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

뱀파이어

- 그렇게나 나의 초콜렛을 원한거야 ? 후후후 , 자 이거 , 깜짝 놀랄정도로 쓴 초콜렛이니까 ? 달콤한걸원하려면 .. 어떻게 해야할지 알겠지 ♥

아마존

- 발렌타인초코다 ! 라고 말하지만 , 올해도 열심히 만들어으니까 ! 나의 초코가 병아리 수준이라도 , 너가 더 병아리스러운 수준이 더 많으니까 .

아카스타

- 지휘관 , 아카스타의 발렌타인초코에요 . 받아줬으면 .. -- 귓가에 속삭이는게 여자아이스럽다고 그러던데 .. 나 , 속아버린걸까 ..

아덴트

- 지휘관 , 오늘의 저녁밥은 뭘 먹고싶어 ? .. 초콜렛은 금지니까 ! 왜냐하면 , 모처럼의 발렌타인초코니까 .. 혹시나 내가 만든거면「먹을게 - !」라는걸로 끝나는거야 ?

비글

- 지휘관 , 비글의 초콜렛을 받아줘 ! 지휘관이 좋아하는걸 참고해저 만들었어 ! 에헤헤 ,먹어줘 !

불독

- 찰칵찰칵 , 모처럼의 같이 초콜렛을 만들었는데 , 암호로 상자를 잠궈버리면 지휘관은 먹을수가없겠죠 ? 후우 , 지휘관 , 아직 열지말아주세요 . 이런 어린 여자아이의 초콜렛의 받아버리는걸 보여버렸다간 , 사회적으로 죽어버릴테니까요 .

코멧

-「L*O*V ♪ 코멧에게서의 발렌타인초코 당신의 마음에 닿아라 ♪」.. 내의 초콜렛과 노래 , 지휘관의 마음에 닿았으면 좋겠네 ~

크레센트

-「L*O*V*.....」- 아아 정말 부끄럽다니까아 ! 자 ! 코멧에게서의 초코에요 ! 이거 , 빨리 가져ㅏ주세요 ! 우우 .. 코멧한게 묻는게 아니었어 .. !

시그넷

-「L*O*V*♪ 시그넷쨩에서의 발렌타인초코」.. 초코는 .. 여기다 ! 후에에에 .. 하마터면 잊어버릴뻔했어 .. 지휘관 , 머 .. 먹어주세요 !

에코 (신규)

- ♪ ~ 에든버러 씨에게 가르침받은 초코에요 ~ 지휘관씨 , 괜찮다면 먹어주세요 ♪ 랄까나「벨의 초코보다 맛있을꺼니까」라는거 같던데 !

폭스하운드

- 지휘관 , 함께 초콜렛을 만들어줘서 고마워 ! 오늘은 내가 지휘관에게 건네줬으니 , 다음에는 지휘관이 .. 아 얼굴에 초코가 묻ㅓㅆ네 ? (핥짝) .. 이걸로 됐어 !

포츈

- 오늘은 지휘관에게 초콜렛을 건네줄 운명 .. 어라 ? 아직 모두가 건네주지않은걸까나 .. ? ㅈ .. 제가 1등이라구요 !? 설마아 .. !

그렌빌

- 해피발렌타인 ! 지휘관 , 오늘은 그렌빌에게서의 선물이야 ! 언제나 힘내서 고생하는 지휘관에겐 , 나의 초콜렛으로 힘내질수있도록 ♪ 에헤헤 , 착하지 ♪

글로우웜

- 무방비의 지휘관의 입에 초코를 -- 꺗 !? 지휘관에게 들켰다 .. 에헤헤 , 지휘관이 머릴 쓰다듬어줬다 .. 좋아해 !

하디 (신규)

- 각하 , 이 초콜렛을 받아주세요 ! .. 이건 각하가 더욱더 업무를 열심히하라고 격려하는거니까 , 절대로 오해를 살만한 마음은 없어요 ! .. 설명을 요구하셔도 곤란해요 !

헌터 (신규)

- 응 . 하디가 만든초코 . 지휘관의 몫과 내 몫 . 하디도 부를테니까 , 같이 먹자 .

