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수정 2017 8월 17일 

 

 

 

 

인게임 건의사항도 피드백도 받고있으니 인게임에서 필요 추가되었으면하는 기능 건의사항들은 저 링크에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링크로들어가서 의견제시와 추천꼭 부탁드립니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538&name=nicname&keyword=%EC%9D%B4%EC%BF%A0%EC%95%BC%EC%BF%A0&l=1752955

 

 

 

 

 

경 쟁 전 시즌6 건의사항 총정리


  본 경쟁전 레벨상향 기존 25 > 50상향

 이유 : 경쟁전 진입레벨이 너무 낮음 필자도 경쟁전 25레벨에 시작했지만 그레벨에 경쟁전에 들어간

 다는건 재능충이아니면 무조건 트롤임

 게임이해도 , 맵 힐팩위치를 완벽히 숙지하려면 25는 너무 낮다고 생각함

따라서 50정도로 경쟁전 레벨상향을통해 확실히 게임이해도가 확립된 상태에서 경쟁전에서 플레이 할 수 있게 해주었으면함 

 

        

 

( 경쟁전 진입레벨이 낮으면 핵쟁이들이 빨리 올 수 있는 최상의 조건이기에 상향이 꼭 필요)

 

50레벨로 올리면 24시간에 25레벨을찍는 기준 (아케이드매크로)

그에 두배가격이 들기때문에 핵쟁이들은 당연히 감소하고 부계도 감소할 확률이 엄청늘어남.

 

 

 

 

경쟁전 추가 건의 사항

 

 

본 경쟁전 진입레벨이 50까지 올리면 루즈할 수 있기때문에 그에 대응책으로

 

 30레벨부터 할 수 있는 경쟁전 연습모드 추가 건의

 

(빠대처럼 자유이용가능 단 방식은 경쟁전 방식 , 본경쟁전은  50에 진입)

 

50이 높다는 말이 많은데 예로 LoL을 보시면 랭겜레벨이 30입니다. 일주일풀로해도 못찍는레벨입니다.

이에비해 오버워치 레벨 50? 솔직히 LoL에 비하면 무척 쉬운겁니다.

 

연습모드에서 경쟁전에대한 게임모드 이해도를 확립하고 , 50정도면 맵 이해도 , 힐팩위치

영웅폭 모스트도 생길것이니 50부터 본 경쟁전에 진입 할 수 있게 하는것이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핵들도 50이면 고생좀해야하고 핵 진입장벽도 현저히 낮아질테니깐요)

 

경쟁전 연습모드도 보상이나이런게없다면 빠른대전처럼 놀자판 개판이 될 수 있기때문에

연습모드에서 경쟁전무기 포인트라던지 연습모드 티어 보상 이라던지 그대신 경쟁전보단 소급지급

(다이아무기 이런거 새로추가)

연습모드 티어 라던지 이런것들을 만들어 동기부여를 확실하게 해 주어

빼른대전처럼 즐겜모드가아닌 연습모드에서도 빡겜의 분위기가 날 수 있게

분위기를 조성해주었으면좋겠습니다.

 

 (경쟁전모드로 연습하고싶은사람이많아요 연습모드라도 진지하게 하고싶습니다. 솔직히 빠대가 경쟁전연습이 안되는 느낌이너무강해요. 성취감이없고 , 경쟁전만의 스릴감 , 긴장감이 전혀없달까요?... 연습을하라고만든 모든데 전혀안되는게 문제...)

 

연습모드도 경쟁전과 동일한 패널티를 받게끔 탈주횟수도 통합하고 탈주하면 본경쟁전도 패널티를 받는방식으로했으면 합니다. 그래야패작  트롤러가 연습모드경쟁전도 빡겜을할 의미를두기때문.

 

 

 

 

 이부분이 적용이안된다면

 

어찌됫건 오버워치에에서 경쟁전처럼 빡겜 , 진지하게 할 수있는 그러한 경쟁전모드는 꼭 만들어야할 숙제라고 생각합니다. 꼭 만들어주시기를 부탁합니다. 빠대솔직히.....ㄴ잼....너무즐겜...경쟁전연습도안되구요..

