뫂에
2019-07-20 00:30
조회: 2,549
추천: 11
개발자노트의 반사량 계산.개발자 노트의 짤을 보고 반사량을 계산해 보았습니다.
<개발자노트> 짤에서 데미지가 잘 안보이는데, 인터넷에서 gif->jpg 변환기를 사용하여 분해(첨부파일)해보니 다음과 같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딜량의 맨 앞자리가 확인되지 않는데, 분해된 파일을 보니 미세하게 2자가 보여서 그것을 기준으로 하였고 딜량대비 반사량으로, 반사가 몇%인지 확인하니 25% 30%뎀감이 어떤식으로 적용되는지 보니, 기본반사량(25) * (1-뎀감) 의 수치가 나왔습니다. 정리 1. 반사량은 어느정도? 25% 2. 뎀감 적용은? 반사량 * (1-뎀감) 공격에서, DPs를 생각한다면, 반사량을 더 줄여야 하고 (초당 dps 100만넘어가면, 뎀감없이는 이미죽고, 뎀감 60%이상이면 1초구간에서 간신히 살아남음) 방어에서 각종 감뎀(데빌링50%나 기타 데미지감소)을 생각해 본다면, 곱셈의 힘으로 의외로 버틸수 있을지도. (뎀감50%, 데빌링뎀감50%, DEF뎀감50% 하면, 8배로 더 잘버틸수 있음.) ps. 반뎀이면 그냥 죽어야 하는 현재에서 벗어나 각종 템으로 반뎀을 극복할수 있게 하는 방향성 자체에는 합격점을 줄수 있겠네요. 단지 그 극복하는 방법이 거지같으면 하나마나한 패치가 되겠지만요.(반뎀량 제한도 좋은방법일듯.)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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