쟈베린

- 지휘관 ! 에헤헤 , 올해도 수고많으세요 ! 그런 이유로 , 쟈벨린 , 발렌타인초코를 만들었어요 ! 부디 드셔주세요 ♪

쥬노 (구축)

- 해피발렌타인이에요 , 지휘관 . 오늘은 초코의 날 .. 우응 , 쥬노적 초코를 만든날이네요 . 에헤헤 , 이거 드셔주세요 !

주피터

- 쥬노짱에게 도움받아 만든 초코 , 에요 . 네에에 .. 주피터 - , 사실은 혼자서 초코를 못만들어요 .. 죄송해요 ..

저지

- 또 우물쭈물거리고 ! 자 ! 손을 내밀어 ! 뭘하는거냐니 .. 초코를 건네주려하는게 당연하잖아 . 발렌타인에 초콜렛말고 뭘 건네주는데 ?

매치리스

- 이전에 데이트할때 봤었던 , 맛있는 가게에서 산 초콜렛이야 ~ 이후에도 가련하고 약한 나의 에스코트 잘 부탁해 ? 지휘관 ♪

머스킷티어

(벽람 일무위키 메인페이지에 기재 x)

퀴라소

- 주인님 , 초콜렛을 꼭 드셔주세요 . 평소에는 이런 다과에 있어서 엄격한 컬류도 봐주는 날이니까 , 마음껏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후후후 . 부디 홍차와 함께 , 드샤주세요 .

컬류

- 주인님 , 이쪽의 초코를 그대로 드셔주셔도 괜찮지만 .. 가능하시면 홍차와 함께 .. 하아 , 기대하고 계셨던걸 알고는 있었습니다만 , 적어도 예의있게 ..

리앤더

- 감사의 마음을담아서 , 소중한 부넹게 초콜렛을 건네주는건 -- 발렌타인데ㅣ의 풍습이죠 . 여러 어려움이 있었습니다만 , 드디어 깨달았어요 ! 조금의 시간이 흘려버렸지만요 .. 후후후 ♪

아킬레스

- 지 - 휘 - 관 ! 올해는 발렌타인초코가 아닌 , 더욱더 리얼충이 되보는게 어때 ? 데이트 스팟을 돈다던가 , 둘이서 사진을찍는다던가 ! 에헤헤 !

에이젝스

- 변함없이 욕심쟁이네 . 그렇게나 나에게서 발렌타인 초코를 원하는거야 ? 아니면 .. 혹시라도 정말로 나에게 짓밟히면서 허둥지둥하는걸 , 기대하고잇는걸까나 ? 죄가 깊은 아기돼지네 ♪

아레투사

- 네 , 오로라와 함께만든 발렌타인초코를 드릴게요 , 상자에 장식되어있는 꽃은 .. 이베리스에요 . 꼬 .. 꽃말까지 알려줄 필요는 없잖아 ?!

갈라티아

- 지휘관 , 발렌타인 초코를 받아줘 ~ 장식한 꽃은 하덴베르기야 . 즉 지휘관과 나의 운명적인 만남 - 이렇게 초코로 건네줄수 있는것도 운명이네 ♪

오로라

- 지휘관님 , 해피발렌타인 ♪ 올해는 조금 취향을 바꿔서 자매함들과 함께 초콜렛상자에 꽃으로 장식해봤어요 . 이 흰장미 , 아름답다고 생각하시지 않나요 ? 후후후

사우스햄튼 (신규) 

- 지휘관님 , 해피발렌타인 ! 이 초콜레슬부디 받아주세요 ! 저기 그 , 엄청나게 부끄러운 얘기지만 .. 제가 여기있는거 , 조지씨나 셰필드씨에게는 비밀로 해주시지 않을래요 !?

뉴캐슬

- 주인님 , 네 , 발렌타인초콜렛입니다 . 특별한 날은 아니지만 , 저에게 있어서는 보통과 다를것없는 평온한 날입니다 . 평화와 행복의 공통을 구가하는게 최고의 행복이라고 생각하시지않나요 ?

글래스고 (신규)

- 주인님 , 오늘이 무슨날인지 아세요 ? .. 그렇구나 , 알고계셨구나 . 자 .. 자 나에게서의 , 초코 .. 선물이 있어 ! 받아줄 .. 거지 ?

