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로 보시려면 화면 상단에서 언어설정 변경. 



참가신청 방법: http://esports.geforce.com 이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먼저 하시고, 로그인을 하신 다음에

이 글씨를 클릭하셔서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전체 규정: 

이 한국어 번역은 제가 한 게 아닌, 엔비디아 홈페이지에서 공식적으로 한 번역입니다. 
일본어와 중국어로도 번역이 이미 되어 있었습니다. 

*** 라운드 로빈은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조별리그에서 모든 사람들이 다른 모든 사람들과 한 번씩 붙는' 방식이고요,
스위스 시스템은 한 번 지면 탈락하거나 두 번 지면 탈락하는 토너먼트 형식은 아니지만, 
전적이 비슷하거나 같은 사람끼리, 그러니까 예를 들면 2승 0패 한 사람은 2승 0패 한 사람하고만 매칭을 시키고, 
0승 2패 한 사람은 0승 2패를 한 사람과만, 1승 1패는 1승 1패끼리 붙는 그런 방식입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 리그제 라운드 로빈 방식이 불가능하지만, 사람들을 토너먼트에서처럼 너무 빨리 탈락 시키고 싶지는 않을 때 스위스 시스템을 채택합니다. 


상금은 추후 결정이라고 되어있는데 이제는 결정이 되어서,

총상금 25000 달러

1등: 10000 달러, 블리즈컨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 예선전 100 포인트 

2등: 5000 달러, 블리즈컨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 예선전 50포인트

3등/4등: 각각 1500 달러씩, 블리즈컨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 예선전 20포인트

5등~8등: 각각 750 달러씩, 블리즈컨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 예선전 10포인트

9등~16등: 각각 500 달러씩

이벤트 규칙

Alternate Languages: 日本語正體字/繁體字


NVIDIA 하트스톤 프로앰 토너먼트(NVIDIA HEARTHSTONE PRO-AM TOURNAMENT) 공식게임규칙

NVIDIA 하트스톤 프로앰(이하 “토너먼트”)에 등록하기 전에 해당 규칙을 숙지하고 완전히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토너먼트에 가입하고 참여함으로써 사용자는 본 공식게임규칙을 적용받는 것에 동의하며 사용자 본인이 여기에 포함된 자격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1. 토너먼트 포맷  일정
등록 시작: 2월 24일 화요일 낮 12 시  (미국 동부 표준시)
등록 마감: 3월 19일 목요일 낮 12 시 (미국 동부 표준시)
지역 컨퍼런스미주 및 동남아시아 (미국 동부 표준시각 - 5), 유럽 (중앙유럽 표준시 1) 및 아시아 (한국표준시 9)
매치 포맷: 정복(Conquest) 포맷의 5판 3선승제
상금과 레벨별 내역:

                미화 25,000 달러

                1등: 추후 결정
                2등: 추후 결정
                3등: 추후 결정
                4등: 추후 결정
                5등 – 8등: 추후 결정
                9등 – 16등: 추후 결정
                17등 – 32등: 추후 결정

 

그룹 스테이지: 3  26  목요일 – 5 14  목요일:

아마추어 디비전공개된 8주간의 그룹 플레이 – 매주 1 매치스위스 스타일로서 3개의 지역별 컨퍼런스를 아우르는 결과를 기반으로 스케줄이 정해집니다 (순환식 리그전이 아닙니다 - 모든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들과 1번씩 돌아가면서 대전하는 라운드 로빈 방식이 아닙니다).최상위 16명의 플레이어들이 플레이오프에 진출합니다오전 디비전의 플레이어들은 자신의 지역별 컨퍼런스 내의 상대 플레이어와 해당 컨퍼런스 지역 시간대의 내정된 매치 타임 (오후 9:00 ) 경기를 진행합니다.

제1라운드: 3 월 26 일 목요일
제2라운드: 4 월 2 일 목요일
제3라운드: 4월 9일 목요일 
제4라운드: 4월 16일 목요일 
제5라운드: 4월 23일 목요일
제6라운드: 4월 30일 목요일
제7라운드: 5월7일 목요일 
제8라운드: 5월14일 목요일

프로페셔널 디비전: 초대받은 플레이어 16 명이 단일 글로벌 컨퍼런스 내에서 매주 2개의 매치로써 8주간 그룹플레이를 진행합니다매주 방송 진행을 위해서 토너먼트 관계자가 정한 시각에 따라 프로페셔널 스킬 디비전의매치의 일정이 정해집니다프로페셔널 디비전은 라운드 로빈 (순환식 리그전)방식으로 진행되며이는 모든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 모두와 1번씩 경기를 치르는 것을 의미합니다경기 결과에 따라 플레이오프 시드가 배정됩니다.

