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물을 이용한 강간범죄, 성착취 범죄, 다크웹에서 유통되는 반인륜적인 영상 거래 등을 문재인 정부의 주요 기관과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에 알려온 지 약 일 년여 시간이 지났다”며 “2018년 12월부터 경찰뿐만 아니라 여성가족부, 서울시청 등에 강간성범죄에 제보를 하고 도움을 요청했지만 철저하게 묵살당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성착취 범죄 제보를 위해 민주당의 A 중진 의원도 만났다고 전했다. 김 씨는 “그들은 자신들이 요구했던 정치 공작의 공범행위에 쉽게 응하지 않자 철저하게 피해자들 이야기는 듣지도 않고 떠났다”며 “심지어 그 자리에 있던 피해자들은 정부·여당 측근 인사들의 태도에서 ‘너무 정치적이고 우리를 이용하려는 것 같다’라는 말까지 할 정도였다”고 비판했다.

김 씨는 윤규근 총경과 버닝썬 사건의 연루가 드러나고 민정실과의 유착관계도 알려지자 사건 은폐를 위한 회유와 협박을 서슴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그는 “제 신체에 대한 위협 또는 제 가족신상을 공개하고 위험에 빠뜨리겠다며 고통을 줬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정의당 조차 성착취 범죄를 외면했다고 했다. 김 씨는 “저는 정의당의 지도부 의원실과 작년 3월 11일에 만나서 이 성범죄를 미리 알렸지만 외면했었고 자신들의 한 짓은 기억도 못하는 채 n번방 사건과 관련하여 미래통합당을 공격하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일침을 가했다.





슬슬 시작된건가?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