 소환사 정보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는 상자가 몇 개 남아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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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은 한 시즌당 한 챔피언으로 상자를 하나씩만 얻을 수 있으며, 챔피언 페이지에서 해당 챔피언이 상자를 받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몇가지 정보:
- 추출해서 나오는 정수는 상품의 일반 RP 가격의 ~33%입니다.
(예: 975 RP 스킨은 322개의 장식 정수가 추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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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편을 영구적으로 업그레이드하기위해서 필요한 정수는 현재 상품 가격에서 300을 빼면 됩니다.
(예: 나르의 가격은 975 RP입니다. 업그레이드를 위해 나르의 파편을 영구적으로 업그레이드하기위해 675개의 챔피언 정수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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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ot Socrates

1. 출시 전에 드랍 테이블을 수정할 가능성이 있기때문에 현재 수치들을 신뢰하지는 마세요.
2. 저희들은 희귀 보석이 무엇인지 아직 공지를 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여러분은 희귀 보석을 사용하여 무료 상자를 얻을 수 있는데요, 하지만 희귀 보석은 특별한 용도를 가질 예정입니다. 이후에 알려드리도록하죠.

1. It's possible we'll edit the drop tables before launch, so don't put too much stock into the current values.
2. We haven't announced what rare gems are for yet. Currently you can just use them to get a free extra chest, but they will have a special purpose we'll be revealing at a later point.

배경 이야기 업데이트
[애니, 블리츠크랭크, 자르반 4세, 리븐, 탈론, 우르곳의 배경 이야기 일부가 약간 바뀌었습니다.]


소환사 아이콘
두 개의 E스포츠 소환사 아이콘들이 추가되었습니다.

 


기타

핵심 특성이 이제 로딩 화면창에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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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만의 눈맞이 축제 상점"의 배경이 설맞이 축제 테마의 배경화면으로 바뀌었습니다. 나만의 상점이 다시 돌아오는 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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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AI와 관련된 파일들이 추가되었습니다. - 아트록스, 아리, 아칼리, 애니비아, 아지르, 바드, 다이애나, 드레이븐, 에코, 엘리스, 이블린, 피오라, 피즈, 갱플랭크, 나르, 그라가스, 헤카림, 하이머딩거, 일라오이, 잔나, 제이스, 징크스, 칼리스타, 카르마, 카사딘, 카타리나, 케넨, 카직스, 킨드레드, 르블랑, 리 신, 리산드라, 룰루, 모데카이저, 나미, 노틸러스, 녹턴, 올라프, 오리아나, 뽀삐, 렉사이, 렝가, 리븐, 럼블, 세주아니, 샤코, 신지드, 스카너, 신드라, 탈론, 티모, 쓰레쉬, 트린다미어,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위치, 우르곳, 바루스, 베인, 벨코즈, 바이, 빅토르, 볼리베어, 야스오, 자크, 제드


밸런스 변경점

챔피언

Dr. Mundo(문도 박사)문도 박사
기본 공격력이 61.27에서 57.5로 감소했습니다.
레벨당 공격력이 3에서 3.3으로 증가했습니다.

Sadism(가학증)가학증(R)
재사용 대기시간이 75초에서 100/85/70초로 증가했습니다.

Tahm Kench(탐 켄치)탐 켄치
Thick skin(두꺼운 피부)두꺼운 피부(E)
스킬 사용 시 지속 시간이 6초에서 4초로 감소했습니다.

Abyssal Voyage(심연의 통로)심연의 통로(R)
추가 마법 피해의 추가 체력 계수가 4/6/8%에서 2/4/6%로 감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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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수확의 낫)수확의 낫
공격력이 5에서 7로 증가했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로 받는 추가 골드가 300골드에서 350골드로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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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척후병의 사브르: 잿불거인) (추격자의 나이프: 잿불거인) (추적자의 검: 잿불거인)마법 부여: 잿불거인
툴팁에 "전투를 하는동안"라는 문구가 추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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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리 여왕의 지배)서리 여왕의 지배
이제 달아나고있는 적들에게만 둔화 효과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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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urelya's Reverie(승천의 부적)승천의 부적
사용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40초로 감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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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암살자(Assassin)암살자(책략 2단계)
증가하는 피해가 1.5%에서 2%로 증가했습니다.
모두가 아닌 오직 적 챔피언들에게만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천둥군주의 호령천둥군주의 호령(책략 6단계, 핵심 특성)
재사용 대기시간이 이제 20초에서 레벨에 비례하여 25~15초로 바뀌었습니다.

전쟁광의 환희전쟁광의 환희(흉포 6단계, 핵심 특성)

매 초당 전쟁광의 환희는 Thirst 중첩 하나를 얻습니다. 치명타는 2초에걸쳐 8의 추가 중첩을 얻습니다.

30 중첩일때, 챔피언에 대한 내 다음 공격은 Thirst 중첩을 소모하고 환희 상태에 빠져 공격과 그 다음 2번의 공격에대해 +10 ~ +30%의 생명력 흡수(레벨에 비례)를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