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힐링 클랜 [묻고 인천으로 가] 입니다.

in1000만 하면서 느긋하게 게임하자는 취지로 태어나 8명이서 치른 첫 클전 1499위를 달성했을때가 엇그제 같은데... 그런 우리가 이번 클전에 587위를 해버린거자너~~ 왠일이래?

클랜전때마다 점점 목을 죄여오는 부담과 스트레스를 느끼시지는 않으셨습니까?
오늘 누가 때렸네, 안 때렸네, 이거 밖에 못때렸네, 어쨋네 하는 정치질에 신물을 느끼지는 않으셨나요?
있는 돈, 없는 돈, 엄마 돈, 아빠 돈, 내 월급, 니 월급 등등 시간과 체력을 갈아 넣으며 오늘도 천장을 달리고 계시진 않으십니까?

이런 모든 것에 지쳐 힘드셨다면 [묻고 인천으로 가]를 찾아 주세요~
저희는 소소하고 느긋하게 즐기면서 게임을 하고 싶은 사람들이 모인 힐링 클랜 입니다.

============================================================================================================

저희는 클랜명처럼 클전 인천(in 1000) 정도 목표로 하는 클랜입니다.
상위 클랜들에게서 이번에 뭔 일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번에 실수로(?) 500위권에 접근을 해버렸으나, 저희는 엄연히 1000위를 목표로 하는 아주 평범한 클랜입니다.

만약 in 500도 노리고 싶고, 그 이상도 노리고 싶은 욕심이 가득하시다면 저희보다 더 뛰어난 클랜을 찾아 가시길 권장 합니다. 


저희는 제명에 대한 특별한 제한이 없습니다만 아주 기본적인 원칙은 가져갑니다.

1) 반말, 욕설, 정치, 기타 등등 다양한 상식선에서의 매너는 기본이지요.
2) 게임 특성상 꼬접의 가능성이 농후하므로 한정 가챠 등이 있을때 자랑질 하는 부분은 자제를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프로필 사진 교체하시는 건 어쩔 수 없다 생각합니다.
3) 나흘 이상 미접 시 다른 분들의 힐링을 위해 제명이 됩니다.
- 말은 나흘이라고 하지만 실제로는 미접 5일 혹은 그 이상 되면 제명을 합니다.
쉽게 말해 제가 귀찮아서(?) 체크 못하면 며칠 더 갈수도 있다는 말이지요. ㅋㅋ
4) 클랜전 때 3회 부지런히 때려달라고 하고는 있습니다만.... 사실 클전 3회를 항상 느긋하게 때려볼라치면 쥬얼로 스테를 좀 모아줘야하거든요? 그러다보니 다 때리진 않아도 이해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클랜원 분들이 이 글을 읽고 계신다면 다 알고 계실거에요. ㅎㅎㅎㅎ
또한 in1000 여유롭게 되는 상황이라면 1회 혹은 2회 정도만 때려도 많이 봐드립니다.

단지, 열심히 3회 내내 때려주시는 분들을 위해서 정말 한 대도 안 때리시는 그런 분들의 경우라면 클전 이후 제명의 위기가 찾아올 수도 있지요.

============================================================================================================

업무에 시달리는 직장인들께 방해되지 않도록, 데이터 압박에 시달리는 학생들께 부담을 드리지 않도록저희는 오픈톡도 없습니다.
그런거 있어서 뭐합니까. 살기도 바쁜데 게임까지 의무적으로 하라면 사람 말라 죽습니다.

과금러, 무과금러, 중과금, 소과금, 기타등등 온갖 러러러 모두 상관 없으니 오셔서 편하게 쉬시면서 게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매너만 챙겨 오세요. 솔직히 북적북적한 클랜도 아니고 가뭄에 콩나듯 대화하는 클랜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냥 게임 열심히, 재밌게 즐기시고 이번 한정 뽑아야 하는지 아닌지 정도 질문 하시고 그러면서 느긋하게 게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누구든지 오셔서 스트레스 없이 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이 모여 조용하고 단촐하게, 그리고 꾸준히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셨으면 좋겠네요.
물론 가입하시고 게임 하시다가 더 맘에 드는 클랜, 더 높은 목표를 위해 마음껏 이탈하셔도 됩니다. 잡지 않아요. ㅎㅎ 남은 자들만 슬퍼 할 뿐. ㅠ


현재 최소 만렙에 가까우신 분을 모시고자 승인후 가입 상태로 변경해 놓은 상태 입니다.
저희가 고인물들이 계신 클랜이 아니기 때문에 현재 클랜 내 한참 성장 중이신 분들을 위한 템 지원이 그렇게 좋지 않습니다.
템 지원 해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의 표현을 하고 있지만 그래도 이게 참 아이템 못드리면 미안하고, 아이템 지원 못받으면 맘아프다보니 서로 미안한 마음이 생기는 것 같아 너~무 저레벨 분을 피하고자 장치를 마련하였습니다. 이 부분의 이해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