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린드10섭 중립유저입니다.
어제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그중 큰 사건을 정리해보았습니다.(나오는 모든분들 아이디 모자이크하고 조금 정리가 미흡할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

1. 노블라인 내부 고발
저녁 시간 미상경 노블라인 올체*님이 갑자기 전창으로 노블과의 전쟁선포 하였고 다들 말장난으로 생각하였습니다.
이후 정말 올체*님 노블 탈하시고 노블분들과 싸움 시작
그리고 전창으로 혈탈 이유들을 하나씩 나열하기 시작합니다.
우선 노블라인 왕*님이 주인이 바뀌고 혈을 버리고 가버렸다이에 노블분들이 전창으로 그만하라고 대응
이후 보탐 분배가 안됐다고 전격적으로 내부문제를 거론합니다. 몇몇 노블분들이 술드시고 헛소리라고 하였으나 뚝배기*님이 혈대화를 인용하여 올체*님이 혈창으로 스피드 용랑시절 보탐 분배한거 어떻게 된거냐 하니 수호진들이 모른다고 했다고 펙트를 전창 공개함으로 보탐분배 문제가 수면위로 떠오르게 됩니다.
이후 계속하여 이유없는 통제 후 섭이전 할거다, 노블 내부에서도 서로 분열이 있다고 하면서 내부문제를 낱낱히 공개합니다.
(몇몇 웃긴 공개도 있었지만 그건 배제하겠습니다)

2. 중립 일어서다
노블라인에서 섭이전 후 원라인에게 압도적으로 밀리게 되자 무슨 이유에서인지 용삼 오만 풍등 엘모어지역 통제를 외치고 노블라인분들과 노블 2진 정신병*가 통제구역 내 중립유저들을 학살하기 시작함
이에 중립들은 별 대응없이 맞고 통제구역 안가고 조용히 게임을 하던 중,
토욜 낮시간 노블라인에서 린10 3위 중립 파라다이스혈을 공식적으로 적대를 걸었고 사과를 할 줄 알았던 파라다이스도 대응을 하면서 중립 전쟁에 서막이 올랐습니다.
이후 파라다이스혈 몇분은 명분없는 통제 해제를 위해 끝까지 싸우겠다며 중립들 참여를 독려하였고 올체*님에 내부고발까지 더 해지며 몇몇 중립분들이 정말 가세하여 노블라인과 전투를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향후 섭에 향방은 어찌될지 모르겠으나 섭 이전 나오기전까지는 정말 핫한 서버가 되겠네요.
이상 토요일 사건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