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 수치 차이를 주면 안된다고 생각하고요.
수치 차이가 난다면 지금이랑 동일하게 랭커한테만 제작이 몰리게 되겠죠.

저는 랭커시스템 자체를 없애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고요.
제작도 하나의 컨텐츤데 누구 머리에서 나온 x같은 기획인지
랭커 빼고는 아무도 제작 컨텐츠를 즐길 수가 없네요.

랭커한테 맡기면 되는거 아니냐고 할 수도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하질 않는 이유가 있어요.
제작 할때마다 랭커한테 사정해야 하죠. 이게 별거 아닐 수도 있겠지만
저도 그렇고 이런 것 되게 불편해하는 사람들 많거든요.
제 스스로 하고 싶은데 다른 사람한테 사정을 해야 되니 말이죠...
또, 다 아는 제작템 바꿔치기 문제도 있죠,
거기다 제작비로 따로 돈까지 받아가기도 하죠.

아무튼 저는, 랭커 시스템 자체를 없애거나
랭커와 제작무기에 옵션 개수나 수치로 차이를 주기 보다는
랭커에게는 제작 비용이 조금 덜 들게 된다거나
제작 성공 확률이 조금 더 높게 된다거나 이런식으로 됐음 좋겠네요.
물론, 이런 차이들도 일반 유저들과 크게 차이 안났음 좋겠고요.

랭커한테 맡기면 좋지만, 그게 불편한 사람은 자기가 직접 제작해도
크게 차이가 안나는 정도로요.
그래서, 모든 유저들이 제작 컨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면 좋겠네요.

직접 재료도 모으고 제작도 하고 얼마나 재밌겠어요.

뇌가 있다면 잘못된 질떨어지는 기획이었던 것 인정 하고
개선을 좀 해줬음 좋겠고요.

지금까지 제작료 그리고 제작템 판매로 랭커들 꿀빨만큼 꿀 빨았으니
이제 일반 유저들도 좀 즐길 수 있게 됐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