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O의 첫「TPSRPG」! 

애니메이션의 인기 에피소드인, 총의 세계 ≪건게일・온라인≫을 무대로 한 SAO의 첫 슈터RPG!
성장하며 강해지는 RPG의 쾌감은 그대로,SAO가TPS×RPG로 다시 태어난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PC용으로 발매 예정인 TPS RPG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한국어판)의 PS4판은 2018년 2월 8일, PC판(Steam)은 2018년 2월 23일에 발매된다고 밝히며, 함께 한정판 구성품을 공개 하였다. 


우선, 새롭게 《GGO》에 세워진 우주선 지역을 배경으로 키리토, 그리고 주인공=플레이어가 서로에게 등을 맡기는 新 이미지 비주얼을 살펴보자!





3차원 고속 기동UFG(얼티밋 파이버 건)

《GGO》에 로그인 후 머지안아 주인공=플레이어는, 운 좋게 귀중한 서포트 AI인 "아파시스"의 마스터가 된다.
아파시스는 마스터에 단 한가지 가장 걸맞은 무기를 주는데, 주인공에게 주어진 것은 그 누구도 사용한 적이 없는 아이템!

 "UFG"(얼티밋 파이버 건).《GGO》에는 아직 구현되어 있지 않은 것으로 알려진 귀중한 무기. 강력한 와이어를 발사하여, 삼차원 기동을 가능하게 하는 UFG.《GGO》의 전략을 일변시키는 이 아이템의 등장은, 온 서버 주목을 끌게 된다. 
주인공은 일개 뉴비에서, 많은 기대와 선망의 대상으로 되어 가는데...




높은 곳으로의 이동을 가능하게 하는 UFG는 총기의 세계인《GGO》에서는 매우 강력한 아이템이다.
재빨리 높은 지점을 점령하여, 유리한 위치에서 적을 저격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수평 방향의 목표물에 발사하여 고속 이동을 하거나, 더 나아가 높은 곳에서 비행하는 적을 떨어뜨린다. 먼 위치에 있는 트릭을 기동 시키는 사용 방법도 가능!  UFG를 어떻게 사용하느냐의 여부가, 본 작품의 전투에서 큰 열쇠가 된다.



주인공을 노리는「현상범 플레이어」와「적대 플레이어」

원작・애니메이션의《GGO》는,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는《VRMMO》이며,PvP(플레이어vs플레이어)가 권장되는 하드한 세계관이다. 
이번 작품도 그 분위기를 재현하여, 오프라인 중에도 필드에 「GGO을 플레이하는 다른 플레이어」인 「적대 플레이어」가 등장한다(※NPC). 적대 플레이어들은 4명 이상으로 작당해서 습격해올 때도 있으며, 각종 무기를 사용한다. 일반 에너미에 비해서 더 강력한 적이 될 것이다.



적대 플레이어 중에서도 더욱 강력한 적은 「현상범」이 되어, 토벌 퀘스트의 대상이 된다. 일반 플레이어들과는 뛰어난 능력을 구사하겠지만, 쓰러뜨리면 많은 보상를 얻을 수 있다.




4명 파티로 필드로!
이번 작품에서는 아바타 캐릭터인 주인공을 조작하여, 동료와 함께 최대 4명이 파티를 구성해 필드나 던전을 모험하게 된다. 
동료들에게는 집중공격・대기 등의 커멘드로 지시를 내는 것이 가능하다. 동료 4명과 협동 공격한다면, 현상범 플레이어와도 유리하게 싸울 수 있을지 모른다. 





캐릭터 

키리토, 아스나, 시논 일행 외에도 동료가 되어줄 캐릭터들을 살펴보자!

 
유우키(CV:유우키 아오이)
《ALO》에서는 듀엘에 있어 압도적인 전적을 가지고 있으며, 「절검」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정도의 뛰어난 검사. 총이 주류인《GGO》에 있어서도 검사로써 싸우는 선택을 한 모양이다. 
포톤 소드와 권총을 겸비한, 키리토와 비슷한 전투 스타일이다. 

스토레아(CV:미사와 사치카)
인피니티・모멘트에서 등장。아인 크라드 76층에서 키리토 일행과 만나다. 
AI캐릭터였지만, 키리토 일행에게 도움 받은 뒤, 함께 행동하게 된다. 밝고 누구에게나 평등하게 대하는 성격으로, 가끔 대담한 행동도 보여준다.  《GGO》에서는 로켓런처와 광학 게틀링의 두 종류의 중화기를 사용한다. 



또 하나의 ≪GGO≫에서 렌・피토휘 참전
애니메이션화도 발표된 또 하나의 ≪ GGO≫, 「소드 아트 온라인 얼터너티브 건 게일 온라인」으로부터 렌 피토휘가 참전! 발매 후의 무료 업데이트에서 추가 참전할 예정.

 
(CV:쿠스노키 토모리)
어린 아이로 착각할 정도의, 작은 신체의 아바타를 가진 플레이어. 총까지 페인트 칠을 한 전신 분홍색 옷이 눈을 끈다.
귀여움 우선으로 고른 코스튬처럼 보이지만,《GGO》의 붉은 태양 아래에서는 위장 복이 된다는 장점도 있다.
초인적인 민첩성을 살려 애총 "피야 "와 함께, 전장을 종횡무진으로 달려나간다.

 
피토휘(CV:히가사 요코)
맹독을 가진 새의 이름을 딴, 굉장한 솜씨의 플레이어. 길게 찢어진 눈과 장신, 볼에 넣은 기하학 모양의 문신이 특징적.
게임을 시작하고 바로 렌과 만나, 총기 취급이나 VRMMO에 대해서 설명하게 된다.
《SAO》에 대한 강한 동경을 가지고 있다.



이벤트CG

여성 캐릭터들의 수영복 쇼핑


키리토 VS 데스 건(사총)
키리토와 대치하는 데스 건(사총). 원작·애니메이션《팬텀·불릿》편에서 키리토, 시논을 괴롭혔던 플레이어지만, 본작에서는 어떻게 등장하고, 어떤 전투를 펼치게 될 것인지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상기 스크린샷은 일본어로 작성 되었으며, 게임 본편은 한국어로 제공됩니다.
본 게시물은 http://www.4gamer.net/games/391/G039169/20171016097/ 를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본 게시물의 더 많은 이미지는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