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가 없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적겠습니다.

마이크로우지는 좌우반동패턴이 거의 없어서 초보자들도 누구나 마우스를 아래로만 내리면 일점사가 쉽습니다.

토미건은 은근 아픕니다
연사속도도 낮고 데미지도 똥이지만 이상하게 아픕니다. 내가쓸땐 거르는총 남이 쏠땐 내가 죽는총

사이가는 생각외로 좋습니다.
모두가 생각하는것처럼 탄 막 퍼지는 똥 총 아닙니다.

슈류탄은 언제나 당신이 생각하는것보다 머어얼리 데미지를 줍니다.
대략 버기 1개길이많큼 떨어져있어도 데미지 충분히 들어옵니다

총소리는 생각하는것보다 작습니다.
크게 들리는 쒸웅 소리보다 그 뒤에서 딱 하고 끊어지게 들리는 소리가 총소리입니다

총구화염은 생각외로 잘보입니다
시점을 움직이지않고 가만히 보면 반짝반짝거립니다

3인칭으로는 뒤를 볼 수 없습니다.
문 옆에 숨어있는 전략은 생각외로 좋습니다. 3인칭 카메라는 진행방향기준 뒷쪽에 있으니 사각지대인 셈 입니다

총알은 당신이 생각하는것보다 훨씬 빠릅니다.
100미터까지는 정조준을 한다면 탄속도 계산 없이 무조건 맞습니다.(사람두께 0.6미터)

스크스는 견착하고 근거리에서 광클하면 은근히 아픕니다.
10발짜리 AR이란 느낌으로 플레이해도 파츠만 많다면 쓸만한 총입니다

견착사격은 생각보다 정확도가 높습니다.
스카나 배율밖에 없을때 견착하면 은근 잘 맞습니다

점사의경우 초탄과 차탄사이의 간격보다 차탄과 제3탄 사이의 간격이 좁습니다. 반동을 생각해서 좀 아래에 두고 점사를 하면 더 잘맞습니다.

총의 연사속도는 생각보다 느립니다
일반적으로 초당 7번 클릭할수 있습니다.
총들은 보통 초당 11발 나가죠. AKM은 10발...

단발 광클이 반동이 적다고 생각되는 이유는 실제로 발사속도가 느리기때문입니다.

앉아서 쏘면 반동이 적습니다.
앉아서 기울여서 쏘면 30퍼센트정도의 수직반동이 줄어듭니다 (정확하진 않은 수치입니다 하지만 대략 그 쯤 됩니다)

기울였을때 에임의 위치는 차이가 없습니다

무기를 든채로 막판 자기장 버티기를 할때 무기를 꺼내고 집어넣는 딜레이가 있습니다.

부스트를 생활화합시다. 생각보다 많은량의 체력을 채워줍니다.

권총도 생각보다 아픕니다

컨트롤을 눌러도 발소리자체는 납니다.
들리는 거리와 들리는 빈도만 달라집니다.

거리가 멀어지면 데미지도 약해집니다

저격할때 좌클릭을 계속 누루고있으면 탄 낙차가 보입니다

석궁은 생각보다 탄속이 훠어어얼씬 느립니다
엎드려있으면 생각보다 안보이고 수풀속에 숨어있으면 더 안보입니다

포스트프로세싱을 높이면 그림자가 더 어두워져 그림자속에 숨은 사람이 안보입니다

프로게이머들은 은근히 스카를 많이씁니다. (인비테셜널때 2스카 들사람도 있었죠)

좌우반동은 AR의경우, 어느정도 정해져있습니다.

단발광클은 생각보다 빠릅니다. 총기 연사속도의 60~75%속도로 연사하면서 체감반동은 훨씬 적습니다.

한본서버의 의미는 한국인과 일본인을 제외한 동아시아 사람들이 가는 서버입니다.

발사할때 무리하게 빠르게 발사하는것보다는 한번쏘고 에임이 돌아온 후에 쏘는것이 오히러 중거리에서 DPS가 높습니다.

움프는 생각보다 정밀합니다. 벡터도요

기계식조준기는 정조준속도가 느립니다

이 글에는 차를 타고 가다가 F를 누루면 피해를 입습니다 와 같은 댓글이 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