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East Sea 클랜의 달리는땅 입니땅. 이정도 밝히면 흰딱 부캐라고 의심 받진 않겠죠?

하지만 제가 말한 사항을 East Sea 클랜과 연관시켜 생각하지는 말아주시길 바라며 글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과거가 구린 사람 또 시뮬을 대대적으로 사용했던 클랜이 인벤에서 활개를 치는것을 보고 한번쯤 글을 쓰려했지만, 선비인 클랜대표의 만류로 참다 참다 글을 씁니다. 글을 쓰려고 자료를 모으는데 다른분이 올려주시는 글들을 보니 생각한것보다 더 추악한 클랜이였네요. 클랜원들이 단체로 시뮬을 쓰고 그것을 덮으려 쪼렙계정 넣고 장로를 주는 줄 알았는데. 대표 및 공대진들이 영구정지라. 과거 클랜대표의 사과문(강퇴, 카톡)도 조작된 것일 확률이 농후 하더군요.

그래서 재가입을 했을것이라 확신하고 전수조사 재가입을 확인 하였는데 아무것도 나오지 않아 조금 허무하였습니다. 그런데 재가입을 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 다른 분의 글을 보니 재가입을 하였지만 영구정지 당하여 밝혀지지 않은거더군요.

이제 제가 좀 더 찾아본바에 의해 제가 아는 양파 껍질을 좀 더 벗겨보겠습니다.

먼저 지휼 오토 관련입니다.

2016/2/14 사진입니다. East Sea 클랜원이던 지휼이 오토로 인하여 쫓겨날때 사진입니다.

HYUB님이 어제 남겨주신 글에서 찾아왔습니다. 허락 맡지 않고 사용한 점 죄송합니다. 보통의 오토유저를 판별할때 사용하는 방법이죠.

바야흐로 2016/2/14 새벽 3시경부터 다른 클랜원과 저는 지원요청을 꾸준히 하나 대답하지 않고 받기만 하는 지휼을 발견하고 관찰을 시작했습니다.

관찰 결과 훈련소 풀에서 2~3 빠지면 풀, 마법 번개, 불러도 대답하지 않음, 트랩 재설치 x, 무덤제거 x 이렇게 오후까지 흘러갔습니다. 사진상으로 확인되듯이 7시간정도 흘렀는데 공성은 72가 상승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때는 2주정도의 한시즌이였는데 공성은 2000을 가볍게 넘기죠. 그리고 오후가 나타나서야 공대진에게 대답하는 지휼은 자기는 오토유저가 아니다. 접속유지 매크로를 사용했을뿐이다라며 훈련소가 풀인점, 불러도 오후까지 대답하지 않은점, 등에 대하여 전혀 해명하지 않고 부인만하고 클랜을 떠났습니다. (사실상 강퇴)

본인은 매크로라고 주장하지만 지금까지 상황과 '미쳐날뛰고있습니다'클랜의 모습을 볼 때 오토유저가 분명한것 같습니다.(웃긴건 이 때 클랜에 저를 비롯한 개하드파밍러들 공성이 1500~1700 이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설연휴 끝난 후 님들 공성 보다 자기가 높다고 자랑하던 지휼입니다.)

두번째 위사진에 언급된 렛잇고 클랜 기억하시나요? 네 자중하라던 어그로성 글을 남겼던 분이 계시던 꽃하마의 형제클랜입니다.

네 전 렛잇고 대표 그리고 현재 꽃하마의 클랜원으로 동일한 이름의 계정이 있는 분이네여. 지휼이 퇴근 후(아직까지 근무중) 밝히려던 렛잇고의 연승도 시뮬과 무관하다고 말하지 못하는 사진입니다. 과연 그들이 조직적으로 시뮬을 사용하지 않았을까요? 이 자료를 찾으면서 UU상종이란 단어가 왜 이렇게 떠오르던지요.

이런 저런 글들을 보고 또 자료를 찾으며, 과연 꽃하마 대표가 시뮬 사과글 또한 조작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하게됩니다. 태그를 공개하라는 댓글은 과감히 무시하고 카톡의 전체적인 내용아닌 한페이지로 끝냈던 그 글 말이죠.

'열정'이라는 단어로 그들을 이해 할 수 있으신가요? 이런 글을 쓰는것은 149연승 한 클랜을 시기하고 질투해서가 아닙니다. 누군가를 저격하는 글을 쓰면 사실을 밝히고 통쾌함을 느낄것이라 생각하며 시작한 글이지만 지금은 열정이 잘못된 방향으로 흘러가면 얼마나 추악해지는지 보는것 같아 안타까움이 더욱 커지네요.

마지막으로 궁금한점이 한가지 있습니다. 그들은 어떻게 꽃하마에 모이게 되었을까요? 지휼을 비롯한 혜리,걍고고,에드워드정,백범김구,민효린,센튜어리,제로원,김정은,heon 등의 계정이 꽃하마에 가입한 날이 7/14로 동일합니다. 과연 그들은 어떻게 동일한 날짜에 모두 가입할 수 있었던것일까요?

지휼의 계정에는 전 클랜이 기록되어 있지만 나머지 계정에는 거의 남아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어디에서 만나서 꽃하마에 뭉치게 되었을까요? 의문이 풀리지 않군여 제보 부탁드립니다.(인벤 자유게시판)

p.s 먼저 글을 올려주신분들 감사합니다. 그 중에 이러한 전체적인 내부상황을 알고 있는 클랜 대표이신분도 계실꺼라 생각됩니다. 자기클랜도 과거 시뮬 쓴전적이 있어서 공개적으로 글을 쓰지 못하거나, 혹여 클랜에 해가 될까 자기 아이디를 밝히지 못하는 분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해는 하지만, 자기를 숨기고 남을 저격하려하는것도 구린짓이라고 생각합니다.(모든 저레벨분을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자료에 도움을 준 Jin, 익명의 제보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