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 하나 해보겠다고 33000원 타이틀 입장료 내고 게임 좀 즐기려 했더니 최적화가 극악이어서 그 사양 맞춘다고 글카 박고 램 박고 cpu 업글하고 다 하는데 거진 200 이상...
어쨌든 중, 하옵으로 프레임 방어 어느정도 되는 수준까지 힘겹게 만들어놓고 이제 좀 즐겨보자 했더니 끊임없이 마주치는 핵 유저들... 이러니 사람들이 안 열받습니까?
1070 1080을 롤이나 옵치하자고 사람들이 맞춘게 아니고 온전히 이 게임 하나 해보겠다고 맞춘건데 그 노력이 물거품 되는 기분이 들면 당연히 짜증나고 열받죠.
핵 유저를 박멸해 달라는게 아닙니다. 하지만 지금은 지나치게 많아요. 말이 안 될 정도로. 배틀아이에서 몇 만명 잡았다라는게 좋은 뉴스기도 하지만 다음날 되면 또 그만큼 새로 생성된다는게 더 무서운거에요.
그리고 중국애들이 핵의 진원이고 얘네들은 우리보다 못사니 구매할 수 있는 유저는 적을 것이고 곧 끝날거라는 생각 하시는 분들 계신데 걔네 잘 사는 애들 수가 우리나라 총 인구 수보다 많습니다. 구매력은 충분해요.  배그 전 세계 유저 중에서 중국 유저들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그래프를 보면 이 핵과의 전쟁은 한동안 지속될 겁니다.
여튼 하루 빨리 핵유저의 수가 컨텐츠를 즐기는데 큰 방해가 되지 않을 장도의 숫자로 좀 줄어들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