 

 

 

 

 

 

핵의 지속적인 방지를위해서 어뷰징 , 영구정지유저에한해서만  재가입기간 정책변화

 

 

북미계정이 막혀서 핵쟁이들의 무한루트가 끊긴거에대해서는 정말 긍정적이고 좋은조치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한국계정은 피시방에서 무료인걸로 핵쟁이들은 악용을 일삼고있는데요.

블리자드코리아의 계정정책은 탈퇴후재가입시간이 30일인것도 감안해서 효과가있다고생각할건데..

 

사실상 이미지픽셀은 잡히는게 늦니 계정 5개만있으면 30일돌려서쓰는거 금방입니다

 

그래서

 

일반유저는 탈퇴30일 재가입 그대로두고 , 어뷰징 , 영구정지 이력이잇는 범죄자의 계정은 재가입기간

 

30일이아닌 300일로 확늘려서 핵쟁이의 핵루트를 늦게들어오게끔이라도 차단정책을 하나더 추가해주셨으면 합니다.

 

 

 

 

 

 

 

 

 
경쟁전 휴식기간동안 점유율 급속하락방지대책을 세우기

 

 

저번 시즌2 휴식기간동안 일주일동안 경쟁전이 없을때 점유율이 10%떨어졌습니다.

그말은 즉슨 경쟁전빼면 ㄴ잼이라는것과 경쟁전이외에 경쟁전처럼 빡겜할 컨텐츠가 없다는것의 반증이 되는사례입니다.

 

롤처럼 휴식기간에는 MMR을 적용하는시스템을 구축했으면 좋겠습니다. [연습모드도 탈주자 패널티적용]

 

롤은 프리시즌에 점유율안떨어지고 유지되는데 오버워치는 왜 10% 이상떨어지는지....보세요 보시면됩니다. 답이 나와있습니다.

 

경쟁전연습모드를 상시 오픈해서 보상을주고 연습모드티어를만들고 보상도 소급지급하면서 성취동기 빡겜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세요 ( 빠대가 즐겜인 이유가보상이 없는것이 가장큽니다 )

 

 

 

 

 

 

 

 


경쟁전의 다채로운재미를위한 경쟁전 신컨텐츠 추가

 

 

저는 이번에 본섭으로 넘어올 깃발모드를 경쟁전에 추가해도 괜찮을것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지금 깃발모드의 가장 큰 문제점이 6명 전원이 수비에만 몰두할 경우 0-0의 루즈한 게임이 지속된다는 점 하나와

아무래도 경쟁전 이상으로 고정된 픽이 거의 나온다는 점 하나가 있는데

이에 대한 적절한 해결책이 있으면 이 모드를 충분히 사용해볼만 할 것 같다는 의견입니다

 

 

 

 

 

 

 

 

 

핵쟁이가 경기중에 실시간정지가 당하면 그 게임판은 자동으로 무승부로 만들기

 

 

 

요즘 블리자드가 일하는거 정말좋습니다 실벤도 많이있고 정말좋은데요.  실벤을하면 일단 그판에 있는 한명 핵쟁이가 강제적으로 탈주가되는현상이 발생하는데 막말로 같은팀은 꽁 패를 얻는거잖아요. 그래서 운영진측에서 시스템적으로 실벤을 재재한 유저가있는 게임경기는 자동적으로 '무승부' 가 되도록 시스템적으로 구축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그래야 억울하지않게 다음경기를 할수있으니깐요!!

 

핵이 존재하는판은 당연히 정상적인판이아닙니다. 무승부해도 다들 인정하고 좋은분위기로 다음판을 할것입니다.

 

 

 

 

 

 

 같은팀일원이 탈주하였을때 아군점수를 소폭 하향하기

 

겜진행중 다이기는 경긴데 아군이 탈주를하여 그냥 꽁패를 앉고가야하고 점수도 일반패배처럼 떨어집니다.

팀원들은 정말억울하고 그냥점수가 깍이는것이니 짜증날수밖에없습니다.

 

공정성을위하여 아군의팀원이 탈주한팀은 점수하향이 크지않게 시스템적으로 개편해주셧으면 합니다.