글로스터 (신규)

- 초콜렛을 준비하여 주인님께 드리는것도 메이드의 역할 . 초콜릿을 받아주시는게 주인님인 지휘관의 역할입니다 . 주인님께 건네드리지 못하는 분들이 나오지않도록 , 되도록이면 많은 초콜렛을 외장을 포함하여 재현하였습니다 . 주인님 .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에든버러

- 지휘관님 , 후후훗 , 올해의 수제초콜렛입니다 ! 서포크쨩 정도는 아니더라도 , 벨의 것보다는 맛있을거에요 ! .. 어떠세요 ? 저 , 조금 다시보이시나요 ?

벨파스트

- 주인님 , 알고계신가요 ? 저희「함선」인거와 동시에 ,「사람」으로서 , 마음으로부터 경애하는 분께 드리는 응원 , 감사 그리고「사랑」을 전하기도 한다는거 .. 왜 그러신지요 ? 후후 , 로열레이디로써 , 이 이상으로 말씀드리는것도 무의미 하다고 생각합니다만 ?

벨쨩

- 히에이쨩 ,초콜렛보다는 초콜렛과자를 드리는게 좋다고 말해줬으니까 , 올해는 초콜렛케이크를 주인님께 드릴게요 . 주인님 , 언제나 감사합니다 (방긋)

셰필드 (μ병장 /신규)

- 발렌타인초코 , 스태프 담당의 메이드들에게도 나눠주고있습니다 . 주인님에게도 한 개 . 네에 .. 주인님을위해 특별하게 준비한 한개입니다만 , 왜그러시죠 ?

다이도 (신규)

- 따뜻해서 기분이 좋아서 , 초콜렛도 다이도도 , 주인님의 가슴속에서 녹아버릴것만 같아요 .. 이대로 녹아버리면 주인님과 함께 할수있겠죠 .. 아아 , 다이도 - , 어떻게 하면 초코렛이 될 수 있을까요 ..

시리우스

- 영예로우신 주인님 , 죄송합니다 ... 시리우스 , 초콜렛케이크를 만든다는것이 ,「초코를 중탕헤서 녹이는거」까지는 잘했으나 , 이건 어디에 바르면 될까요 .. 영예로우신 주인님 , 이 무지한 메이드에게 지시를 .. !

블랙프린스 (신규)

- 지휘관 , 왜 그런표정을 하고있는거야 ? 아 이 접시는 초콜렛 , 갓 구워진거야 . 본 적이 없었어 ? ㄱ래 ..

피지

- 지휘관 , 발렌타인 축하해 - ! 이거 최근에 유행하는 초코인데 , 괜찮으면 같이 먹을래 ? 맛있으면 나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공부가 되지않을까 ~ 해서 농담이야 ♪

자메이카

- 보스 , 내가 만든 수제초콜렛을 받아줘 . 흥 .. 과연 .. 이 달콤한초콜릿은 앞으로「3개」더 원하는건가 .. 그래 , 한번더 힘내서 만들게 전력으로 !

스위프트슈어 (신규)

- 지휘관 , 그 , 발렌타인초코를 .. 괜찮으시다면 , 스위프트슈어가 만든걸 받아주시겠어요 ? 모양새가 나쁠지는 몰라도 , 건네드려야할거같다 생각해서 ..

런던

- 각하 , 발렌타인축하드립니다 . 약속드린대로 초콜렛입니다 . 응 ? 작년의 발렌타인에도「내년에도 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하지않았었나요 ? 저의 기억이 틀렸었던건지 ..

켄트

- Congratulations ! 지휘관 , 발렌타인초코를 줄게 ! 숨겨진 맛으론 , 이 켄트선수가 하루종일「주인님」이라고 불러드릴거니까 , 아무튼 잘 부탁드립니다 주인님 ♪

서포크

- 지휘관님 , 발렌타인초코입니다 . 하얗고 푹신푹신한 해서 구름같아요 .. 맛있으시면 말해주세요 .. 가 아니라 ! 만힝는 만들수 없으니까 , 내년에 만들도록 할게요 ♪

노포크

- 지휘관님 , 해피발렌타인이에요 . 엘드릿지쨩이 초콜렛을 녹여버렸네요 .. ㄷ , 대신에 제ㅔ 초콜레ㅅ을 받으주세요 ! 엘드릿지쨩랑 다시 만들테니까요 !

