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함에 있어 효율성이 떨어지기에 스후딜 감소에 sp소모 감소 한다더니 
뜬금없이 고정쿨이 0.2에서 0.35로 증가.
기존 스후딜 80 // 공속 190 필요. 초당 5타 
패치시 스후딜 50 // 공속 182~3 추청 초당 2.XX나오겟지만 잘쳐줘서 3타라고 치겟음.

지금 현재 스후딜 70찍고 공속 185를 찍어도 초당 3.33 타까지는 나옴 소수점 제외하고 3타임 

유저의 니즈는
스후딜을 줄여서 타수를 스후딜 요구치를 좀 줄이고 초당 타수제한을 조금 더 늘리길 바랫는데. 

아예 패치전보다 타수자체를 제한 해버리는 발상은 어느 똥대가리에서 나오는 발상인지 궁금하네요. 

패치 전이나 후나 한계점을 더 제한해버리는걸로 요구치를 하향하는거면 누가 쓰나요?

효율성에 안맞는다고 해서 효율성에 맞게 패치한다는게 오히려 더 현실성 떨어지는 패치네요.

패치 수듄하고는 효율떨어져서 안쓰는 스킬의 효율성을 살리는게 아니라 오히려 더 못쓰게 만들어버리는 기적의 패치

고정쿨 0.15 스후딜 0.5 이렇게 마춰도 쓸까말까 한대 

고정쿨 0.35에 스후딜 0.7은 조삼모사 패치 하면서 현실성 운운 한거니 참.....누가 기획한건지 얼굴이나 보고 싶네요.

죽탱이나 한방갈겨버리게. 생각이 없는것도 정도것이여야지. 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