 

 

각영웅이 최소 플레이시간이 시간이 어느정도  충족되어야만 경쟁전에 진입할 수 있도록하기 [트롤미연에방지]

 

 

히오스 같은 경우는 영웅 14개 이상을 레벨 5이상을 충족시켜야 경쟁전이 가능한데...

이것 처럼 기본적으로 지원가 탱커 딜러 수비영웅 등 각 직업군 영웅
플레이 시간 합이 기본적으로 몇시간 이상은 되어야 경쟁전에 오면 좋겠네요..

진짜 경쟁전 와서 자기는 딜러만한다 힐러 할줄 모른다 이런 부들 보면


너무 안타깝습니다.
그리고 각 맵 별로 임무기여 시간 충족 수치나
각 맵 별 승리 충족 수치를 만들면
각 전장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거나 화물 밀고 팀과 함께
기여하는게 얼마나 중요한지도 깨닫게 되고 경쟁전에 오겠네요!
적어도 여러 영웅을 픽해보는건 기본 전제로 경쟁전에 참여할 수 있게하면 좋겠네요
딜러 군만 하거나 탱커 군만 빠대에서 해보고오면 조합 맞추기가 불가능한게 문제인 것 같아서요!

 

 

 

 

힐러를 유도할수있게 힐러해택주기

 

 사실상 경쟁전메타는 2힐이 기본으로 셋팅되어야만 정상적으로 게임할수있습니다. 하지만힐러는 노잼이라는 이유로

딜러를잡는사람들도 많고 , 탱을잡는사람들도많습니다. 글고 힐러들은 폭주시간도 딜러나탱들에비해 뜨지않아서

점수폭도 조금올라가서 많이들 하기싫어하고 어쩔수없이하는 사람들도많습니다.

 

따라서 힐러를하면 어느정도 경험치해택이나 , 점수폭을 딜탱보다 낮게 떨어진다거나 힐만켜도 점수폭을 어느정도 보장해주는 ? 그런거와같이 힐러를 억지로하지않게끔 자연스럽게 할 수있게하는 시스템을 구축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경쟁전 , 빠대매칭 시에 중복맵이 지속적으로 나오지 않게 하기

 

경쟁전할때나 빠대할때 똑같은맵이 연속4번나오고 3번나오고할때너무 질립니다...

점령전 연속4번... 같은맵... 볼스카야 4번연속 .. (진짜멘탈;;)

그러하니 같은맵은 연속으로 최대한 안나오게끔 시스템적으로 수정을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강제적으로 조합을 맞추도록 시스템화 되면 좋을것 같습니다. 최소한 1탱 1힐 1공격혹은수비.

 


예를들어 모두픽하고 한자리가 남았는데 힐러가 없다면 마지막 선택하는 유저는 무조건 힐러계열만 픽이가능토록 다른 케릭창은 불이꺼져버리는거죠. 마찬가지로 한자리가 남았는데 탱이없다면 탱만가능하게.
자연히 모두가 픽을 맞출수밖에 없게되고 대부분의 유저가 모든직업군을 유연하게 어느정도는 플레이가능하도록 유도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노힐 노탱의 꼴픽을 방지할것이며
만약 이것이 케릭선택권이나 조합의 유연함을 해치는 시스템이라고 한다면 선택이 가능토록 하는방법도 있겠죠. 기존과 같은 시스템의 경쟁전과 강제조합의 경쟁전 모두 선택할수있도록 해보는거죠.
적어도 경쟁전에서는 대부분 강제조합을 선호하지 않을까싶습니다.

 

 

 

 

 

 

카스 글옵처럼 팀원이 탈주할 시 봇이라도 채워주는 시스템도입

 

 

 

 머릿수부터 딸리니까 게임이 진행이 안됨; .. 사실상 한명탈주하면 꽁패먹는거나 마찬가지... 그래도 작은희망을주었으면좋겠습니다. ai선택형으로 ai로 선택해서 한명을 보충하는 시스템구축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희망이라도 생기게...

