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테스트서버에서 또한번 조작법이 변경되면서 회피-회피가 맘에 드셨던 분들은 아쉬울거 같습니다.

스탠스캔슬은 조작법만 바뀌고 넘어왔는데요...  잡기라는 키가 생각보다 손에 잘안갑니다.. ㅎㅎ

슬립어웨이를 더 자주쓰는 느낌이구요.

 

슬립어웨이는 공격형 회피기입니다. (무적이없지 ..ㅎㅎ)

물론.. 어느정도에 공격은 방향전환으로 피할수있고 투사체를 튕겨내는 액션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회피기라고 부르기에는 조금 아쉬운 기술이죠.

 

 

무적을 추가하는 이유

스탠스자세를 취했는데 크로스가 불가능한공격을 당하기 직전입니다.

이때 선택지는 세가지 입니다.

1. 인장이된다  2. 스탠스캔슬하고 회피기로 피한다  3. 슬립으로 피한다

 

사실상... 저같이 손가락이 안좋으신분들은  2번같은 판단이 힘이 듭니다. 

맞거나.. 슬립으로 피하려고 노력을 하죠... 충격파..넓은범위공격이면..  인장이죠 ㅋㅋㅋ

그래서.. 슬립에 짧은 무적시간을 만듬으로써  회피기의 연장기술에 걸맞게 만드는것입니다.  

 

 

 

슬립어웨이 무적구간

 

회피기-슬립 ( 회피기를 스탠스로 생각하셔두 됩니다. )

 

엄청나게 짧은 시간에 무적기입니다.

회피기처럼 긴무적이 필요할정도에 기술은 아니라고 생각해서 짧게 만들었습니다.

 

 

 

마지막 무적구간

피오나에 퍼펙트가드처럼 들어오는 공격을 정확히 쳐내야 무적이 적용된다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