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광역시 시내버스는 막차시간대 중간종착을 한다.

- 서울 2호선의 막차 중 성수역이나 신도림역에서 종착하지 않는 차는 해당역 인근 인상선대기 후 다음날 첫차로 운행한다.

- 고급좌석버스(현대 유니버스/대우 FX 시리즈) CNG모델은 하부짐칸이 없다. 왜냐면 그 짐칸에 가스통을 넣기때문. 기아 그랜버드가 없는 이유는 애초에 CNG모델이 없다.

- 부산광역시 시내버스 중 수소전기버스는 현재 총 5대가 있다. 전 차량이 대도운수의 77번에서 운행중

- 부산 도시철도 1호선 노포역은 1호선 1단계 개통시 존재하지 않았다. 애초에 1단계 구간도 범어사~범내골이였다.

- 경부고속선 건설 사업은 사실 아직도 진행중이다. 대전북연결선 개량사업이 2024년까지 예정되어있기때문.

- 최초의 부산역은 현재위치가 아니라 다른곳에 있었다. 최초의 부산역은 부산세관 근처였다.

- 북부산요금소는 부산요금소 보다 남쪽에 있다.

- 한국 최초의 고속도로는 경부고속도로가 아니라 경인고속도로이다.

- 육군 특수전사령부와 제 3공수특전여단은 서울특별시 송파구에 있었다. 지금은 이사가서 말해도 된다.

-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의 원 명칭은 실촌읍이였다. 변경사유는 읍명칭보다 일개 리 명칭이였던 곤지암IC가 더 알려져있어서 변경. 다만 곤지암IC는 곤지암리에 없다.

-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의 명칭이 2020년 9월 1일부터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로 완전히 변경된다. 현재는 표지판 정비로 인해 혼용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