제1라운드: 3월 26일 목요일
제2라운드: 3월 30일 월요일
제3라운드: 4월2일 목요일 
제4라운드: 4월6일 월요일 
제5라운드: 4월 9일 목요일
제6라운드: 4월 13일 월요일
제7라운드: 4월16일 목요일 
제8라운드: 4월20일 월요일
제9라운드: 4월23일 목요일 
제10라운드: 4월27일 월요일 
제11라운드: 4월30일 목요일 
제12라운드: 5월4일 월요일
제13라운드: 5월7일 목요일 
제14라운드: 5월11일 월요일 
제15라운드: 5월14일 목요일

 

그룹 스테이지 방송 일정:토너먼트의 그룹 스테이지가 진행되는 동안 매주 목요일마다 오전 11:00   – 오후3:00  (미국 동부 표준시 기준)까지 NVIDIA twitch.tv 채널로 최장 4시간 동안 생방송이 스트리밍됩니다.


플레이오프: 530 토요일 – 531 일요일:

아마추어 디비전의 최상위 16명의 플레이어들이 프로페셔널 디비전의 최상위 16명의 플레이어들을 상대로 32개팀이 5 3선승제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의 매치를 진행합니다프로 플레이어들은번부터 16 번까지의시드를 배정받고아마추어 플레이어들은 17 번부터 32 번까지의 시드를 배정받습니다.

32강전: 5월30일 토요일 오전 11:00 시 (미국 동부 표준시)
16강전: 5월30일 토요일 오후 1:00 시 (미국 동부 표준시)
8강전: 5월30일 토요일 오후 3:00 시 (미국 동부 표준시)
4강전: 5월30일 토요일 오후 5:00 시 (미국 동부 표준시)
준결승: 5월31일 일요일오전 11:00 시 (미국 동부 표준시)
3, 4위전: 5월31일 일요일오후 3:00 시 (미국 동부 표준시)
결승: 5월31일 일요일오후 7:00 시 (미국 동부 표준시)

플레이오프 방송 일정NVIDIA twitch.tv 채널로 530일과 531 이틀에 걸쳐 온라인 플레이오프가 최장 16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스트리밍됩니다.


 

2. 자격요건
참가하기 위해 제품을 구매할 필요는 없습니다. NVIDIA(이하 “스폰서”)가 본 토너먼트의 스폰서입니다. 본 토너먼트는 토너먼트의 공식 시작시각 기준으로 만 18세 이상의  개인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A) 미국, 캐나다, 멕시코, 콜럼비아, 코스타리카, 호주,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아르헨티나, 브라질, 칠레, 오스트리아, 벨기에, 벨라루스, 불가리아, 크로아티아, 체코공화국,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헝가리, 아일랜드, 이탈리아,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노르웨이, 폴란드, 러시아, 세르비아,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우크라이나, 영국, 일본, 대한민국, 대만, 홍콩, 마카오 및/또는 중국의 법적 거주인이어야 하며; (B) 블리자드의 BATTLE.NET 서비스(본 토너먼트에는 배틀넷 라이트 계정으로참여할 수 없습니다)에 등록된 온전한 BATTLE.NET 계정에 대한 접근권이 있어야 하며 본 계정이 문제없는 우량계정이고 토너먼트 기간 중에 동 계정이 지속적으로 유량 상태를 유지해야 하며 (이하 “계정”); 또한 (C) 캐나다의 퀘벡 주 또는 호주의 빅토리아주, 퀸슬랜드주 또는 호주의 수도권 준주의 거주인이 아니어야 합니다 (이하 “적격 참여자”). (D) 스폰서나 스폰서의 모기업 및 그 어느 제휴사, 자회사, 에이전트, 전문적인 고문, 광고 및 프로모션 에이전시사의 이사, 임원 및 직원과 이들의 직계가족과 가정의 일원은 상을 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적용가능한 모든 연방, 주정부 및 지역의 법령 및 규정이 적용됩니다. 적격 참여자는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포함하는 계정을 반드시 소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스폰서는 적격 참여자가 스폰서에게 제공한 이메일 주소를 검증할 권리를 가집니다. (E) 적격 참여자는 본 토너먼트에 하나의 계정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면책조항.
스폰서는 다음의 사항들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A) 전송 또는 진입의 지연, 유실, 잘못된 라우팅, 왜곡되거나 비뚤어짐, 부정확, 불완전 또는 손상됨; (B) 전화, 전자,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인터넷 또는 기타 컴퓨터나 커뮤니케이션과 관련된 기능불량이나 고장; (C) 스폰서의 통제를 벗어나는 이벤트들에 의한 토너먼트의 중단, 상해, 손실 또는 피해 (스폰서가 안전을 위한 적절한 예방 조치를 취한다 하더라도); 및 (D) 스폰서는 자신의 전적인 재량에 의해 언제든지그리고 어떤 이유로든 계정에 창출되고 누적되며 저장되거나 업로드된 컨텐츠, 데이터, 디지털카드, 계정들, 통계, 사용자 프로필 및 모든 정보를 변경하거나 삭제할 권리를 가집니다.

