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30 기준 구간별 컷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00:30 기준)
경과시간1만등5만등12만등25만등
변동변동변동변동
1일차8516551659069061891892727
2일차32130077842306521591092903161134
3일차56190936086496919041845753328167

 

컷이 꽤나 더디게 오르고 있네요. 하지만, 수집 이벤트에서는 컷이 더디게 오르는 것이 꼭 최종 컷에 영향을 주는 게 아닙니다. 토큰을 천천히 모은다는 선택도 충분히 가능하기 때문이죠. 특히 28일부터 골드3배곡이 생기면 그때부터 다들 본격적으로 달리는 경향도 있구요.


인터랙티브 그래프는 여기!! 에서 보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태그 문제로 직접 게시가 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수치는 여기!! 를 클릭하면 볼 수 있고 마음대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시트에 있는 '이벤트 통계'라는 시트에는 예상컷을 계산하는 셀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이벤트 평균 기반으로 계산하는 셀에 11일간 진행된 가장 가까운 챌린지 페스티벌, 메들리 페스티벌 및 지난 10일짜리 수집이벤트에서 9일을 2번 넣은 새로운 표를 시드로 사용해서 계산하였습니다. 왜냐하면 11일짜리 수집이벤트 진행된게 재작년 11월이어서 의미가 없는 자료인데다 제가 자료를 갖고 있지도 않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