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서비스하는 ‘본격 리얼 야생 RPG’ '용문전'의 정식 서비스를 23일 오후 5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용문전'은 새로운 영토를 획득하기 위해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PVP의 묘미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고 거래하는 아이템 파밍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MMORPG 장르의 게임이다.

지난 4월 15일부터 3일 동안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성황리에 마친 '용문전'은 고향을 잃은 북방의 전사가 새로운 영토를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전투를 펼친다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미궁, 보스 금역, 모래성, 공성전 등 짜임새 있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많은 이용자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엔피게임즈 김경목 PM은 “드디어 푸짐한 이벤트와 함께 '용문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라며 “보내주신 성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가지각색의 이벤트를 진행하는 '용문전'은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매일매일 색다른 아이템을 지급하는 접속 이벤트를 비롯해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푸짐한 패키지를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아크로팬 편집국 ▒ Copyrightⓒ ACROFAN
 
 
 
 
모바일게임이 물리기 시작해서 찾은 웹게임 ㅋㅋ
CBT 기간 때 재밌게 했는데 오픈 베타 개시하니까 새로운 맵들도 더 많고 재밌네요 ㅋㅋㅋ
몬스터들 보면 정말 리얼 야생이라 가끔 식겁할 때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