 

 

 

 


 

 

 

 

 

 최근전적 보는 시스템도입

 

lol 최근전적시스템 시스템을 모티브로  내가 몇승몇패 나의 전적을 알수있게해주고 무슨맵에서 내가 어떻게 하고 승률이 좋은가확인할수있는 지표적인 전적시스템을 만들어주었으면합니다. ( 내가 몇연승하고있는지 알수가없는것도 .. 문제 )

 

그런이유에서 꼭 필요합니다.

 

 

 

 

 

 

 

 

패작러의 원흉 - 최고점수보상제도 폐지 [ 현점수로 시즌보상지급 ] 

 

최종점수로 시즌보상이 진행되어야합니다. 최고점수보상제도는 최악의 실수

 

이보상시스템때문에 패작러가 더 늘어나는 원인입니다.

배치로 최고점찍고 패작을통해 저티어로 내려와서 양학을하는사람들이 너무많습니다... 생태게를 파괴하는시스템을블자가 제공하는거나 마찬가집니다..


 

 

그러니 이부분도 검토해서 꼭 시즌4엔 적용해주셨으면 합니다.

 

 

 

 

 

 

 

최고점수 상항선 폐지 or 배치에대한 전편적인 개편

 

 

이번 5천점이 너무 쉽게 나온건 분명 배치시스템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단리셋은 소프트 리셋방식유지 >


먼저 3778점에 마무리한 제 점수는 다음 배치에 (이전과 같다면) 수해를 받을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무엇을 의미하게되냐면, 있는자들이 계속해서 상위 랭커를 유지할 수 밖에 없게됩니다. mmr를 중점으로 배치에는 모든것이 리셋되서 하게 해주시거나, 최고점수 상한선을 폐지해서 시즌이 끝날떄까지 많은 사람들이 경쟁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이를테면 티어가 더 섬세하게 나누어지는것을 말합니다.

 

피파온라인3 순위경기를보시면 일등이 천점이 넘습니다. 시즌이끝나고 배치고사를 만점으로 올 승리를거두보

 전설C로 가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올라갈사람은 올라가기에 배치상한점수 측정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패작방지 , 트롤 , 등등 물티어를 없앨 수 있기에 꼭 도입해야할 배치고사 상한선개편 입니다 .

 

배치가 크게 영향력있지않게 후하게 주지않았으면 합니다 .배치충 박멸 [ 그 효과는 고티어에게 더 강하게 적

용 ]

 

그리고 이렇게해도 올라갈사람은 다올라가니깐 장기적으로보면 실력에대한 공정성을 맞추고 자기실력을 다시 제대로 찾아갈수있는 기회가생김

 

 

 

 +롤은 배치로 다이아이상 티어는 나오지 않습니다  그말인즉슨 롤도 마찬가지로

상한천을 측정해두었고 지금까지 유저의항의없이 좋은평가를 받으며 진행중입니다.

 

 

 

 

 

 

 

티어강등 도입 , 최저티어 (다이야) 보장제도 폐지

 

 

아울러 마스터에서다이아로 강등되듯이 전체티어에서도 강등이되게끔 표시해주세요 그거때문에 최고점수부심부리고 패작트롤러가 더많기때문에...  프로필 볼때 다른유저가 봐도 현점수만 보이도록

(다른사람이 내 최고점수를 보려면 시즌 끝나고 최고점수를  볼 수있게 해주셧으면 합니다.)

 

최고점수는 자신과의 싸움이기에 자기만 봐도 무방함 오히려 남들이보는게 더 안좋다고생각.

 

 

본인에게만 최고점수가 보이도록해주세요!!! 상대방에게 최고점수부심 부리는사람이 너무많아요 .

 

 
- 최고점수소상제도 폐지와 동시에 최고점수 티어도 당연히 사라지면서 동시에
- 현재점수가 본인의 티어가 되도록 해야됩니다. 이로인해서 본인들이 감당하지
- 못하는 점수때에 도움 또는 대리로 올라왔다가, 같은 티어에 사람에게도 피해주고
- 끝도없이 떨어지는 사람들이 수두둑하며, 동시에 트롤양성이 기여하게됩니다.