 


 

3. 토너먼트 종합규칙

당국자와의 연락:

CEVO 당국자들과의 모든 연락은(https://esports.geforce.com/support/) 또는TeamSpeak3 (cevots.gameservers.com:9366) 통해 이루어져야 됩니다.

 

스포츠맨십
모든 플레이어들은 보편적 수준의 스포츠맨십을 발휘하고 실천해야 합니다인종차별욕설무례한/저속한행위공격적인 언행  토너먼트 당국자에 대한 결례 등과 같은 비스포츠맨십적인 행위는 용납되지 않습니다비스포츠맨십적인 언행에 연루된 사용자는 토너먼트 실무진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경우 토너먼트 참여정지매치의 몰수 또는 기타처벌을 받게   있습니다.

 

비스포츠맨십적인 언행에 대한 신고는 불만제기의 형태로 제출하고 CEVO 실무진이 조사를 하게 됩니다.

 

비스포츠맨십적인 언행에 대한 분쟁으로 인해이미 완료된 매치 스코어가 변경되지는 않습니다.

 

카드 데크:

  1. 플레이어들은 자신이 수집하여 배틀넷(Battle.net)의 배틀넷 서버에 설정한 하트스톤 카드 데크를 사용합니다.매치는 5전 3선승제로서 각 매치마다 플레이어 당 3개의 클래스가 있습니다. 토너먼트 중에는  어떤 카드도 제한되지 않습니다 (토너먼트 이전 또는 진행 중에 새로운 카드가 도입될 경우에도)
  2. 3 게임을 먼저 이기는 플레이어가 매치의 승자가 됩니다.
  3. 플레이어 양자가 동시에 “지는” (“무승부”) 게임이 될 경우에는 양자 모두 게임 포인트를 얻지 못 합니다. 또한 매치는 계속되어 양자 모두 무승부가 된 게임에서 사용된 동일한 클래스 및 데크를 사용하여 또 하나의 게임을 치릅니다.

아마추어 디비전의 매치 포맷 – “정복 (Conquest)”: 
모든 매치는 5전 3선승제입니다. 매치 내에서 3 게임을 먼저 이기는 플레이어가 매치의 승자가 됩니다.

각 플레이어는 자동화된 온라인 시스템으로 사전에 이벤트의 각 매치 전에 3개의 고유 클래스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그 후 플레이어들은 매치 시점에 클라이언트를 통해 이 클래스들을 상대방에게 알립니다. 매치를 이기기 위해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3개의 데크에서 각 데크로 1 게임을 반드시 이겨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에 이기면 승리한 플레이어가 사용한 데크는 남은 매치 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패배한 플레이어는 사용한 데크와 같은 데크를 쓰거나 원하는 다른 데크로 바꿀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상대방이 사용할 수 있는 클래스들에 대해 통보받게 되지만, 양자가 서로 선택하기 전까지는 어떤 클래스가 선택되는지 알 수 없습니다.

 

프로페셔널 디비전의 매치 포맷 – “정복(Conquest)”: 
모든 매치는 5전 3선승제입니다. 매치 내에서 3 게임을 먼저 이기는 플레이어가 매치의 승자가 됩니다.

