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 아무리 떠들어봐야

대규모 시위가 훨씬 위력적이지요

정치인들도 한번 숙이고 들어갈 수 밖에 없어요.



여기서만 까지 말고

행동으로 옮깁시다.


10월 27일 보배드림에서 시위를 주최한다고 하네요

널리 널리 알리시고

참여하셔서 남성인권을 챙기세요



아래 펌 링크입니다.



======================================================================================
1차 시위 공지


명칭: 사법부 유죄추정 규탄 시위- 홍보에는 별도의 명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 10월 27일 토요일 13시부터 18시 - 신고한 시간은 무대 준비 및 뒷정리를 포함한 시간입니다.

장소: 혜화역 1번 출구 - 방송통신대 골목길 앞 4개차로 및 인도

(대규모 인원에 대비하여 장소가 추가 변경되었습니다.)

목적: 단체 목적의 확장과 관계없이 처음 정했던 목표인 사법부의 유죄추정에 초점을 맞추기로 하였습니다. 이는 사법부를 목표로 이야기 하는 것으로도 충분히 큰 범위이며, 다른 목적이 추가될 경우 목소리가 집중되지 못할 것을 우려했습니다. 다만, 법집행 과정에 대한 비판은 추가하겠습니다.


함께해 주시는 분


당일 참가를 약속하신 분은 별도 표기하며, 참여가 어려우신 분께는 원고를 받아 대독하려고 합니다. 섭외순서로 표기합니다.

박진성님(참가) - 문학계에서 시인으로 활동하시고, 거짓 미투 피해자이십니다.

오세라비님(참가) - 인권운동가이자 작가님. 다들 아시죠.

양예원 사건 실장님 동생(비공개)-개인정보 누출을 원치 않으셔서 이렇게 표합니다.


송경진 교사 부인(국회포럼으로 불참)- 상서중학교 성추행 의혹으로 자살 당하신 선생님의 부인이십니다.


* 원활한 진행을 위해 후원금을 모금하고 있습니다

출처: http://naver.me/FvGWT1gH

이 시위 후원하고 싶다는 분들이 많이 보이길래 후원 관련 공지도 올려놨습니다.

링크: http://m.bobaedream.com/board/bbs_view/strange/2584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