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투덜투덜하소연글입니다.


너무 맘에드는 장점은 당연 은신패시브.

단점은
1.극딜가자니 팀에 탱이부족해져서 안되고.
2.딜템하나에 올탱트리타기엔 다른정글을하는게낫고
3.딜탱탬으론 적물몸 원콤이안되고 꼭 1/3피정도 남기고
도주기나 cc날리고튀는데 이게 쫓아가서 큐몇대만 더박으면 될건데도 쫓을수가없는상황이 자주나오더라구요

딜탱이블린은 콤보를 어떤식으로 해도 상대딜러가 도주기쓰면 1/3피남기고 튀게되면서 카이팅이나 주변적군들에게
녹아내리니 선진입은 당연히 안되고.

우리팀이 한타에 유리할때도 선진입하면 나만 먼저 녹고 적들은 다 성공적으로 후퇴하는그림이 나오니 내가 주도적으로 못하고 후진입 각만 재야되는게 답답하구요

우리팀이 불리할땐 정말 할게 없어지더라구요.
쉽게말하자면 변수창출이 어렵다고해야되나요.
불리할땐 짤라먹기로 역전의발판을 마련해야되는데
CC기가 없다시피하니 팀원과의 cc연계나 콤비플레이도 잘안되고 딜러암살을 하자니 1:1 맞다이를 이길수는있는딜은 나오지만 순삭이안되니 카이팅하기시작하면 무력해지고..

하이튼 제가 말하고싶은 핵심은
1.딜탱이블린은 한타주도권이 낮으며
2.암살도 잘안되고
3.적딜러 물고늘어지기에도 안좋음.
4.하지만 1,2,3의단점을 커버칠정도로 와드무시 갱킹은 좋음.
5. 그래서 꾸준히 파볼까말까 너무 고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