각 프로페셔널 플레이어는 이벤트의 그룹 스테이지 각 주간 시작 전에 3개의 독특한 클래스들 중에서 데크 리스트를 CEVO 실무진에게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온라인 플레이오프 이벤트[h1]  시작 48시간 전에 새로운 데크 리스트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매치를 이기기 위해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3개의 데크에서 각 데크로 1 게임을 반드시 이겨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에 이기면 승리한 플레이어가 사용한 데크는 남은 매치 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패배한 플레이어는 사용한 데크와 같은 데크를 쓰거나 원하는 다른 데크로 바꿀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상대방이 사용할 수 있는 클래스들에 대해 통보받게 되지만, 양자가 서로 선택하기 전 까지는 어떤 클래스가 선택되는지 알 수 없습니다.

미디어  매치 방송
CEVO는 토너먼트 진행 중 모든 매치에 대해 공유 또는 독점 캐스팅을 할 권리를 가집니다. 미디어 파트너들은 방송 진행을 위해 매치 정보와 관련하여 팀들과 직접 연락할 수도 있습니다. CEVO의 미디어 파트너 또는 토너먼트 실무진과 협조하지 않는 팀은 몰수패를 받거나 이벤트로부터 퇴출당할 수 있습니다.



 

매치 일정
1) 방송을 위해  CEVO 실무진 선정하는 매치:

CEVO 실무진은 공식 매치 커뮤니케이션 쓰레드(thread)를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약 1주일 전에 자신들의 매치가 방송되기 위해 선정되었음을 통보합니다. 매치가 방송을  위해 선정되면 CEVO 실무진은 해당 주간의 방송 스케줄에 맞게 매치 타임을 정합니다. 이렇게 결정된 매치 일정은 강행되고 협상할  없습니다. 발표된 시각에 플레이할 수 없는 플레이어들은 자신의 매치를 포기하게 됩니다.

 

2) 방송을 위해 CEVO 실무진이 선정하지 않은 매치:

 

매치는 각 라운드의 마감일 또는 마감일 이전에 일정이 정해지고 게임 진행됩니다. 마감일 종료 이전에 매치의 일정이 집하고 플레이되지 않으면 몰수패로 인정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일정이 내정되지 않은모든 매치에 대해서 매치 마감일 이전에 상대방과 공식 매치 커뮤니케이션 쓰레드를 통해 연락하여 매치 타임을 설정하고 계정 정보를 교환하여야 합니다.

 

기타 제3자 애플리케이션(IRC, 스카이프, 배틀넷 등)을 통하여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것이 일반적이기는 하나 CEVO 실무진은 분쟁이 발생 시 공식 매치 커뮤니케이션 쓰레드에 기록된 커뮤니케이션 로그만 증거로 인정합니다.

 

CEVO 실무진은 모든 그룹 스테이지 매치들에 대해서 매치 일정을 “내정”합니다. 양 팀이 대체 일정에  합의를 하지 못하면 내정된 일정이 강행됩니다.

매치 형성 과정:

상대방과 연락을 하기 위해서 참가자들은 서로 상대방을 게임의 친구로 반드시 추가하여야 합니다. 토너먼트 시작 전에 계정내역(예를 들어, BattleNetID: Player#1234)이 모든 참가자들에게 제공됩니다. 게임 도중에 버그나 기타 예상치 않은 사건이 발생할 경우, 양측 참가자들은 동 사건을 문서로 남기기 위하여 스크린 샷을 찍을 책임이 있습니다. 스크린 샷은 토너먼트 관리진에게 제공해야 합니다.

히어로 (Hero) 공개 프로세서:

매치 시작 이전에 플레이어들은 상대방[h2] 에게 자신의 3개의 히어로 클래스들을 공개합니다.

 

매치 시작:

플레이어들이 상대방을 배틀넷 친구 리스트에 추가한 다음에 한 플레이어가 상대방에게 도전(challenge)을 합니다. 도전을 수락하면 토너먼트 관리자가 승인하기 전에는 어떤 이유로도 취소할 수 없습니다. 클라이언트가 크래쉬할 경우에는 토너먼트 관리자에게 즉시 연락을 취하여 상황을 평가하고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플레이어 크래쉬:

플레이어가 크래쉬 할 경우엔 크래쉬하기 전에 완료된 게임은 모두 유효합니다. 게임이 진행중이라면 연결을 끊는 플레이어가 몰수패를 하게 됩니다. 플레이어 크래쉬가 발생할 경우, 토너먼트 당국자가 게임 일정을 새로 정할 전적인 재량권을 가집니다.