 

 

 

 

 

 

티어강등전 승급전 도입

 

 

승급전 에서와 강등전을 도입해서 승급전을 잔류할수있는 기회와 승급전을


통해 올라가는 그 짜릿한 느낌 그런 컨텐츠를 추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단 지금현점수 시스템으로 승급전 강등전을 적용하면 불편한부분들이 너무나도 많기때문에

 

블리자드측에서 회의를 거친 후 오버워치에 맞는 경쟁전 강등전 승급전 시스템으로 만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단여기서 승급전이나 강등전 표시는 본인에게만 표시될 수 있게 시스템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왜냐면 상대방하고 우리팀에게 보이면 " 어? 쟤 강등전이네? 승급전이네?" 던져야지~

 

이러는 사람들에게 고의사냥을 당할 수 있기에 적용이된다면 본인에게만 강등 승급전표시가 될 수 있게 만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500위권 유저들에게는 패널티를 제공 [이유는 다인큐를맺어서 노양심팟 학살을 일삼코 있기에]

  

1. 500위권 유저 다인큐는 3인 이하로 제한
2. 500위권 유저 포함된 다인큐는 평균 100점 이상 차이나는 매칭 불가
3. 500위권 유저 포함된 다인큐는 마스터 큐와 매칭 불가 (6명 모두 그마 이상)
4. 만약 없는 경우 계속 큐 잡히지 않음. 반드시 제한에 맞는 큐만 성사.

그러면 알아서 노양심팟은 사라진다.
매칭 자체가 거의 안되고 서로 저격밖에 안될테니.

 

 

 

 

 

 

 

솔로 다인큐 분리

 

 

솔큐다인큐 분리는 무조건필요합니다. 솔큐를 지향하고싶은사람은 솔큐를 하는데 맨날 다인큐만나서 의도치못한 패배도하고 정치질 1순위고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편의 클린한 경쟁전을위해선 이 시스템은 꼭필요합니다.

 

그대신 솔큐는 그들이 혼자서 싸우는 랜덤매칭을이용하였기에

솔큐전사들에게는 다인큐매칭보다 점수를 더주는쪽으로하고  하향폭도 조금떨어지는 쪽으로 하면좋겠습니다!

 

다만 다인큐는 아는사람끼리하는 그런이점이있기에 점수 상승폭이나 하향폭을 솔큐보다 크게 패널티를

줌으로써  상승폭은좁게 하향폭은 크게

 

솔큐와 다인큐의 장점과 차이점을 명확하게 구분해서 운영했으면합니다!!!

 

 

 

만약 다인큐 솔큐가 나뉘게된다면, 인게임에서 다인큐 그룹모집을 할수있으면 좋겠네요.

왜냐면 5인큐는 다인큐를 못돌리는 상황이발생하니 팀원을구할수있는 다인큐 용병창구같은시스템을 만들어줬으면 합니다! 

 

강등

솔큐다인큐분리

배치로올라갈수있는 점수제한

 

이거는 꼭있어야된다고봄. 지금현시스템들 때문에 배치빨로올라갔다가 패작하면서 희열느끼는사람이 실제로 엄청많음.심각.

 

 

 

 

 


도타2의 성공적인시스템 트롤촌 도입 , 트롤 패작유저들에대한 제재시스템 구축하기

 

 

 

트롤 , 패작으로인한 지속적인신고가 들어온유저들은

도타2의 트롤촌처럼 트롤들만모아놓는 집단으로 보내서 거기서일정이상의 트롤행위를안하는게 판단되면 다시 경쟁전을 뛸 수있게 해주시면좋겠습니다.

 

[자세한건 도타2 트롤촌 규정확인] 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lol&no=294219

 

 

 


1. 리폿시스템은 당연히 있다.

 

 

 

2. 리폿을 먹이면 리폿먹은자 즉, 트롤에게

   리폿을 얼마나 먹었는지 볼 수 있음

 

 

3. 일정횟수이상 리폿을 먹으면 그곳으로 감

    그 곳은 "트롤촌"이라는 그들만의 리그장임

 

 

4. 트롤촌에서 벗어날려면 일정횟수로 게임을

   반드시 이겨야 한다. (판수만으로 채우는거 그딴거없음)

 

 

5. 이기지 않는 이상은 절대로 트롤촌을 벗어날 수 없다.

