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스킨 판매

 

Heartseeker Vayne

Subterranean Nautilus

Abyssal Nautilus

 

PVP.net v1.54

 

코옵모드

직스, 마스터이, 나서스, 이즈리얼, 니달리 봇이 추가되었습니다.

커스텀 게임에서 지금보다 다양한 봇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관전자 모드

주요 아이템을 구입하면 점수판에서 눈에 띄도록 시각효과를 추가했습니다.

팀 랭크 게임

이제 팀 프로파일 창에서 게임 내역과 게임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

이제 큐를 취소하고 나서는 최소 8초의 시간 후에 다시 큐를 돌릴 수 있습니다.

 

League of Legends v1.0.0.134

 

Nautilus, the Titan of the Depths

 

Staggering Blow (Passive) – 적을 향한 노틸러스의 첫 공격은 추가 물리데미지를 입히고 적을 잠시동안 움직일 수 없도록 만듭니다. 같은 타겟을 대상으로 하는 공격의 경우 12초의 내부쿨이 있습니다.

Dredge Line - 노틸러스가 닻을 앞으로 던집니다. 만약 닻이 적에게 맞게 되면 노틸러스는 적에게로, 적은 노틸러스로 끌려가게 됩니다. 만약 지형지물을 맞추게 되면 그 곳으로 끌려가게 되면 Dredge Line의 쿨다운이 줄어듭니다.

Titan’s Wrath- 노틸러스가 자신의 최대체력에 비례하는 보호막을 둘러 데미지를 흡수합니다. 쉴드가 유지되는 동안 노틸러스가 공격을 하면 노틸러스의 주변에 있는 적은 지속데미지를 입게 됩니다.

Riptide- 노틸러스가 땅을 굴러 땅울림을 일으킵니다. 이 울림에 맞는 적은 데미지를 입고 느려집니다. 느려진 적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속도를 회복합니다. 한 대상이 여러 번 맞을 경우 Riptide의 데미지가 줄어듭니다.

Depth Charge(Ultimate) – 노틸러스가 점점 빨라지는 폭뢰를 발사합니다. 이 폭뢰가 목표물을 향해 날아가는 동안 중간에 부딛히는 적은 모두 넘어지게 되며 목표물에 맞는 순간 목표물은 스턴에 걸리고 공중으로 띄웁니다.

 

아리

 

혼령질주

3회의 시전을 모두 마치기 전 까지는 궁극기 사용여부를 나타내는 초록불이 켜져 있도록 바뀌었습니다.

사용 간격이 0.75초에서 1초로 증가했습니다.

쿨다운이 90/80/70초에서 110/95/80초로 증가했습니다.

 

알리스타

 

분쇄의 마나소모량이 80/90/100/110/120에서 70/80/90/100/110로 감소했습니다.

박치기의 마나소모량이 70/85/100/115/130에서 70/80/90/100/110로 감소했습니다.

승리의 포효의 마나 소모량이 20/30/40/50/60에서 20/35/50/65/80로 증가했습니다.

 

카시오페아

 

독기의 늪의 둔화효과가 다른 게임 내 다른 슬로우효과와 중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맹독 폭발의 계수가 0.9에서 0.8로 감소했습니다.

쌍독니의 데미지가 60/95/130/165/200에서 50/85/120/155/190로 감소했습니다.

 

갱플랭크

 

협상의 마나소모량이 40/45/50/55/60에서 50/55/60/65/70로 증가했습니다.

사기진작의 사정거리가 1500에서 1200으로 감소했습니다.

 

하이머딩거

하이머딩거의 진화형 포탑 H-28G가 텔레포트로 인해 무적상태인 경우에 하이머딩거가 죽더라도 남아있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이렐리아

 

초월의 검이 4회의 시전을 모두 마치기 전 까지는 궁극기 사용여부를 나타내는 초록불이 켜져 있도록 바뀌었습니다.