 

게임 스크린샷:

각 플레이어는 “승리 스크린(victory screen)”의 스크린 샷을 반드시 찍어야 합니다. 여기에는 각 게임 후의 플레이어 이름, 클래스 초상(class portrait) 및 승리가 포함되며 토너먼트 [h3] 기간 중에 이를 보관하여야 합니다.

 

매치 결과의 보고:

매치가 완료되면 승자는 최종 스코어를 보고하여야 합니다. 플레이어들은 매치 완료 30분 이내에 매치 결과를 보고하여야 합니다. 매치 결과를 보고할 때에 플레이어는 매치 각 게임의 최종결과에 대한 스크린 샷들을 업로드하여야 합니다. 모든 기술적 이슈는 매치가 완료되자마자 CEVO 실무진에게 보고해야 합니다.

 

매치 스코어를 잘못 보고했을 경우, CEVO 실무진에게 즉시 연락하여 매치 스코어를 시정하고 처벌 가능성을 방지합니다.

 

동점 및 무승부:

 어떤 경기도 동점 / 무승부로 종료되지 않습니다. 게임이 동점으로 끝나면 양자는 각자의 건강 포인트가 동일 회수에 0으로 떨어지고 (양자 모두 최종 스크린에 “패배”가 나타납니다) 승자가 결정될 때까지 똑 같은 데크를 사용하여 게임이 다시 만들어집니다.

 

 


 

규칙 위반
아래와 같은 공식 규칙위반 사항 발생 시 플레이어들은 처벌을 받게 됩니다:

  1. 윈(Win) 트레이딩에 관여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토너먼트에서 실격됩니다. “윈 트레이딩”이란 특정 플레이어나 기타 다른 랭크를 밀어주기 위해 상대방에게 매치를 고의로 져 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2. 매치의 첫 번째 게임이 시작한 이후에 플레이어가 어떤 이유로라도 매치 로비를 떠나거나 “게임 도전”을 취소하거나 하트스톤 게임 클라이언트를 떠나면 게임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고 상대방이 게임에 승리하게 됩니다. 상대방은 “플레이어가 도전을 취소했다”는  스크린 샷을 찍을 책임이 있습니다.
  3. 또한, 플레이어들이 게임을 시작한 이후에 어떤 이유로도 한 플레이어가 게임을 떠나면 떠난 선수는 게임을 몰수패 한 것으로 간주되고 상대방에게 게임 포인트 1점을 부여하게 됩니다.
  4. 플레이어가 자신이 이미 승리한 클래스에서 데크를 선정하면 게임이 다시 만들어져야 하고 양자 모두 데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선행게임을 이긴 승자는 반드시 이렇게 하여야 합니다)
  5. 다른 플레이어와 담합하여 토너먼트의 결과 또는 토너먼트의 진출권전의 일부에라도 영향을 주려한 플레이어는 토너먼트에서 실격될  있습니다.
  6. 토너먼트의 다른 플레이어나 관리자, 또는 관중에게 난폭한 행위를 하거나 난폭한 행위로 위협하는 플레이어는 토너먼트로부터 실격될 수 있습니다.
  7. DDos 공격(범람 서비스 거부 공격)이나 기타 수단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의 게임 접속을 간섭하는 플레이어는 토너먼트로부터 실격될 수 있습니다.
  8. 스푸핑 – 적격 플레이어가 아닌 다른 개인에게 토너먼트 게임의 배틀넷 계정에서 플레이하도록 허용하는 플레이어는 토너먼트로부터 실격됩니다.
  9. 스폰서의 판단으로 비스포츠맨십적인 행위를 했다고 생각되는 플레이어는 토너먼트로부터 실격될 수 있습니다.
    1. 제3자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하트스톤 클라이언트나 경쟁환경을 변경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고 해당 플레이어는 즉각 실격됩니다.
    2. 매치가 아직도 진행중인데 비디오 스트림을 보고 또는 자기 자신의 매치가 방송되는 것을 청취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부정 행위
어떤 형태의 부정행위도 규칙 위반으로 간주되어 토너먼트로부터 즉시 실격되며 CEVO 이벤트에 1년 간 참여정지를 당합니다.

