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지금 밀리시타에 랭킹 이벤트가 안나오는건 현재 밀리시타에는 랭킹 보상으로 줄만한 게 마땅히 없기 때문이 아닐까 조심스레 추측하고 있습니다.


스코어 랭킹 보상은 데레스테 처럼 트로피를 준다 치더라도(차후 구현될 라운지에서 사용가능할듯?), 
이벤트포인트 랭킹 보상으로는 뭘 줘야 할까요

데레스테와는 달리 중복 카드가 무조건 갈갈이 되기 때문에 상위 랭킹 달성 시 동일한 카드를 추가로 주는건 의미가 별로 없고, 그렇다고 상위 랭킹 달성시에만 얻을 수 있는 카드가 있다면 일반 유저들의 반발이 크겠죠.

이벤트에만 나오는 유니크한 카드를 하나만 얻는데에 데레스테는 일명 명함컷이라 불리는 그리 높지않은 이벤트 포인트를 요구하는데, 이 수를 늘려버리면 말그대로 명함컷만 계속 높아질 뿐...


제 생각으로는, 현재 밀리시타 시스템 상으로는 이벤트 포인트 상위랭킹 보상으로 줄만한게 없다고 봅니다.
결국 이벤트와 더불어 시스템 추가 혹은 개편이 있지 않을까...



결국 뭘 줄까요?
아무말 대잔치를 해본다면,



1. 한국식 한계돌파 시스템을 도입하고 랭킹 보상은 데레스테와 같이 동일한 카드를 여러장 준다.
- 4랭크까지는 동급 마스터피스로 랭크업이 가능한데 동일한 카드를 사용하면 무려 5~8까지 랭크업 가능!!!!
- ㅁㅊ 그런 시스템 도입하면 밀리 접음ㅡㅡ 애초에 현재 시스템으로는 불가능하고, 바꾼다 해도 문제가 한둘이 아님.


2. 이벤트 카드가 아니라 이벤트 템을 추가로 준다. 물론 게임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템.
- 예를들면 라운지에 넣을 수 있는 장식?

3. 이벤트 스알에만 입힐 수 있는 옷을 준다.


4. 기타 등등(더 이상은 생각이 나질 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