 

케넨

 

천둥의 표창의 쿨다운이 7/6/5/4/3초에서 8/7/6/5/4초로 증가했습니다.

 

마오카이

 

복수의 소용돌이를 시전하면 궁극기 사용여부를 나타내는 초록불이 바로 꺼지도록 바뀌었습니다.

 

누누

 

절대영도의 둔화효과로 어시스트를 먹지 못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람머스

 

웅크리기의 방어력과 마법방어력 상승량이 50/75/100/125/150에서 40/60/80/100/120로 감소했습니다.

 

리븐

 

추방자의 검을 사용하더라도 바람가르기를 사용하기 전까지는 궁극기 사용 여부를 나타내는 초록불이 켜져있도록 바뀌었습니다.

 

라이즈

 

과부하의 최대마나량 계수가 8%에서 7.5%로 감소하였습니다.

 

 

기의 일격

데미지가 10~95(+8% 보너스 체력)에서 10~112(+10% 보너스체력)으로 증가하였습니다.

쿨다운 감소 효과가 피격시 2초 감소에서 공격시 1.5초 감소로 바뀌었습니다.

이제 기의일격이 발동되면 쉔은 10/20/30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이제 모든 종류의 보너스체력으로부터 보너스를 받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체력룬과 체력증가 마스터리)

기의일격의 쿨다운을 나타내주는 타이머가 추가되었습니다. (지그의 패시브와 유사합니다.)

 

날카로운 검

기력 소모가 70/65/60/55/50에서 6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데미지가 70/105/140/175/210 (+0.75 AP)에서 60/105/150/195/240 (+0.6 AP)로 변경되었습니다.

체력회복 효과가 18/26/34/42/50에서 6/10/14/18/22 (+2% “의 최대체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날카로운 검으로 막타를 먹는 경우 쉔은 체력회복 효과의 33%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군의 평타뿐만 아니라 공격스킬도 체력회복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날카로운 검 혼자서는 체력회복 효과를 받을 수 없습니다)

 

닌자방어술

닌자방어술의 지속시간이 2.5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기력소모가 45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보호막의 양이 50/100/150/200/250 (+0.75 AP)에서 70/120/170/220/270 (+0.6 AP)로 바뀌었습니다.

닌자방어술이 활성화되는 동안 기의 일격의 쿨타임 감소효과가 1.5초에서 3초로 증가합니다.

 

그림자 돌진

쿨다운이 10초에서 10/9.5/9/8.5/8초로 감소했습니다.

기력 소모가 120/115/110/105/100에서 120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돌진으로 도발하는 적 하나당 40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이 전에는 돌진으로 도발을 성공하면 적의 수에 상관없이 무조건 50이 회복되었습니다.)

이제 적 챔피언에게 50/85/120/155/190 (+0.5 AP)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도발 지속시간이 1/1.25/1.5/1.75/2초에서 1.5초로 고정됩니다.

그림자 돌진이 성공하면 도발당한 적은 쉔에게 주는 데미지가 50% 감소합니다.

 

단결된 의지

시전시간이 2.5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보호막의 지속시간이 7.5초에서 5초로 감소했습니다.

보호막의 양이 200/475/750에서 250/550/850로 증가했습니다.

 

쉬바나

 

화염숨결이 방어력 감소효과에 면역인 적(드래곤, 바론)에게도 적용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용의 강림을 사용하면 그 즉시 궁극기 사용여부를 나타내는 초록불이 꺼지도록 바뀌었습니다

 

소나

 

파워코드의 데미지가 14+레벨당 9에서 레벨당 1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용맹의 찬가의 지속오오라로 상승하는 AD AP8/11/14/17/20에서 4/8/12/16/20로 감소하였습니다.

인내의 아리아의 지속오오라로 상승하는 방어력과 마법방어력이 7/9/11/13/15에서 3/6/9/12/15로 감소하였습니다.

기민함의 노래의 지속오오라로 상승하는 이동속도가 8/11/14/17/20에서 4/8/12/16/20로 감소하였습니다.

