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탈 컴뱃 11이 프랜차이즈내에서 출시 후 가장 성공적인 디지털 판매고를 올리다. 모탈컴뱃 11은 콘솔과 PC에서 180만장의 디지탈 패키지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이는 2015년 모탈 컴뱃 10의 40만장 판매량을 크게 웃도는 수치입니다,  이는 최근 콘솔 게임의 전체 디지털 다운로드 비율의 상승때문인걸로 여겨집니다.

 


- NBA2K 성장이 NBA 포스트 시즌의 열기로 인해 가속화 되다. 우리는 NBA2K의 인게임내 소비가 작년 4월대비 101%나 상승했다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 수치는 2016년 이후  NBA 프랜차이즈에서 가장 높은 기록입니다.

 


- 어펙스 레전드가 PC와 콘솔 랭킹 순위권에서 떨어지다. 어펙스 레전드는 4월에 240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이 매출 기록은 두달 연속 매출이 큰 폭으로 떨어진 수치입니다. 

 


- 오버워치와 하스스톤은 새로운 컨텐츠 업데이트에도 불구하고 하락세를 걷다. 이 두 타이틀은 매 새로운 컨텐츠 업데이트 마다 총 디지털 수입이 큰폭으로 상승하는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매년마다 15%, 37% 의 매출 하락을 기록하고 있습니다.종합적으로 오버워치와 하스스톤의 디지털 수입은 모든 플랫폼에서 전년 같은 시기와 비교하여 39%나 하락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