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otScruffy

ㅎㅇ

형아가 좀더 짜잘한걸 들고 다시왔다. 우린 지금 예전 E처럼 쓰이지만 스카너의 새로운 게임플레이 패턴에 맞아떨어지는 그런 새로운 버전의 E를 테스트하는중이거든.

먼말인지 모르겠징? 형이 요약간다


- 일단 예전 E처럼 스킬샷

- 사거리는 약 20% 증가

- 두께는 약 20% 감소

- 맞으면 마뎀들어가고 2.5초동안 30/35/40/45/50% 둔화


ㅇㅇ?

여튼 우리가 이걸로 뭘 이루고자 하느냐?

일단 예전 스카너가 가지고 있던 E를 이용한 게임플레이 패턴을 유지시키고 싶었음. 스카너 딴 스킬들은 전부 사거리가 근접인데 얘는 좀 색달라서 좋단 말임. 그러고 이걸 가지고 계속 실험중이니까 걱정은 ㄴㄴ해

길고/느리고/두께가 좀더 짧은 스킬샷도 실험해보고 있긴해. 그러면 스킬을 피할수 있게 해주잖음 (카운터치게)



RiotScruffy

아그리고 아까 덧붙여서 설명 더 하겠음


- 맞으면 즉시 둔화임 (무슨 짜잘한 표식 터트리고 그런게 아니라)

- 예전 E보다 마나소모량이 엄청 작음


아그리고 피드백 ㄳ한다 얘들아 형은 다 읽고있다.

리메이크될 스카너는 현재까지 한 플레이테스트의 결과로 볼때 짱짱맨임 졸라쎔

난 이 E만 생각하면 완전 꼴린단 마랴 헉헉ㅎ겋ㄱ. 왜냐면 스카너의 게임플레이에 판단력과 컨트롤을 더해주잖아?



RiotScruffy

(유저의 피드백에 대해) 올 길게써줘서 ㄳㄳ 너 입롤좀 하는듯 ㅋㅋ

근데 한가지 염두해둬야 할건 스카너가 이번 리메이크로 인해 약해지기도 하겠지만 그걸 보상하기 위해 다른부분에선 더 강해질거란 말이야. (형은 스카너가 더 많이 픽되고 플레이됬음 좋겠그든)


- 현재 리메이크로 6렙전 갱킹이 확실히 더 좋아졌음. 갱호응 잘하는 라인을 가도 E는 cc기 다 끝날때까지 아껴놨다가 발싸!!! 하면 되거든


- 스카너는 3개의 스킬을 쓰는게 아니라 4개의 스킬을 쓰게 변했기 때문에 중반에서 레벨의 중요성이 확실히 느껴지겠지. W나 E선마를 할수가 있는데 기동성/방어력이냐 아니면 데미지/둔화냐 이거거든. 이전 스카너처럼 렙 12에 유통기한이 오는게 아니라 후반겜으로도 안전하게 옮겨갈수있는게 다행이라고 해야하나


- 너가 말한것처럼 스카너가 타겟에 착착 달라붙어서 계속 슬로우걸고 이러는 기능은 확실히 약해졌어. 근데 이건 그다지 문제가 안됀다? 왜냐면 Q랑 공속올려서 맞다이까는건 아직도 엄청 쎄거든. 그리고 적이 지려서 ㅌㅌ할라고 하면 E로 다시 붙으면 되고. 원거리형 둔화스킬이 생긴단건 예나 지금이나 똑같은거같아.


- 후반 한타에서 스카너는 적진 딜러 물으려고 달라들면서도 뒤로 E 쏴서 우리쪽 딜러 한테 붙는애들을 떼어낼수가 있거든. 후반겜에서 가장 중요하게 바뀐건 아마도 스카너의 궁이겠지? 근데 그건 사거리 안에만 들어가면 안정적으로 쓰일수 있게 바뀌었잖아.


혹시 몰라 말하는거지만 이 변경점들은 아직도 토론중이고 너희들이 피드백 넣어주는거 다 고려해보고 있다. 형이 또 다른거 알랴줄때가 오면 그때 올께 ㅃ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