부정행위란 게임에 대한 불공정한 우위를 얻기 위해 서버 설정, 클라이언트 설정, 그래픽 설정 또는 사운드를 어떤 형태로든 조작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이는 CEVO가 적법하다고 판단하지 않는 어떤 제3자 프로그램 사용을 포함하며 이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분쟁 절차
모든 플레이어는 규칙을 위반했다고 생각되는 상대방과 분쟁할 권리가 있습니다. 모든 분쟁은 대상이 되는 매치의 완료 시점으로부터 반드시 1시간 이내에 접수해야 합니다. 플레이오프에서의 분쟁은 해당 매치 완료 시점으로부터 15분 내에 접수해야 합니다. CEVO 실무진이 이메일로 분쟁 내역의 진행에 대해 모든 당사자에게 알릴 게 됩니다.

증거 요청
분쟁이 접수되면 CEVO는 이메일로 관련 당사자들 모두에게 연락하여 적용가능한 모든 증거를 요청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요청된 자료를 24시간 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요청된 증거를 24시간 내에 제출하지 못하는 플레이어의 매치 결과는 번복되며 해당 플레이어는 징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CEVO 규칙의 악용
플레이어가 규칙을 본래의 의도가 아닌 기타태로 조작하거나 악용하려고 시도할 경우, CEVO 실무진이 해당 이벤트의 매치 및/또는 분쟁 관련 해당 규칙에 대한 최종 결정과 해석을 내릴 권리를 가집니다.

규칙 업데이트
CEVO는 이 규칙들을 필요에 따라 변경할 권리를 가집니다. 여기에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출시 및 CEVO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기타 모든 변화가 포함됩니다. 각 팀은 정기적으로 또한 각 매치 이전에 규칙을 점검하여 규칙을 완전히 준수하도록 확인하여야 합니다. 각 팀은 정해진 규칙들이 CEVO가 스포츠맨십과 공정하며 경쟁적인 플레이를 보장하기 위해 사용하는 지침이라는 것을 반드시 이해하여야 합니다. 모든 규칙은 해석을 필요로 합니다.

규칙위반을 목격할 경우, CEVO 지원팀에 즉시 연락하여 해당 위반사항을 토너먼트 당국자에 통보해야 합니다.


4. 포상 관련

  1. 상과 관련되어 여기에 구체적으로 명시되지 않은 모든 기타 비용과 경비는 수상자 본인 부담입니다.
  2. 상은 양도할 수 없습니다
  3. 상의 대체 또는 교환 (현금으로의 교환 포함)은 허용되지 않으나 스폰서는 상과 동일하거나 더 가치가 높은 다른 상으로 이를 대체할 권리를 가집니다.
  4. 만약 상 또는 상에 대한 통보가 배달 불능으로 반환되어 오거나, 잠정적인 승자가 통보한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에 대응을 하지 않거나, 적용되는 문서 실행을 거부할 경우, 해당 상은 몰수되어 다음 승자에게 수여됩니다.
  5. 모든 상은 “현상태”로 아무런 보증 없이 – 명백하거나 암시되거나 (상품성에 대한 모든 보증 또는 특정목적에 대한 적합성을 포함하나 이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 수여됩니다
  6. 모든 상의 수령 또는 사용과 관련된 연방, 주정부 및 지역 세금 – 적용되는 부가가치세 및 관세를 포함하나 이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 은 모두 승자 책임입니다.

 

