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사용하시기에 더럽게 귀찮으실겁니다..


설정 스펙변동에 따라 시뮬레이션도 바로 변동이 되도록 하기 위해

최대한 모든 작업을 엑셀에서 끝낼 수 있도록 엑셀로 만들어 봤는데



공격 연쇄와 허크의 특성상

딜사이클을 형성해주는 퍼즐조각들이

아주 그냥 산산 조각들이 나있어서

봉처 봉신만 을 합피기 위해서

봉처

처봉

봉신만

만봉

이렇게 4개를 시뮬레이터 표에서 찾아서 합해줘야 합니다.

그렇다고 현재 시뮬레이션 표를 만들어주는 계산기에 설정으로는 좀 더 실질적인 사이클만 걸러내기가 힘드네요




지금 기로에 놓여있습니다..

1. 그냥 올리면 사용자들이 알아서 쓸꺼다.

2. 차라리 엑셀을 포기하고 추가적으로 시뮬레이션을 위한 프로그램을 새로 기획해서 만든다.

3. 엑셀을 잘하는 사람께 엑셀 내에서 매크로로 해결 할 수 있도록 한다.

4. 시뮬 파일을 올리지 말고 걍 저번 검벨 시뮬처럼 특정 스펙에서 몇개만 사이클 꼽아준다.




1번은 지금 당장이라도 드릴 수 있지만 퀄리티가 낮아서

사용하기 힘드시거나 자료가 버려지는 안타까운 일이 생길거 같고


2번은 가뜩이나 늦어졌는데 허크 2차 무기가 더 먼저 나올 꺼 같아서 걱정입니다...


3번은 아는 사람은 딱히 없네요... 혹시 헠게에 있을까 해서...


4번은 사실 지금 시뮬 특성상 어떤 사이클이 어느 정도 강한지는 만들어 볼 수 있어도

강한 사이클이 어떤건지는 찾기가 힘드네요....

하....



어쩔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