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사로 시작했던 뉴비인데요.(소환사는 13성밖에 안되고 장비도 아직 구립니다)

그런데 부케로 주술사를 55랩11성까지 키웠는데요.(장비는 서락악세에 밤바보패8셋+유성주술도6단이고, 신공패 비공패 령 수호석 등은 없습니다) 그리고 비급은 역왕2급,무신2급만 익혔고요.

 

 

첨엔 암주로 스킬세팅하고 사냥했는데, 이게 소환사만 하다가 주술사를 하니깐 손이 너무 꼬이면서 컨트롤이 힘들더군요;;

항상 손이 꼬여서 딜도 잘 안나오고, 사냥중에 어버버버 하다가 죽기도 잘죽더군요.

특히 비공패라도 마추려고 촉마깃털은 50개 모아두었는데 천도가 없어서 천도15000개 모으려 천도작 하러갔는데 타케릭보다 사냥이 참 힘들더군요;;

 

 

흑염룡도 활성화가 잘 안되고 뭔가 계속 꼬이면서 딜이 끊기는 느낌이고, 저항기나 회피기가 적어서 몹몰리니 도망도 힘들고 몹에드만 나서 죽기도 많이 죽더군요;; 그래서 제가 곰곰히 생각하다가 암주가 딜싸이클이 복잡해서 손에 안맞나 싶어서 스킬을 냉주로 바까보려고 하거든요.

일반사냥에 냉주로 사냥하는게 더나을까요?

 

 

주술사 잘하시는분들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제가 여러케릭 키우는게 재밌어서 55랩11성까지 5케릭 정도 키워봤었는데, 다른케릭들은 할만했는데 주술사가 너무 손이 꼬이고 힘드네요 ㅜ.ㅜ;; 저한테 안맞는 케릭인가요? 아님 원래 주술사가 이런 케릭인가요 ㅜ.ㅜ?

암주나 냉주 스킬 사용법 팁 좀 조언해주세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