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ㅎㄷㄷ 하다 정말..

야구대표팀이 안그래도 요즘 국제성적안좋고 욕도 드럽게 먹어서 명예회복할려고 올림픽 성적욕심 겁나내고있을텐데..
올해11월 프리미어 12 출전해서 올림픽 티켓 딸려고 하고있고...

일본이 올림픽 핫 이벤트만들고 후쿠시마 안전까지 홍보하려고 첫 경기를 후쿠시마에서 한일전 치룰려고 계획중인가보네 썩을..

마찬가지로 소프트볼 경기장도 저곳 근처에 있고..

축구도 미야기 이바라키 현에서 일부경기가 열림

야구는 후쿠시마가 일부경기 이고 메인은  요코하마인가 그런걸로 알고있음..

선수촌과 관광호텔에 농수산물 보급 

그리고 

목재들 보급에 성화봉송까지도..
혹시 몰라? 선수촌내에 있는 침대나 탁상 가구 목재들 랜덤으로 어느 방에 후쿠시마산이 있을지...?


.


제일 문제는 ioc가 왜 이걸 다 허락해줬냐는거다.... ioc는 눈뜬 장님인가???

이게 문제를 확 끌어올리려면 

미국 영국 중국 러시아 프랑스 등등 올림픽선수단 많이보내고 메달 많이따는 국가들이 같이 항의해야하고 보이콧할정도의 성명을 내야함

그래야 일본이 깨갱대고 ioc 도 사태의심각성을 깨닫게됨


나는 솔직히 요트 카누 조정 서핑 오픈워터수영 철인3종경기 같이 강이나 바다에서 경기해야하는 선수들도 무척이나 걱정됩니다

.

하 그런데 선수들 4년 노고 생각하면 가지말라고 하기에도 우리입장에선 이기적이고..정부도 그런선택은 못할것이고

리우올림픽때는 지카바이러스 무서워서 개인적으로 출전포기한 여러나라선수들도 있긴했지만..

선수들에게 가지말라고 강요하기에도 좀 그렇네..

누구는 전성기일거고 누구는 군대가야할 나이고 누구는 은퇴를 앞둔 시점일수도 있으니까...4년을 또 기다리라고 하기엔 ㅠ..

야구는 거기다가 파리올림픽부터 다시 사라짐 이번 한번뿐임 에휴..프랑스가 야구를 안좋아해서.. 야구 대신 브레이킹댄스 가 들어갔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