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부터 말하자면 

4차 신규 연주스킬은 괜찮고 합주 혼자서 가능해지는것은 좋은데

4차 공격스킬이 3차에 비해 터무니없이 별로임




진동, 메탈릭에 비해 4차스킬이 너무 약함



사운드 블렌드는 대상 1개체에 낙인 걸어서 몇초마다 한번씩 툭툭 데미지가 들어가는 공격스킬 (쿨타임X, 화살소모X)


메탈릭 퓨리는 설명상 대상과 대상 주변에 낙인이 찍힌 적들에게 한방뎀을 주는 스킬 (쿨타임1초정도, 화살 1개 소모)
(현재는 버그인지 낙인이 안찍혀도 그냥 쏴짐)


-> 진동잔향은 그냥 쏘기만하면 5*5 범위로 데미지가 들어가는데 

사운드 블렌드와 메탈릭 퓨리는 데미지가 들어가기까지 시간이 너무 길고 그렇다고 강력한 스킬도 아님. 

심지어 사운드 블렌드는 한명만 걸어버림


-> 만약 개선한다면 아예 4차 스킬을 강력하게 만들어주거나 혹은 3차 스킬과 연계를 시키도록하면 좋을거같음




아주 많이 개선이 필요함




1. 단순히 4차 스킬을 강력하게 만든다면 

사운드 블렌드 -> 지속시간을 줄이고, 데미지 주기를 짧게하고, 1타당 데미지를 3~4배 강하게

메탈릭 퓨리 -> 대상과 대상 주변이 아니라, 본인 주변의 15*15의 범위에 낙인이 찍힌 적에게 강한 데미지를 주도록


-> 이렇게하면 진동잔향 난사중에 중간중간 사운드 블렌드 걸어서 딜 보조를 걸수있고 메탈릭 퓨리로 마무리 치는 플레이가 가능해짐





2. 3차 스킬과 연계를 만든다면

★ 진동, 메탈릭 사운드, 그레이트 에코, 사운드 블렌드로 소리낙인 중첩을 쌓고, 메탈릭 퓨리로 중첩을 터뜨려 한방 데미지


메탈릭 퓨리 -> 본인 주변의 15*15 범위로 낙인이 찍힌 적들에게 중첩수에 따른 큰 데미지를 줌 (최대 20중첩)


뭐 5렙기준으로 기본뎀이 1000%이다 하면 진동이랑 뭐랑 막 난사하다가 최대 중첩수로 터뜨리면 한방에 20000% 데미지 주는거


진동잔향 -> 마우스로 클릭한 대상 1개체에게 중첩 1회

메탈릭 사운드 -> 대상에게 중첩 10회

그레이트 에코 -> 피격된 모든 대상에게 중첩 10회

사운드 블렌드 -> 사운드 블렌드로 데미지를 입을때마다 대상과 주변 적에게 중첩 4회




그리고 리듬슈팅은 덥스처럼 빠르게 난사하는스킬이고 로제 블라섬인가 뭔가는 쿨타임이 있는지 한방만 쏘는 스킬인데 그것도 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