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독성 죄송합니다 모바일이라ㅜㅡㅜ 그리고 내가 애초에 글을 잘못씀

저는 골드5를 500판만에 온 브실골 현지인 심해 버러지새끼입니다
그랬던 제가! 오늘 생각없이 돌린 솔로랭크에서 킹갓제너럴엠퍼러 다이아티어 유저를 만났습니다! 와아ㅏ아아ㅏ (픽창에선 몰랐지만)

아무튼 픽창에서, 제가 룰루를 하겠다 얘기를 하자 못하시는거 하지말고 잘하시는 소나하세요. 라고 말씀하시더군요. 제 전적을 보고 오신거죠 ㅋㅋㅋ 저는 룰루 승률도 괜찮았기에 그냥 룰루를 픽했어요. 잘하지는 않지만 자신은 있었고, 그분도 동의하셨구요. 그리고 그분은 트위치를 하셨어요.
뭐 그랬는데, 상대가 자이라 자야라 라인전이 정말 힘들었습니다. 제가 실수한 부분도 있고, 솔직히 트위치가 잘하진 않았으니까요. 이렇게 해서 라인전이 터졌습니다. 원딜러가 다이아였는데도 불구하구요.

뭐 그래놓고, 갑자기 "룰루 잘한다면서요" 라고 정치질을 시전하시더군요. 부끄럽지만 저도 욕설은 아니지만 거친 말투로 받아쳤습니다. 그러다가 제가 트위치의 2열정검 선루난 템트리를 지적했습니다. (몰랐는데 서포터가 향로를 가면 선루난을 가더군요. 죄송합니다 몰랐어요 근데 2열정검은?) 그랬더니 "브실골이 다이아한테 템지적을 하냐" 며 받아치셨습니다. 솔직히 기분 나쁘더라고요 제가 보기에 다이아 실력도 아니고, 판단력도 메이웨더한테 대가리 다섯대 쳐맞은거 마냥 병신같았으니까요.

게임은 무난하게 패배하고, 그분께 친추를 걸어 쓰레기같은 소리를 조금 짓껄였습니다. (죄송합니다 너무 억울하고 속상해서 그랬습니다 사과드릴게요) 그래도 마음씨가 착하신분인지 먼저 욕설을 날리며 저의 죄책감을 줄여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캐인척좀 하지말아요 누가봐도 현지인이니까. 님 하나 때문에 글을 두개나 쓰니 자괴감 느껴지네요. 다음부터 님같은 새끼들 만나면 키보드에서 엔터키 뽑고 닥치고 게임하다 15분 되면 서렌치고 기분좋게 다음게임해야겠습니다. 저에게 생활의 지혜를 알려주신 조상님 같은 '스마트픽쳐' 님 감사합니다. 다신 만나지 말아요!

아 그리고 이거도 한번 봐주세요
그분이 op.gg 라는 커뮤니티에서 저를 까기위해 쓰신 글입니다. 쓰겠다고 하시더니, 진짜 쓰셨네요.
https://www.op.gg/forum/view/265668
그리고 제가 이글쓰는 사이에 하나를 더 싸질르셨습니다! 와아아아 존나 찌질하네 개새끼
https://www.op.gg/forum/view/265697
좋은하루되세요 여러분 ㅈ같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속이 좀 후련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