5. 정보의 수집

  1. 토너먼트를 운영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는 각 플레이어가 토너먼트에 참가하기 위해 등록하는 시점에 스폰서가 수집하며 – 스폰서의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의해 스폰서가 해당 정보를 사용하는 권리를 제약함 없이 – 토너먼트 운영을 위해 해당 당사자에게 연락을 위해 사용됩니다.
  2. 토너먼트는 만 18세 미만은 참여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가 만 18세의 미만인 것을 스폰서가 알게 될 경우, 토너먼트와 관련하여 해당 사용자 본인의 것으로 판단될 수 있는모든 개인정보를 삭제하거나 지우거나 제거하게 됩니다.
  3. 사용자가 프랑스 국민 및/또는 본 토너먼트에 적격한기타 국가의 국민일 경우, 데이터 수집과 처리에 대한 프랑스 법령에 의해 CEVO는, CEVO가 데이터의 수집자이고 수집된 데이터는 미국으로 이전됨을 사용자에게 알립니다.
  4. 사용자가 요청할 경우, 사용자는 본인의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상황하에서 사용자는 데이터 수집에 대해 거부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권리를 행사하려면 사용자는 "NVIDIA Hearthstone Pro-Am,” C/O CEVO LLC, P.O. BOX 1844, SYKESVILLE, MD 21784” 로 서신으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플레이어는 요청을 통해 본인의 개인정보를 회수할 수 있지만, 개인정보의 회수 요청이 여기에 게재된 상의 결정 및 충족 이전에 이루어지면 토너먼트로부터 실격됩니다.
  6. 토너먼트와 연관하여 수집된 정보는http://esports.geforce.com/privacy에 제공된 스폰서의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의거 수집됩니다.
  7. 본 공식규칙에 동의함으로써 사용자는 또한 스폰서의 프라이버시 정책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6. 스폰서의 정보 사용

사용자는 토너먼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허용됨으로써 다음의 사항에 동의합니다. 스폰서, 스폰서의 모기업, 자회사 및 제휴사는 사용자의 이름, 캐릭터, 유사 사항 및 사용자의 인적사항에 대하여 영구적이고 비독점적이며 일반적인 라이선스와 권리를 가지게 됩니다. 스폰서는 사용자의 이름, 캐릭터, 유사 사항 및 인적사항의 사용, 변경, 재생, 출간, 이행, 디스플레이, 배포, 파생작품의 제작 및 기타 상업적이고 비상업적으로 활용할 권리를 가지게 되며,  이는 보편적이고 영구적으로 적용되고 현존하거나 향후 개발될 그 여느 형태나 미디엄의 형태로 또한 사용자나 기타 타인이나 개체에 대한 별도의 보상 없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사용자는 위에 명시된 스폰서의 권리를 유효화시키거나 완벽하게 하거나 확인하기 위한 스폰서의 적절한 요청이 있을 경우, 스폰서의 비용부담에 의해 모든 추가적인 행동(진술서 및 기타 문서의 실행을 포함하나 이에만 국한되지 않는)을 취할 것에 동의합니다.

 

7. 일반 책임해제

토너먼트에 참여함으로써 사용자는 스폰서 및 스폰서의 그 여느 모기업, 자회사, 제휴사, 이사, 임원, 직원, 대표인, 에이전트 및 에이전시들(총체적으로, “책임 해제된 당사자들”)을 모든 법적 책임으로부터도 해제시키게 됩니다. 또한 사용자는 토너먼트(토너먼트에의 참여를 포함하나 이에만 국한되지 아니하는)로 인하여 또는 연관한 그 여느 유형의 청구, 비용, 상해, 손실 또는 피해와 관련한 모든 행동의 원인에 대한 권리 포기를 하게 됩니다. 여기에는 모든 상(프라이즈)의 전달, 잘못된 전달, 수락, 소유, 사용의 불능 (고의적이거나 고의적이 아니거나 개인적 상해, 죽음, 재산의 피해 또는 파괴, 선전이나 프라이버시의 권리, 명예훼손이나 거짓된 묘사를 포함하나 이에만 국한되지 아니하는), 계약상 이론 하에서이거나 불법행위(부주의 포함), 보증이거나 기타 이론 하 등의 경우가 포함됩니다. 일부 관할권에서는  (i) 적용되는 법적 권리에 의거 암시된 보증 사항을 제외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으므로, 앞서 열거된 예외조항 및 제약이 일부 상황에서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8. 라이선스 계약

플레이어들은http://us.blizzard.com/en-us/company/legal/eula.html 에 있는스폰서의 배틀넷 최종사용자 라이선스 계약에 항상 귀속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배틀넷 최종사용자 라이선스 계약 위반사항이 발견될 경우  자격을 상실하게 되고, 대회로부터 자동 실격됩니다. 또한 스폰서는 사용 라이선스 계약 조항의 위반으로 발생한 손실에 대해정당하고 적법한 해결책 및 계약위반 하의 해결 방안을 청구할 모든 권리를 가집니다.