 

 

6. 트롤촌엔 같은 트롤러들이 모여있으니까

    서로 얼마나 사람을 빡치게하는지 트롤경쟁함

 

 

7. 트롤촌에서도 리폿을 먹으면 이겨야하는 판수가

   점점 늘어난다.

 

 

8. 팀보나 채팅으로 욕설하는 애들에겐

    채팅금지를 내려주는데

 

 

9. 악질이 얼마인지에 따라 100년이상 채금시킬 수 있음

 

 

10. 경쟁전에선 솔로 mmr과 파티 mmr이 있는데

 

 

11. 솔로 mmr은 말그대로 솔큐로 올린 점수를 뜻함

 

 

12. 파티 mmr은 듀오팟이든 3인팟이는 몇인팟이든

     무조건 파티로 플레이했으면 파티mmr로 들어감

 

 

13. 그렇다보니 그 게임세계에선 솔로 mmr이 높은 사람이

     진짜 실력자라고 인정 할 수 밖에없음

 

 

14. 또한 mmr 점수폭은 0에서부터 10000이라고 카든데

     최대 몇점이 MAX점수인지 알 수 없음

 

 

 

 

 

 

 패작을 미연에방지하는 방법을 건의한다 . 트롤방지 인벤유저의견 종합정리

 

 

 
1. 최고점수 삭제. 보상도 최종점수 기준으로 받음 ( 단 최고점수는 본인만보이게 설정)

2. 전구간 티어강등 적용


최고점수보상때문에 점수 박제하고 패작하는유저들이 상당함

최고점수 티어가 상대방에게 보여서 티어부심부리는사람들도 상당함

강등또한 표시되지않아 티어부심 더 심함..

 

그래서 쓸대없는 기능들은 삭제했으면 좋겠습니다. 패작의 원흉.


2. 전구간 강등티어적용

 

일주일안할시 떨어지는 패널티는 플래부터 적용, 단 플레부턴 기존처럼 일주일에 한판안할시 점수강등적용

다이아부턴 지금 정책 그대로 유지

 

3. 롤이나 타 랭크게임 룰처럼 승급전 강등전 도입

 

승급전 에서와 강등전을 도입해서 승급전을 잔류할수있는 기회와 승급전을
통해 올라가는 그 짜릿한 느낌 그런 컨텐츠를 추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4. 경쟁전에서는 더 이상 계정 레벨이 보이지않게 함(=레벨을 전부 똑같이 만듦)

 

레벨 은장찍으면 겜만개많이했지 티어는 ㅈ밥이네 정치질 1순위입니다
본인이게임많이했다고 왜 욕을먹어야하나요?

경쟁전에서만큼은 자기의레벨표시를 꾸밀 수 있게하거나 통합해주셨으면 합니다.

 

 

5. 다인(그룹)큐 or 솔큐. 경쟁전을 두개로 나눔

 

솔큐유저들은 진짜 스트레스입니다. 다인큐의 정치질 꼴픽.... 지칩니다

선택권한이있게 솔큐다인큐 분리해주세요!!!

 

 

6. 프리시즌일땐 모의 경쟁전을 통해서 점수에는 영향x 포인트만 벌수있게 만듦

 

프리시즌에 아무보상도없는 경쟁전 빠대보다 못합니다.
프리시즌 경쟁전도 mmr을 적용해주시거나 경쟁전포인트라도 주는 보상시스템을 추가해주셨
으면 좋겠습니다.

 

 

7. 칭찬카드에 추천을 넣거나 받는걸 이용해서 무언가 보상이 따르게 패치


다들 팟지도안보고 칭찬카드도안하는데 뭔가 눌르면 보상이있게 패치해주세요!!

칭찬카드 활용도 증가패치 꼭 부탁드립니다.

