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벤이라 쓰기 어려워서 대강씀.
1.근접챔 상대론 짤챔처럼. 짤챔상대론 근접챔처럼.

2.와드를 박아도 갱오면 못도망간다. 다만 죽일 순 있다.

3.럼블은 1렙에도 안약하다. 다만 4,5렙부터가 존나쌘거다. 렝가같이 막 1렙애 개기는 것들 불찍고 열관리하면 퍼블도 자주낸다.

4.r이 깔리고 q를 뿌리는채로 과열되서 과열평타가 가장 이상적인 폭딜콤보다. 다만 케일같이 무적이 있으면 예외다.

5.한타때 럼블의 역할은 여러개다. 가장 이상적인건 이퀄로 상대 딜라인을 견제하며 작살과 불로 우리 딜러를 지키는 것이다.

6.마방템이 안뜬 딜러는 럼블로 원콤이 가능하다. 점멸이 있다면 원콤으로 한타를 유리하게 이끌어 보자.

7.럼블에게 존야는 포지션을 과감히 앞으로 옮길 수 있게 만드는 코어템이며 굳이 딜러를 지킨대도 존야가 좋다. 물렸을때 좋거든.

8.럼블의 포지셔닝은 대채로 뒤쪽이다. 후퇴할때 앞에있으면 낙오되기 때문이다. 다만 존야가 뜨면 케바케

9.의외로 럼블궁은 이니시로 쓸만하다. 울팀에 쓰레쉬 리신 등 호응이 좋지만 선 이니시가 어려운 애들이 존재한다면 과감하게 이니시도 좋다.

10.열관리는 대채로 35나 55로 하며 W(쉴드)뿐만 아니라 Q(화방)으로도 하고 E(작살)로는 잘 안한다. 궁 제외 몯ㅇㄴ스킬을 쓸 때 열이 20오르고 열이 줄던게 멈추고 화방은 이 주는 시간이 좀 늦게 리셋되서 열을 쌓을 수 있고 궁은 써도 열증가는 없다만 열이 줄어들던게 멈춘다.

11.극초반이 아닌이상 갱이 온다면 도망보다 싸우는게 생존률이 더 좋다.

+추가
럼블은 대규모건 소규모건 한타가 좋고 특히 정글속 싸움은 다 쌈싸먹으니 자주자주 싸움내샘. 용쌈 버프쌈.

당부하고 싶은말은 cs 먹기 힘들고 열관리 ㅈ같고 이퀄도 어려워도 꼭 파셈. 그 값은 충분히 하고도 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