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강속성병 데미지 배율
장비
기: 기가프로스트2
얼음속성: 300

데미지는 훈련구역 나무기둥 타겟 초고출력 속성해방베기 타격 기준입니다.

패치 전 병 하나당 데미지 : 81 → 81/300=0.27

패치 후 병 하나당 데미지 : 90 → 90/300=0.3

속성 1당 배율이 3프로 상향 되었네요.

2. 무속성 데미지 배율
장비
무기: 타이런트블로스2
공격력: 976

패치 전 병 하나당 데미지 : 87 → 87/976=0.089

패치 후 병 하나당 데미지 : 80 → 80/976=0.082

공격력 1당 배율이 0.7프로 하향 되었습니다.

2.0 패치 이전에는 몬스터의 속성을 무시하고 무속성 병데미지가 무조건 높았지만 이제는 약점별로 무기를 고르는 선택지도 고려해 봐야 겠습니다.

정보1. 강속성병의 경우 공격력이 아닌 속성치로만 데미지가 결정됩니다.
정보2. 강속성병 터지는 범위도 개선되었다고 하는데 병6개 기준 터지는 범위가 약간 좁아졌습니다만... 약점부위만 노리기 엄청 좋아졌다고 보긴 어렵겠네요.
정보3.  속성 공격 강화 4랩,5랩 부터 속성 공격치 1.05배, 1.1배가 된다는 설명이 있는데 실제로 실험해보면 추가되는 데미지가 없습니다. 아마 버그가 아닐까 의심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