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학교에 뉴질랜드 알바체험 프로그램 홍보 포스터가 붙음

2. 자소서 심사 거쳐서 학교 강의실에서 면접을 봤는데 면접 내용이라는 게
   양 흉내 내봐라, 양털 깎는 흉내 내봐라, 랩배틀 해봐라, 성대모사 해봐라

3. 하하하하하하 "캠퍼스TV"의 몰카였습니다! 항공권은 애초에 없었습니다!!!

4. 울고 화내는 모습까지 모두 영상으로 찍음

5. 문제가 되니 담당자가 사과문이라고 올렸는데 그것도 학교 페북 대신올려드립니다 계정 통해 익명으로 올림

6. 어디 근본없는 애들이 장난친 것도 아니고 학교에서 런칭한 TV 프로그램



1차 사과문





2차 사과문

캠퍼스TV가 제작중인 프로그램 ‘몰카극장’과 관련해 10월 29일 발생한 불미스러운 일에 대해 이유를 불문하고 진심어린 사과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당시 면접에 참여한 동아방송예술대학교 학생들을 비롯해 동아방송예술대학교 학우와 교직원분들, 평소 학교와 캠퍼스TV에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 주셨던 모든 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편성제작프로그램의 총 책임자로서 참담한 심정을 감출 수 없으며 그 책임과 역할을 다 하지 못한 점, 깊이 통찰하고 반성하며 사죄 말씀 드립니다.


‘몰카극장’ 제작진은 지난 10월 23일부터 10월 27일까지 약 1주일간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교내 게시판을 이용해 꿀알바 대탐험이라는 포스터를 알리고 학생들을 모집한 바 있습니다.


제작진이 촬영을 진행하면서 정작 중요한 부분을 간과했습니다. 교내에 붙여진 포스터를 보고 인생의 소중한 경험을 쌓고자 지원한 동아방송예술대학교 학생들에게 큰 상처를 드렸습니다. 또한 면접에 참가한 학생들이 겪은 황당한 경험과 모멸감, 실망감에 대해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이에 대한 책임을 깊이 통감하며 편성제작 책임자로서 해당 촬영분 및 관련 자료를 폐기 하겠습니다. 또한 해당 학생들의 의견 수렴을 거쳐 담당PD 교체 및 해당 프로그램 폐지를 논의할 것이며, 피해 학생에게 진심어린 용서를 구하고 이번 일에 대한 적합한 보상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이번을 계기로 실망을 안겨드린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고개를 숙여 사과드립니다. 캠퍼스TV는 이번과 같은 불미스런 사태가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심려를 끼쳐드린 것에 대해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