8. 보상 아이템 증가 ,경쟁 포인트로 구매 (영웅스킨,스프레이 ,음성 ,승리포즈 ,감정표현,하이라이트)- 황금무기 말고는 특별한 것이 없으니 영웅 스킨 등을 넣음


9. 하루 2회 탈주시 8일 경쟁 금지


10. 점수하락은 그 경기에 기여도 따라 강등

 

(최대 50 최소 10)   역으로 승리도 그 경기 기여도에 따라 상승(최대 60 최소 20) [기여도 점수적용을통해 점수조금이라도 떨어지기위해 킬이나 딜 힐을 열심히넣는 빡겜이 형성될수도있습니다. 기여도에따라 하향폭 점수적용을 해줬으면 합니다.


11 연패점수 하락증가 삭제

 

12 트롤촌 도입 [ 도타2 트롤촌 참고 ]

 

 

 

 

 

 

 

욕설제재를 위한 팀보녹음, 챗로그 자체저장기능 추가 (패작 트롤 탈주 핵듀오 규정강화 )

 

오버워치하면 재미는 팀보시스템인데 마이크는신고가안된다고 막 패드립에 욕을 서슴치않는 유저가 많습니다. 그러니 실시간으로 음성녹음 시스템을 구축하여 신고하기 용이하게 자체적으로 시스템을 추가해주시고 채팅으로 욕을 발살하고 나쁜말들을하는 유저들의 채팅기록을 저장할 수있는 챗 로그 자체기능도 만들어 주었으면합니다. 그기록을 토대로 신고를하게되면 블자측은 빠르게 그유저확인후  팀보 이용제한조치와 , 채팅금지조치를 빠르게 해주었으면 좋겟습니다.

 

듀오에대한 정책도 강화해서 기간제정지가아닌 영구정지로 정책을 바꿔주세요@@@~@!!!

 

 

 

커뮤니티시스템 강화  , 클랜시스템 추가

 

많은 분들은 클랜시스템이 상대적 박탈감을 만들어 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게임 자체가 아무래도 티어가 있고, 그 티어가 눈에 보여지는 인식표같은것이 되어있기 때문이죠, 그러나 위에 최고점수제 폐지와 최고점수티어 표시를 하지않으면
아무리 대리를 해준다해도, 유지하지못합니다. 본인 티어가 아닌이상 유지하는 사람 10명중 1명있을까 말까입니다.
또한 프로게이머워 또는 랭커, 또는 여성유저 유치를 위한 시스템이 될거라는것
분명 있을 수 있으나, 이는 더욱 더 게임 자체의 생동감을 일어나는 현상으로
긍정적인 현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적은 유저인 여성유저를 유치하는것도 각각의 클랜들의 홍보와 활동에 즐거움이 있을것이고,
많은 유저들은 소속감과 인게임내 커뮤니티에 좀더 루즈했던 게임이 클랜시스템으로인하여 활성화를 볼 수 있습니다.

 

 

핵듀오 로그조사 후 강력처벌부탁합니다. 정책 발동이후에 핵쟁이 마인드 알려드리겠습니다.

 

게임하는데 핵쟁이에게 물어봤습니다.

 

핵이랑 이야기했는데 계정정지는 2일3일 걸려서
그사이에 핵듀오  점수올려주기로 돈 많이땡겨서 상관없다함

 

듀오로 그이상돈을 더벌고있으니 정책이 적용되나마나... 그니까 블리자드측에서 핵과듀오를 맺는 계정은 로그조사후 같이 영구블럭시키고 블랙해주세요!

 

 듀오에대한 정책도 강화해서 기간제정지가아닌 영구정지로 정책을 바꿔주세요@@@~@!!!+++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538&name=nicname&keyword=%EC%9D%B4%EC%BF%A0%EC%95%BC%EC%BF%A0&l=1752955

 

 

인게임 건의사항도 피드백도 받고있으니 인게임에서 필요 추가되었으면하는 기능 건의사항들은 저 링크에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들 혹시 이설명중에 의견을 덧붙여야 될설명이 잇다면 댓글로 과감히 의견제시해주세요

 

또한 추가할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써주시구요

 

글 다듬고 완벽한 건의사항 수렴후에 블리자드측에 건의문으로  발송하겠습니다.

 

 

염려말고 의견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