 

소라카

 

소라카의 기본 공격 모션이 더 빠르게 반응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별부름의 마나소모가 35/40/45/50/55에서 20/30/40/50/60로 변경되었습니다.

은하의 축복의 마나소모가 90/110/130/150/170에서 80/110/140/170/200로 변경되었습니다.

마력주입

이제 아군에게 시전을 해도 소라카의 마나가 차지 않고 자기 자신에게 시전할 수도 없습니다.

아군에게 시전시 마나회복량이 25/50/75/100/125에서 40/80/120/160/200로 증가했습니다.

 

탈론

 

그림자 기습을 사용하면 그 즉시 궁극기 사용여부를 나타내는 초록불이 꺼지도록 바뀌었습니다

 

블라디미르

 

핏빛 계약이 이제 모든 종류의 보너스체력으로부터 보너스를 받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체력룬과 체력증가 마스터리)

 

혈사병의 데미지증가 디버프 효과가 14%에서 12%로 감소하였습니다.

선혈의 파도로 증가하는 체력회복 보너스가 8%에서 레벨당 4/5/6/7/8%로 감소하였습니다.

 

볼리베어

 

우렁찬 포효가 미니언의 이동속도를 0으로 만들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워윅

 

끝없는 갈증이 이제 공격당 3-16의 마법데미지를 보너스로 입히며 그 수치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무한의 구속의 데미지가 200/300/400 (+1.67 전체 AD)에서 250/335/420 (+2.0 보너스 AD)로 변경되었습니다.

기본 공격속도가 0.644에서 0.679로 증가하였습니다.

 

오공

 

회전격을 사용하면 그 즉시 궁극기 사용여부를 나타내는 초록불이 꺼지도록 바뀌었습니다

파쇄격이 방어력감소 효과에 면역인 유닛(드래곤, 바론)의 방어력도 감소시키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제라스

 

비전폭격이 3회의 시전을 모두 마치기 전 까지는 궁극기 사용여부를 나타내는 초록불이 켜져 있도록 바뀌었습니다.

 

질리언

 

시간역행이 복제된 유닛을 되살려내면 지속시간이 끝나도 죽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아이템

 

사이트 와드와 비전 와드가 이제 0.5초의 쿨다운을 가집니다.

마법공학 리볼버의 주문흡혈 효과가 15%에서 12%로 감소되었습니다.

 

일반

 

이제 게임에서 한 명이 나가는 경우 상대방에게는 실제로 나간 후 5분이 지나고 나서야 그 플레이어가 나갔다는 사실을 알려주게 변경됩니다. 아군에게는 지금처럼 바로 알려줍니다.

회복과 총명 서머너스펠이 이제 타겟이 불가능한 상태(피즈의 재간둥이, 블라디미르의 피웅덩이, 존야의 모래시계 등)의 아군에게도 적용이 됩니다.

나셔남작의 공격은 더 이상 치명타가 뜨지 않습니다. 그 대신 기본 공격력이 10% 상승했습니다.

나셔 남작의 정보창을 갱신하여 이제 실제로 어느 만큼의 공격을 가하는지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킬 메시지(적을 죽이거나 아군이 죽을 시 채팅창에 뜨는 메시지)가 아군/적군에 따라 메시지의 색이 변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색약 사용자를 위해 모르가나의 마법방패와 관전자모드의 핑이 바뀌었습니다.

가끔 화소가 튀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킬을 하면 오른 쪽에 나타나는 안내창에 자신이 포함됨에도 불구하고 주변에 금색 띠가 둘러지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코옵모드

 

애쉬가 멀리 있는 적에게 마법의 수정화살을 더 잘 맞추도록 향상되었습니다.

시비르가 이제 소환사의 협곡에서 핏빛 칼날(도미니언 전용 아이템)을 가질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소환사의 협곡에서 탈주자가 생기는 경우 탱커가 아닌 전사형 AI를 제외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