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 추천지역(개인취향)

초록: 무난한 곳(사람 적음)

주황:주의해야할 곳(사람 다수)

빨강:위험한 곳(ㄹㅇ 전쟁터,채석장 파밍 안됨)

맵.jpg

(비행기의 경로에 따라 다를수도 있음)


기초파밍

 

1단계:1레벨 가방,조끼,헬멧 AR(장전포함 탄90발),샷건(장전포함 탄20발), 구급상자1 진통제1 드링크1

2단계:2레벨 가방,조끼,헬멧 AR(장전포함 탄200발,풀파츠),샷건(장전포함 탄20발,풀파츠) 구급상자3개 진통제2 드링크3~4

3단계:기준없음


2단계 까지만 하면 파밍 더이상 할 필요가 없음

자기장이 클 경우

자기장2.jpg자기장이 클 경우 안쪽 건물을 먹는것이 좋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도 이러한 생각을 하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한다.


빨간색으로 칠한 부분  로족과 수상도시, 학교, 아파트는 좋지 않은 곳이다. 사람도 많을 뿐만 아니라 자기장이 바뀌면 또 이동해야 할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이 곳에 있다면 건물 하나를 먹고 조용히 자기장이 바뀌길 기다린다음에 안전을 확보하고 가야한다. 사격장의 경우 엄폐물이 없고 앞쪽의 산에서 사격장 전체가 보이기 때문에 좋지 않은 자리이다.


주황색으로 칠한 세베르니,야스나야는 사람이 갈 확률이 많다. 그렇다고 위험한 장소는 아니다. 건물이 많고 차량만 확보 되어있는 상태이면 무난하게 살아갈 수 있다. 주의해야할 점은 적이 보여도 쏘면 안되고 자기 자신이 있는쪽으로만 붙을 때 쏴야한다는 것이다. 이 점은 어디서나 주의해야 하지만 여기 부분에서는 더 주의해야 한다.

나머지 주황색 부분은 건물이 거의 없고 방어하기가 쉽다는 것이다.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몰린다. 먹었다면 좋은 자리지만 먹으러 가다가 죽는 경우가 한둘이 아니다. 넓은 시야에 건물에 붙으려면 차량으로 붙어야하기 때문에 적의 위치 파악도 쉽다.(예외의 경우도 있음)


딱히 추천해 주고 싶은 자리는 없지만 안전하게 플레이 하고 싶으면 연두색 부분을 추천한다.

이 부분이 좋은점은 원 안쪽에서 태두리 부분을 잘 안본다는 것이다.(총소리를 듣고 보는 경우와 보급 이 떨어지는 경우는 제외) 이점을 이용해서 플레이 하면된다. 또 주변 엄폐물(나무와 바위)이 많기 때문에 총을 맞아도 바로바로 숨을 수가 있어서 좋다.





자기장이 적을 경우

자기장23.png

옆으로 이동을 줄이고 흰색 원안에 빨리 들어가는 것을 추천한다. 이때 주의해야할것은 양 옆 뒤를 항상 조심해야한다. 여기서 부터는 적이 보이면 바로바로 잡아줘야한다.(적을 잡을 수 있다고 확신하는 경우 아니다 싶으면 포기한다.) 근접의 경우 수류탄을 이용해서 잡는것이 좋다. 도핑을 필수적이고 없다면 어쩔수 없다. 여기서 적을 죽이고 파밍을 하는것은 위험하다. 원 가운데 자리를 잡았다면 총 쏘는것을 자제한다.(소음기의 경우도 자제 이유:소음기의 소리는 가까이에 있을 때 들리기 때문에 위치가 발각될 수도 있다.)



※싸울 때 주의상황

 

자기장 밖에서 싸움x

엄폐물이 없는 위치에서의 싸움x

상대방이 도는것에 유의

들판의 경우 차량을 엄폐물로 사용

수류탄은 최대한 많이 들고 있는다.(나중가면 많이 필요)

팀원을 살릴때는 연막탄을 뿌리고 살려준다.(어쩌피 위치 들켜서 연막 뿌려야됨)

도시에 사람이 많이 내렸을때 태두리 쪽을먹고 싸운다.(뒤쪽으로는 적이 없으니까 적의 위치 파악이 쉬움)

차량은 많을수록 좋음(나중에 엄폐물로도 사용)

스쿼드나 듀오의 경우 적을 전부 죽이고 파밍을 해야한다.

통곡의 다리를 할때 가까이 붙으면 쏴야됨

통곡의 다리.jpg이미지를 보면 차량이 빨간 부분에 오기도 전에 쏘면 빨간 부분에 차량을 세우고 반격을 해올 수가 있다. 그래서 빨간 부분을 넘어오면 쏴야한다. 쏠때의 유의할점은 스쿼드의 경우 차를 쏴서 터트리고 솔로나 듀오의 경우 운전자를 먼저 쏴야한다.

 

개인적인 공략이라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댓글로 피드백 해주세여~

물어보실것이 있으면 답변도 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