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5코스트 이하 하수인 중 text 하수인 하나와 keyword 하수인 하나라고 합니다.
이에 따라서 현재 나온 야수 하수인들을 가지고 어떤 하수인이 선택지에 나오는 지 확인해 봤습니다.
정규전 기준 조합 가능한 야수는 총 49장 입니다.

1. text 하수인(34종)

2. keyword 하수인(15종)

지금 기준으로도 원하는 텍스트 하수인을 발견하기는 지난해 보입니다. 
원하는 하수인을 발견할 확률은 대충 9%정도 입니다.
역으로 은신, 도발, 독성 등등을 찾는 것은 쉬워 보입니다. 15종 중 독성 3종, 은신 3종, 도발 4종이나 있기 때문...
15종 중 원하는 카드 1장을 발견할 확률은 20%입니다.



3. 그렇다면 실용적인 조합은?
3.1 화난 닭 +은빛털 고릴라(?) or 청소부 구더기 or 오아시스 무쇠턱거북 or 스테고돈
화난 닭의 최대 단점은 생명력이 1이라서 단독으로 쓰지 못한다는 점이죠. 
따라서 은빛털 고릴라는 약간 오버일 수 있지만 생명력이 높은 야수와 궁합이 좋습니다.
다만 단점은 화난 닭을 고르고 다음 선택지에 저생명력 하수인이 나오면 코스트 효율이 별로가 됩니다. 
따라서 다소 도박적인 수가 됩니다. 

3.2 밀림의 왕 무클라 + 돌진/은신
영능 포함 10코스트 이내 피니쉬 조합입니다. 
은신 하수인과 합친 경우는 바나나+도발로 변수가 생길 수 있습니다. 

3.3 히드라 + 돌진/은신
무클라보다 최대 화력은 높지만 호랑이와 합치면 만든 턴에 낼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3.4 쥐떼 + 황혼 멧돼지/밀림 표범
비교적 저코스트로 많은 토큰을 깔 수 있는 조합입니다.
영능 포함 8코스트 이내로 죽메 1/1을 6개 깔기 때문에 광역기를 빼는 용도로 사용하거나, 교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황혼 멧돼지는 코스트가 낮고, 밀림 표범은 은신을 통해 유리한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3.5 하이에나 + 돌진/은신
전장에 아군, 적군 모두 하수인이 많으면 돌진이 좋습니다. 개풀과 연계도 됩니다. 
은신 시켜놓고 대규모 무효화나 퇴화 같은거 아니면 잡기 어렵게 만들수도 있습니다. 
생명력도 기본 4 or 7에 계속 성장하므로...

3.6 코뿔소 + 독성/은신
초 고코스트 암살로 쓸 수 도 있지만 은신 시켜서 지속적으로 내는 야수를 돌진시킬 수 있습니다.

3.7 흉포한 어린 테러닥스 + 돌진/은신
갈바돈 조합. 이상적이지는 않지만 생명력이 높은 하수인을 고르거나 어린 용매를 고르는 것도 나쁜 하수인이 되지는 않습니다. 흉포한 어린 테러닥스와 조합하면 어지간하면 좋은 하수인이 나올것 같네요.

3.8 습격용 코도 + 독성
독성이 전함에 적용되어 천보 하수인을 제외한 상대 하수인을 암살할 수 있습니다. 
복족이랑 조합하면 독성 도발이므로 정리하기도 까다롭고, 말벌과 조합하면 거의 100% 1:2나 1:3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3.9 광포한 늑대 우두머리 or 대머리 독수리 + 은신
일단 숨겨 놓으면 이득을 볼 수 있는 하수인들이지만 포텐셜이 그렇게 높지는 않습니다.

3.10 핵주먹 + 공격력이 높은 하수인/은신 하수인
상대 하수인을 쉽게 정리하면서 명치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시너지가 큰 하수인은 없지만, 2코스트로 중/고코 야수 1드로 영웅능력이라고 생각해 보면 무난한 듯.

번외
야생
얘는 독성이랑 합치면 영능 포함 8코 이하에 천보 하수인 및 이 하수인 제외 황천 효과 입니다. 

if 확장팩
1. 생명력 흡수가 있는 저코 야수가 나온다면?
코도 + 생명력 흡수
피를 제법 채우면서 하수인을 내보내고, 그 하수인으로도 생명력 회복 가능.
히드라 + 생명력 흡수
하수인으로 교환할 수 없는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