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렴 남한테 행동하라고 악다구니 쓰는데 본인은 평소에 팔 걷어 붙이고 나서서 솔선수범하는 행동하는 시민이셨겠지요??

꼬우면 시위하라고 댓글달고, 글쓰시는 분들!!!!!!!!!!!

2008년 2월 25일부터 2017년 3월 10일 사이에

최소 분기 당 1번은 서울 광화문 광장에 나가서 시위 했다는 것을 증명할수있는 EXIF 정보가 담긴 증거 사진 첨부해주시면
(EXIF 정보에는 날짜와 시간정보, 위치 정보가 저장되어 있습니다.)
(신상의 노출위험이 있는 부분은 가려도 좋음요. 광화문 광장에서 시위했다는 것을 식별할수만 있으면)


증거 사진 첨부해주시는 분의 '꼬시위'는 '행동하는 시민이 적극적인 정치행위를 전개할 것을 적극 추천하는 진정성 있는 권고'라고 마음을 다해 존중해드리겠습니다.

무릇 남에게 행동을 종용하려면, 본인부터 솔선수범한 적이 있는지, 그 자격이 되는지 돌아보아야 하는 것이 아닐까요?




적어도 저는 논게에서 키배질 뜨면서, 좃같은걸 좃같다고 공격한 적 밖에 없고
(예를 들면 개탐정 쓰레기새끼 쿄오이쿠 센세이 쉴드질 같은 것들, 사정의 추억이 개슬람 좆같은 미개문화 쉴드치는 것들)
꼬우면 시위하라고 한 적은 없습니다.

저부터 제 시간 돈 써가며 시위에 다닌 적이 없기 때문에

남한테 그런 말을 하는 것이 자격도 없는 제가 얼마나 부끄러운 소리를 하는 건지 알기 때문이죠.

부끄럽지만 저도 키보드 여포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저 자신을 그 이상의 뭐가 대단한 선민인양 남 훈계하듯이 꼬우면 시위나 하라는 소린 한 적 없습니다.

좃같은 계몽의식과 선민사상에 찌든 씹쌔끼들만이 인터넷에서 꼬우면 시위나 하라는 소릴 할 수 있는거죠.

하시려면 본인이 광화문 광장에서 셀카찍어 SNS에 올려서 본인 후배들한테나 그딴 씹소리 지껄이시기 바랍니다.