 

9. 출판 자료

스폰서는 사용자의 이름, 인적사항 및 유사사항들을 토너먼트의 광고와 토너먼트의 내력에 대한 프로모션에 활용할 권리를 가집니다. 스폰서는 또한 토너먼트 규칙에 의거해 사용자에게 추가적인 대금 지불 없이 스폰서 자신이 토너먼트를 방송하거나 재방송(인터넷 전송 및 무선 네트워크를 통하는 것을 포함)할 권리를 가집니다.

 

10. 진술서 및 책임해제

수상 조건으로서 승자는 본인의 자격 여부 및 본 공식규칙의 수락 및 스폰서의 면책인정 진술서를 서명하여 스폰서에게 전달하여야 합니다. 승자가 거주하는 국가의 성인 연령 미만일 경우 승자의 부모 또는 법적 보호인이 이와 같은 문서를 실행하여 전달하여야 합니다. 진술서를 서명하여 7일 이내에 전달하지 않으면 상의 몰수로 귀결될 수 있습니다. 잠정적인 승자는 필요 문서를 모두 전달할 책임이 있습니다; 전송의 증거는 스폰서의 수령 증빙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11. 승자 명단규칙 요청

승자 명단은 이벤트 종료 후 7일이 이내에 http://esports.geforce.com 에 개재되며 이후 30일간 게시됩니다. 승자 명단의 복사본을 원할 경우#10 비즈니스 규격 편지봉투(4 1/8인치 x 9 1/2인치)에 우표를 붙이고 본인 주소 기재 후 “NVIDIA Hearthstone Pro-Am,” C/O CEVO LLC, P.O. BOX 1844, SYKESVILLE, MD 21784”로 송부하여 주십시오. 본 규칙의 복사본을 원할 경우, 비즈니스 규격 편지봉투에 우표를 붙이고 본인 주소 기재 후 “NVIDIA Hearthstone Pro-Am,” C/O CEVO LLC, P.O. BOX 1844, SYKESVILLE, MD 21784”로 송부하여 주십시오. 캐나다 거주자들은 우표를 붙이지 않아도 됩니다.

12. 기타

토너먼트 및 본 공식규칙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법령에 의해 지배되고 성립되며 해석됩니다. 적격 참가자는 본 공식규칙 및 스폰서의 결정 – 최종적이고 법적 구속력이 있는 – 에 의해 법적으로 귀속됨에 동의합니다. 스폰서는 자신의 전적인 재량에 의해 언제나 본 공식규칙을 변경할 권리를 가집니다. 또한 스폰서는 바이러스, 버그, 승인되지 않은 인간의 개입 또는 기타 스폰서의 통제를 벗어나는 원인들로 인해 토너먼트의 관리, 보안 또는 온전한 플레이에 영향을 주거나 스폰서가 (자신의 전적인 재량에 의해 결정하는) 기획한대로 토너먼트를 운영할 수 없을 경우, 토너먼트 또는 그 여느 플레이어의 토너먼트 참여를 중지, 취소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스폰서의 통제를 벗어나는 서버 용량 및 기타 기술적 제약에 의해 스폰서는 플레이어 숫자를 제한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본 공식규칙을 위반하거나 토너먼트 운영에 간섭하거나 스폰서, 토너먼트 또는 기타 다른 플레이어에게 해로운 행위를 하는 (스폰서의 전적인 재량에 의해 판단) 플레이어는 토너먼트 참여로부터 실격됩니다. 스폰서는 적격 여부가 의심스럽거나 토너먼트로부터 실격됐거나 기타 이유로 적격성이 없는 사람을 접근 금지시킬 권리를 가집니다. 본 공식규칙 또는 토너먼트에 대해 질문이 있을 경우 해당 질문을 서면으로“NVIDIA Hearthstone Pro-Am,” C/O CEVO LLC, P.O. BOX 1844, SYKESVILLE, MD 21784”로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토너먼트 스폰서

토너먼트 스폰서는 미국의 2701 San Tomas Expressway Santa Clara, CA 95050에 소재한 NVIDIA 본사입니다.


 [h1] [h1]In the event of patch changes during the middle of a week of play, players will be notified to submit new decklists if deemed necessary by CEVO administrators.

 [h2]Add class checkboxes that must be selected prior to the game inside of the check-in process. Both picks will be revealed when ALL picks are completed.

 [h3] [h3]Match will not be reported unless the player reporting the match uploads the required number of screensho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