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상자이벤트로는 정~~말 희귀하게 파멸S데이가 나온다는 가정하에..

동원령 이벤트로 뽑는 파멸S데이 원가를 계산해보았습니다.

우선..본캐릭 결재시 3만원..쿠폰5장생성..이걸 신규계정 3개에 보낸후 요금결재..9만원..

우선 계정비만 12만원 나갑니다.(본계정은 어차피 할 생각이었다치면 빼도 좋음.)

신규계정3개에 결재한 시간을 다 소모하면(켜두실 생각이시면 100시간으로 하심 금방 소진..)

일단 각 계정 소모시마다 네번째 혜택으로 한장씩..

3계정 완이 되면..데이(젤) 세장을 줍니다.(이부분 표현이 불명확하던데...전체 맥락상으로는 각각 세장인듯싶습니다)

결국 이 다단계(?)작업 완료시..

****투자비용은 12만(9만)+전기세(+엔씨에 놀아난 느낌)

****결과물은 파멸데이 6장 + 젤 3장 (+ 선물상자 + 약과)

뒤에 붙은 애들 떼고...

오직 계정비와 파멸데이간의 비용만 계산할 경우 S데이 한장당 15000-20000원입니다.

아덴으로 환산시..(제가 있는 섭은 1억당 2만5천수준..)대략 6천만 -8천만 정도 되겠네요.

결국 이벤트 실시 중 데이 시세가 1억이상 할경우..직접 뽑아쓰시는게 낫지않을까 싶습니다.
(아마 주로 뽑아낼 오토는 사재기를 할듯 싶고..가치를 봤을때 초기 몇억은 호가 할듯 싶네요)


자 여기서 다시 짚어보자면..

이 글은 상자이벤트로는 데이가 거~의 나오지 않는다는 가정을 취하고 있으며..

만약(그럴리가 없겠지만) 대규모로 쏟아져서 5천이하선에서 데이값이 형성되면 비추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투자비용에 포함된 엔씨에 놀아나는 느낌이 큰 경우 원가는 대폭 상승한다는 사실!!

한줄요약 : 동원령다단계작업시 파멸S데이 환산원가는 대략 6-8천만 아덴인데..귀찮고 싫은 중간과정까지 포함시 1억아덴정도까지를 원가로 볼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