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중 하나면 탱커로도 괜찮은 구성일 건데..

q의 피흡이 % 가 되거나..

w 패시브에 치명타 터질 시에, 확률적으로 상대 잃은 체력의 % 마뎀딜 추가.

치명타에 치명타!

언제 터질지 모르는 러시안 룰렛 딜!

w를 찍어야하기 때문에 3렙 딜이 예측할 수 없게끔 함. 자기나 상대에게도.. 잘만 터지면 상대 평타 2방에 대갈통이 깨지는 수단이 나올 수도?..
확률이나 %는

치명타와 같이 터지기에, 깜짝 놀랄 만한 폭딜로, 상대가 함부로 딜교를 못하게 만드는 거지.

아 물론, 1렙부터 분노?인가 이름을 까먹었는데.. 그거 못 쌓으면 두려울게 없지만, 쌓이기 시작하면 함부로 딜교 못하게 끔 만드는거지..


트린이 요즘 못 보이는 이유는, 뭐 제이스처럼 딜교 깡패 같은 챔이나, 마오카이 뽀삐처럼 걍 버티는 탱커들이 주류픽이 되니까.. 못 나오는 건데..

트린이 초반은 강한데,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모여져서 한타를 하는 상황이 빈번하게 일어나서, 한타 때 존재감이 다른 탱커들. 마오카이, 뽀삐에 비해 딸리다는 점. 초반 라인전이 쌘 편이지만, 제이스에 비해 후달리는 편이고..

큰 고질적 문제는 초반에 강한 챔프지만, 후반에 가면 갈수록 힘 빠지는 챔임.

그래서, 아싸리 q를 강화시켜서, 딜탱이나 탱커로써 쓰게끔 만들던가..

로또 딜로, 초반을 더 빡세게 해주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