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벨리온

- 파이어 댄스
MaxLv이 5에서 10레벨로 확장되며, 데미지 공식이 변경되어 데스페라도 스킬 레벨의 영향이 감소되고, 
파이어 댄스 스킬 레벨의 영향이 증가됩니다.
베이스 레벨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적으로 증가되도록 변경됩니다.

 

- 배니싱 버스터
MaxLv이 5에서 10레벨로 확장되며, 고정 캐스팅이 1.0초에서 0.7초로 감소되고, 변동 캐스팅이 1.0초로 조정됩니다.
스킬 쿨타임이 2초에서 1초로 감소되며, 글로벌 쿨타임이 1초만큼 추가됩니다.
데미지 공식이 변경되며, 베이스 레벨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적으로 증가하도록 추가됩니다.

 

- 해머 오브 갓
MaxLv이 5에서 10레벨로 확장되며, 스킬 쿨타임이 30초에서 20초로 감소되고, 글로벌 쿨타임이 2초에서 0.5초로 감소됩니다. 
스킬 로직이 변경되어 무조건 타겟 대상에게 공격이 발동되며, “크림즌 마커” 효과의 대상에게 시전하면 일반 대상에게 시전할 때 보다

더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크림즌 마커에 걸린 대상에게 사용하면 대상 주변 적 모두에게 증가된 데미지로 공격됩니다.)
6레벨부터 효과 범위가 7X7로 증가됩니다.
베이스 레벨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적으로 증가되도록 변경됩니다.
[상태이상 : 스턴] 효과가 제거 됩니다.

 

- 드래곤 테일
MaxLv이 5에서 10레벨로 확장되며, 스킬 쿨타임이 5초에서 3.5초로 감소되고, 글로벌 쿨타임이 2초에서 1초로 감소됩니다. 
스킬 로직이 변경되어 타겟 대상에게 직접 시전하며, 대상이 “크림즌 마커” 상태라면 대상 및 주변 범위내 대상 모두에게

더 높은 데미지를 주도록 변경됩니다. 
베이스 레벨에 따라 데미지가 추가적으로 증가되도록 변경됩니다.

 

- 라운드 트립
MaxLv이 5에서 10레벨로 확장됩니다.

샷건은 베니싱 이제 0.5초마다못쏘고 1초마다 쏘게생김
생각어디;;
차라리 쿨1.5초로 바꾸고 레모옵션적용시 샷건뽕 오지게받게 해주지 디펠기능도 빼주고 어글먹는것도 빡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