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이번 2020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6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468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2020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외장 SSD 부문은 ‘웨스턴디지털(WD)’이 수상했다.

WD Black P50 Game Drive


더 쾌적한 속도와 휴대성을 자랑하는 외장 SSD에 게임을 저장해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점점 늘고 있다. 이런 유행의 중심에 WD Black P50 Game Drive가 있다. 이 외장 SSD는 500GB/1TB/2TB의 넉넉한 용량에 최대 읽기 속도 2,000MB/s의 강력한 속도를 보유하여 PC나 콘솔 게임기에서 플레이할 때 로딩 시간을 줄이고 빠른 게이밍이 가능하다.

PC나 PS4, XBOX ONE 등의 콘솔 게임기에 연결하기 쉽도록 SuperSpeed USB(20Gb/s) 인터페이스를 적용했으며, 스팀이나 오리진, 에픽게임즈 등과 같이 수많은 타이틀을 제공하는 플랫폼에서 외장 게임 드라이브로 사용할 수 있다.

118x62x14mm의 아담한 사이즈에 115g의 가벼운 무게 덕분에 휴대도 아주 편하다. 여기에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최대 5년의 제한보증기간까지 제공하니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비단 게임뿐만 아니라 사진/동영상 편집, 그래픽 디자인을 위한 외장스토리지로 사용해도 좋다.

출처 : 스마트PC사랑(http://www.ilovep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