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노바 서버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1111일 새벽 게임을 이용하던 중 길하에 캐릭을 세워놓고 커피한잔 마시고 담배좀 핀뒤 자리로 돌아오자

에쉬번 작은창고 앞에 캐릭이 서있었고 착용하고 보유하고 있었던 템들이 모두 사라져 있었습니다.

바로 웹젠홈페이지에 신고를 하였고 다음날 웹젠본사도 방문하여 사유서를 제출하였습니다.
사건발생 다음날 변호사도 선임하고 남양주경찰서에 신고접수도 물론 했습니다.
빠르게 신고를 하고 대처를 하여도 웹젠에서는 동일IP접속이라는 사유로 제가 요구한
최소한 경찰수사가 이뤄지는 동안에 해당아이템들의 거래를 막아달라는 요구를 방관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계속 제아이템들을 타섭에서, 아이템베이에서 거래하려고 합니다.
저와 같은 피해를 보신분들이 한두분이 아닌걸로 알고있는데
웹젠의 대응방식은 피해자들이 더큰 피해를 입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웹젠에서는 "수사기관조사결과가 해킹으로 판별되어도 게임정책상 보상이나 복구가 어렵다" 라고 하고있습니다.


 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변호사를 선임하여 대응하고 있습니다. 웹젠 수색영장도 나온상태입니다.

이 게임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은 결과가 이런상황이니 너무 당황스럽고 속상하고 분한 마음입니다.
저와같은 피해를 입은 유저분들과 합심하여 함께 이문제를 해결하고 싶습니다.


저는 현재 로펌에 사건을 의뢰하고 상담을 받고있습니다. 위와같은 상황을 웹젠측에도 전달해 놓았습니다.
R2온라인을 이용하시다가 원격해킹이나,유사해킹을 통해 피해를 입으신분들, 게임을 접으셨던 분들
혼자서 마음앓이 또는 포기하지 마시고 힘을합쳐 소송으로 유저의 권리를 찾으셨으면 합니다.

유저여러분 마지막으로 해킹은 누구나 일어날 수 있는일입니다.
언제 피해자가 될지 모르는점 당부드리며
저와함께 소송을 진행하실 피해자분들은 아래 메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injoon0816@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