도셋셔

- 노포크언니 ! 지휘관님 ! 해피발렌타인이에요 ! 두사람을 위해서 초콜렛을 준비했어요 ! 역시 저와 지휘관뿐만아니라 , 노포크 언니와도 같이 먹어야해요 !

요크

- 이 어두운 단맛의 과실 <†초콜렛†>은 널 축하하기위해 <†저주†> 임과 동시에 축복 <†프레이†> 말하자면 나의 마음의 결정체이니 -- 자 , 입을 열어 선물 <†선물†> 을 받아라 ! 아 , 앙해라 !

엑세터

- 지휘관님 , 오늘은 경사스러운 발렌타인데이입니다 . 왕가의 일원으로써 , 귀관께 드리는 선물로는 , 이 초코를 드립니다 . 해피발렌타인 !

서식스

- 런던언니 , 왜 그런 약속을 해버려서 .. 지휘관 ! 지 , 지금은 단지 혼잣말이에요 ! 네 ,「내년에도 만들어줄게」란 약속의 초코에요 . 저 , 그런 말 한마디도 안했다구요 !?

레나운

-「진심 초코」는 자신의 진심을 담아서라는 의미가 아니었네요 , 허나 지휘관에게 드리는 선물은 허투루 준비 하는게 아닙니다 ! 진심을 넘은「진심초코」, 부디 드셔주세요 !

리펄스

- 지휘관 , 발렌타인축하해 ! 언니의「진심초코」, 너무많이 기합이 들어가있는거 같은데 .. 우응 .. 내 초코의 의미도「진심」이니까 ! 지휘관 , 받아줘 !

후드

- 발렌타인축하드립니다 . 지휘관님 , 로열 왕가의 보물 -- 재료와 연구에 최대치를 활용한 최고급 초콜렛을 부디 드셔주세요 .

퀸 엘리자베스

- .. 워스파이트가 만들어온 메가사이즈의 초코 , 엄청 맛있긴한데 , ㅇ 어떻게든간 먹을수없을거같아 .. 하인 ! 여왕의 명령이야 ! 너도 먹는걸 도와줘야되 !

워스파이트

-「폐하에게의 초콜렛 선물 , 깨닫고보니 메가사이즈가 되어버렸다 .」이 워스파이트 , 설마했던 이런 실수를 해버리다니 .. ! 지휘관 , 미안하지만 , 이 초콜렛 먹는걸 도와주지않을까 .. ?

넬슨

- 자 , 너가 원했던 발렌타인초코야 , 최근 업무가 잘 안되는 경우도있지 ? 가끔은 단것도 먹고 .. 그 .. 그 , 별로 너가 뭘 먹고있는지 알게뭐야 !

로드니

- 발렌타인데이 - 다시 찾아왔네요 . 지휘관이 기대하시던 초코 , 여기있습니다 . 앗 , 열어보시는건 나중에라도 괜찮아요 . 레이디 앞에서 멋지게 , 부탁드려요 .

킹 조지 5세 (신규)

- 지휘관 , 발렌타인초콜렛을 받아주는게 좋을것이다 . 수많은 레시피를 시도한끝에 완성했다 , 맛은 보증한다 . 후후 이런 시행착오도 가끔은 괜찮군 .

프린스 오브 웨일스 

-「사랑의 길은 가시밭길」이라 하지만 , 너에게 시련을 주어 곤란하게 할 생각은 없다 . 순풍만반이 아니더라도 , 무엇이든 잘 풀리길바랄게 , 지휘관 . 잘 부탁해 .

듀크 오브 요크

- 초코는 독 -- 그 달콤한 맛은 사람을 때로 유혹하고 , 곤란하게끔하지 . 발렌티누스의 축복을 받은 자여 , 그대는 그 유혹을 어디까지 견뎌낼수있을까 ?

허미즈

- 지휘관 , 올해의 초코는 .. 어 ! 풀 홀로그램과 금색의 호일가공 어느쪽이 좋아 ? .. 아 , 지금은 상자의 이야기야 ! 초코는 평소와 똑같은 , 지휘관이 만족할수있는 맛으로 제공할테니까 !

유니콘

- 오빠 , 저번에 유원지에서 사준 초코말이야 , 빅토리어스 언니에게 만드는 방법을 배웠어 .. 에헤헤 , 유니콘이 열심히 만들었으니 , 먹어줘야해 .. ?

체이서

- 약간 취향을 바꿔서 , 팝 스러운 유니온초코를 만들어봤어 ! 발렌타인은 유니온도 로얄도 .. 응 , 사디아도 , 동황도 중앵도 모두 똑같으니 , 어떤 초콜렛이라도 좋아 ! 그러니 지휘관 ! 축하해 !

센토

- 지휘관 , 발렌타인선물입니다 ! 센토의 수제초콜렛에을 사용한 초코빵이에요 ! 어라 ? 빵쪽도 센토가 만들었으니까「센토 수제초코빵」이라해야할까요 ? ㅊ .. 초콜렛의 쪽을 강조하구싶었으니 문제 없어요 !

아크로열

- 각하 , 또 발렌타인이 돌아왔군 . 그런 이유로 , 이 발렌타인초콜렛을 받아줬으면 좋겠어 . 너무 달다고 ? 우응 .. 혹시 구축함 여동생들한테 주는것과 착각해버린건가 .. !?

일러스트리어스

- 지휘관님 , 해피발렌타인에요 . 설탕과 우유를 많이 사용한 , 화이트 초코라도 부디 드셔주세요 ~ 마음에 드시면 이후의 다과회에서도 준비해드릴게요 ~

빅토리어스 

- 지휘관 , 해피발렌타인 ! 티르피츠에게 가르침ㅂ받은 철혈풍의 초콜렛케이크야 ! 후후훗 , 이 아름다운 나의 뎈레이션도 물론 들어가있으니 , 눈요기에 사용해도 돼 ~

포미더블 (신규)

- 지휘관님 , 해피발렌타인 , 이에요 . 포미더불의 수제초콜렛퐁듀 -- 이걸로 뭐라해도 초코와 함께 드실 수 있어요 . 후후 , 즉 포미더블의 초코렛은 언제라도 먹을수 있다 , 그런 뜻이랍니다 ♪

글로리어스

- 지휘관 ! 해피발렌타인이에요 ! 평소엔 덜렁거리는 저이지만 , 발렌타인에는 무사히 초코를 만드는거에 성공했어요 ! 구축함들에게 주는것과 같지만 , 괜찮다면 받아주세요 !

에레버스

- 지휘관 , 발렌타인초콜렛이야 . 나와 테러 의 초콜렛은 괜찮지만 , 다른 모니터함들의 초콜렛은 조심해야해 . 무엇보다도 , 좋지않은 예감이 들어 .

테러

- 지휘관 , 발렌타인 축하드려요 . 테러의 몸은 차가우니까 , 초콜렛을 안고있다가 끼웠다가 하다보니 조금 딱딱하고 차가운 느낌으로 만들었어요 . 언제 먹어도 괜찮아요 .

에버크롬비

- 에버크롬비 수제 스페셜 초콜렛 , 괜찮으면 받아줘 ! 에이이 ~ 지휘관도 참 초조하게 만든다니까아 ~ 딱히 이상한건 아무것도 안넣었다니까 ? 진짜라구 ?

넵튠

- 지휘관님 , 넵튠 특제의 발렌타인 초콜렛, 부디 음미해주세요 ♪ 모항의 동료들에게드 주기위해 만드는 것도 , 폐하를 위해서 만든것과는 다른 , 지휘관님의 미각을 핀 포인트로 노린 저의 회심ㅁ의 작품 .. 얌전하게 마음을 뺏기도록하세요 ♪

모나크

- 지휘관 , 나의 초코를 기대했는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 너에게 나의 초코를 시식 할 수 있게하는건 가치 , 그렇게 해야할 의무가 있다 . 나를 이끄는 자로써 , 내가「최우수」하다는걸 증명해 보여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